대법서적 |

젊은이에게 진상을 알리는 방법에 대한 교류(2)

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

[명혜망] 이전에 명혜망에서 2024년 두 편의 글 ‘이런 집단을 어떻게 구해야 할까?’와 ‘중국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중인 청년 대법제자와 그 가정에 대한 당부’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 중국의 젊은이들을 대할 때 진상을 전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이런 젊은이들 중 일부는 우리에게 말할 기회를 주지 않고, 일부는 중공에 심하게 세뇌당해 당과 국가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많은 수련생들이 어떻게 접근해서 그들의 마음을 붙잡아 두고 그 다음에 진상을 제대로 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관찰한 현상을 보면, 많은 중국의 젊은이들이 들뜨고 불안해하며 머릿속으로는 온통 어떻게 먹고 마시고 놀 것인지, 게임하기, 연애하기, 돈 벌기, 일자리 찾기 등만을 생각합니다. 그들의 스트레스도 매우 큰데, 때로는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우리의 진상 알리기를 들을 수 없거나, 혹은 우리가 전하는 진상 내용에 관심을 보이지 않으며, 항상 자신들과는 너무 동떨어진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수련생들은 젊은이들의 심리를 더 많이 이해하고 그들의 내면세계로 들어가 보려고 노력해볼 수 있습니다. 그들로 하여금 우리가 그들을 진심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그들의 필요를 이해해주는 것입니다. 그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말하는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느끼게 한 다음, 진상 내용과 삼퇴를 권유하면 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전편에 이어)

1. 시사 + 사회의 난상(亂象)

대다수 젊은이가 시사에 관심을 갖고 있으므로 이를 통해 그들과 소통하며,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게 인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공산주의 체제가 만든 것입니다. 다음은 단지 두 가지 예시일 뿐이고, 우울증, 능력 있는 젊은이의 해외 이주, 식품 안전, 사제 간 연애(권력 남용, 스승의 도덕 규범 위반) 등 많은 화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1.1 무역전쟁

공식 선전은 경제 문제를 관세전쟁 탓으로 돌리며 중국인들을 속여 미국이 의도적으로 우리 중국인이 잘 살지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이는 공을 차지하고 과를 미루며(좋은 일이 있으면 자신의 공이라 하고 나쁜 일이 있으면 남을 탓하는 의미) 위기와 모순을 전가하는 전형입니다. 전문가들은 무역전쟁의 근본 원인이 중공이 국제무역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것, 즉 불공정 경쟁과 무제한적인 지적재산권 도용이라고 말합니다.

경제학자 나바로의 『치명적 중국』(책이자 다큐멘터리로도 제작됨)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 책에는 중공의 무역정책이 특권층을 키웠지만 미중 양국의 일반 중산층의 이익을 손상시켰다고 했습니다. 중국의 ‘양심 없는 제품’들이 건강을 해치고, 독 분유, 하수구 식용유, 플라스틱 쌀 등이 중국인들을 해치는 동시에, 미국으로 수출되는 독성 벽판, 독성 바닥재, 독성 장난감 그리고 항생제가 함유된 어패류와 오염된 의약품들도 미국인들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1.1.1 무료 우회 사이트 제공

겸사겸사 무료 우회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자주 진실하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보는데 사고가 더 넓어지고 공식 선전의 일방적인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 주소를 적으세요……

우리가 진상을 알릴 수 있는 시간은 한정되어 있지만, 중생은 스스로 진실한 정보를 보고 나면 더 많은 시간을 갖고 스스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주는 것보다 낚시를 가르치는 것이 낫습니다. 수련생이 생각한 것은 선택이 노력보다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방향과 길을 선택하는 것은 모든 사람, 특히 젊은이에게 매우 중요하며, 젊은이에게 진상을 전할 때도 이 방면에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먼저 더 많은 진실한 정보를 이해해야 하고, 객관적이고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는 우리가 모든 일을 잘하는 중요한 기초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인터넷, 위챗, 틱톡, 콰이서우, 샤오훙수에 매일 각 방면의 대량 정보가 있는데, 우리의 업무와 생활, 학습에 도움이 되는 건전한 정보를 찾는 것은 바다에서 바늘 찾기 같아서 많은 시간을 차지하고도 반드시 겨냥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점에서 젊은이에게 무료 우회 사이트를 알려주면, 웹사이트에는 많은 중국 문제 전문가가 있어 차단된 많은 진실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 각자가 이성적 분석, 판단과 선택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많은 사람이 본 후 매우 좋다고 생각하고 친지들도 서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1.2 지도자가 되려면 연줄에 의지해야 한다

2024년 인기 검색어에 오른 뉴스인데 보셨나요? 한 초등학생의 가족이 모두 중국 농업발전은행의 지도자인데, 아이는 당연하다는 듯이 자신도 나중에 그 은행에 가서 지도자가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가를 자기 집으로 여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일반 가정 출신 아이들의 앞길은 어디에 있을까요? 우리 이 사회, 우리 이 국가를 도대체 누가 누구를 먹여 살리는 것일까요?

역시 2024년의 일인데, 장시(江西)성의 2000년 이후 출생 여학생(20세 정도)이 파격적으로 부진장으로 승진해 간부가 되었는데, 모두들 이 여학생의 배경을 의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대학 선택 전입생이고 학생회 간부였는데, 이는 보통 배경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이 계층이 고착화되고 친인척만 임명합니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높은 지도자일수록 더 좋은 대우를 받는 특권을 누리고 있습니다.

2. 생체 장기적출

어떤 젊은이는 정보의 출처를 중시해서 우리에게 어떻게 당신 말을 믿을 수 있느냐고 물을 수 있습니다. 이때 일부 해외 권위 매체의 보도와 중공 자신이 무의중에 말한 생체 장기적출 죄악을 인용하여 상대방이 우리가 객관적이고 이치와 근거가 있다고 느끼게 합니다.

2.1 다큐멘터리 ‘죽여야 산다’

2017년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 ‘조선일보’ 산하 TV 채널 ‘TV조선’의 ‘탐사보도 세븐’에서 ‘죽여야 산다’를 방영했습니다. 이는 다큐멘터리인데 보시길 권합니다.

조사원이 매년 천 명의 한국인 환자들이 찾는 톈진 중심 제1병원(동방 장기이식센터라고도 함)에 가서, 이식수술을 받는 한국인들이 외국인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호텔식 병실(국제진료센터 특수병실)에 배치되고, 병원은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조선족 외과 의사와 간호사도 고용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2 실종 인구

전에 어떤 사람은 생체 장기적출이 파룬궁수련생들과만 관련이 있고 자신과는 상관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장기이식 폭리에 눈이 멀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만으로 중공의 무한히 확대되는 탐욕을 만족시킬 수 없을 때, 일반 서민도 피해자가 됩니다. 당신은 이렇게 젊고 건강한 장기 공급체이므로 반드시 자신을 잘 보호해야 합니다.

2.3 미얀마 보이스피싱 거점

2025년 1월 젊은 배우 왕싱(王星)이 미얀마 보이스피싱에 속아 넘어간 일이 인기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공식 매체 ‘펑황위성TV’에서도 스스로 생체 장기적출의 죄악을 말했는데, 보도에서 보이스피싱 거점 내 사람들의 최종 귀착지는 공해상의 의료용 선박이라고 했습니다. 의료용 선박은 본래 생명을 구하는 곳인데 도살장이 되었습니다. 이 배에서 심장, 간장, 신장 등 인체 장기들이 명시 가격으로 매매됩니다.

3. 역사

중공의 다년간 선전과 교육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당과 국가의 관계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특히 젊은이들이 학교에서 배운 역사는 모두 왜곡된 것입니다. 진실한 역사를 모르는 그들은 묻습니다. “과거 중국이 얼마나 낙후해서 맞기만 했는지 아세요? 당신은 중국인입니까?”

우리는 상대방의 좋지 않은 태도에 휘둘리면 안 됩니다. 진상을 전할 때의 마음가짐이 매우 중요한데, 마음이 떳떳하고 강한 정념의 장을 갖고 있으면 그들 뒤의 바르지 않은 요소를 해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법에 부합하므로 사부님의 자비로운 가지를 받게 되고, 진상을 말하는 지혜도 끊임없이 나옵니다.

3.1.1 ‘공산당이 없으면 신중국 없다’라는 마음의 매듭

우리는 자주 ‘공산당이 없으면 신중국 없다’는 말을 듣지만, 역사의 진상이 과연 그럴까요? 공산당은 18세기 일루미나티에서 비롯되었고, 1848년 『공산당선언』이 나오면서 프랑스 공산주의가 싹트고 열강의 침략과 함께 중국에 침투했습니다. 그것은 구세주가 아니라 내우외환을 틈타 세력을 확장한 것입니다. 중화 문명은 도덕에 의해 지탱되었는데, 공산당은 단지 시국을 이용해 정권을 탈취한 것일 뿐입니다. 우리는 모두 검은 머리, 검은 눈동자, 황색 피부의 염황(炎皇)의 후손이지 마르크스-레닌의 후손이 아니며, 우리는 공산당과 다릅니다.

3.1.2 중공이 수십 년간 은폐한 ‘무장으로 소련을 보위하라’의 진상(1929년)

1929년 중화민국이 중동철도 주권을 회수했는데(1896년 제정러시아가 청정부에 강요해 ‘중러밀약’을 체결하고 동북 3성에서 중동철도를 경영할 권익 획득), 소련이 항의하며 10만 대군을 파견해 중국을 침범했습니다. 스탈린이 명령하기를 무장으로 소련을 보위하는 사람만이 혁명가라고 했습니다. 중공은 적극 호응하여 ‘무장으로 소련을 보위하라’ 부대를 조직해 소련을 도와 중국인과 싸웠습니다.

천두슈(陳獨秀)가 이 일을 반대하자 당적을 박탈당했습니다. 분명히 중국의 주권이 침범당한 것인데 중공은 오히려 소련을 보위했으니, 이것이 그들이 수십 년간 은폐한 ‘무장으로 소련을 보위하라’의 진상입니다.

3.2 역사상의 ‘삼무일종’ 멸불 사건

‘군자는 재물을 사랑하되 올바른 방법으로 취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 도(道)가 바로 정도입니다. 그러나 장쩌민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발동한 후, 많은 관리가 공을 세워 상을 받고 승진할 자본을 얻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가짜 뉴스를 조작해 파룬궁을 모함하고 수련생들을 납치해 그들의 장기를 판매했습니다. 그 사람들이 당시 아무리 기세등등했어도 결말은 모두 처량했으며, 공직자가 되는 것이 고위험 직업이 되었습니다. 2019년 7월 31일까지 박해에 참여한 중공 고위관리 최소 164명이 낙마했습니다.

중국 역사상의 ‘삼무일종’ 멸불(滅佛, 불교 소멸) 사건에서 멸불한 황제는 모두 암살당하거나 급병으로 죽었으며, 죽을 때 모두 젊었습니다. 반면 오늘날을 보면 당국의 반부패에서 정법위 서기 저우융캉(周永康), 610(파룬궁을 전문적으로 박해하는 기구) 두목 리둥성(李東生), 두 군사위원회 부주석 쉬차이허우(徐才厚)와 궈보슝(郭伯雄), 그리고 보시라이(薄熙來), 쑤룽(蘇榮), 링지화(令計劃) 등 대량의 고관이 낙마했습니다.

3.3 6.4 사건(천안문 사건)

89년 6.4 대학생들이 나와서 부패를 반대한 것이 잘못인가요? 덩샤오핑은 오히려 발포 명령을 내리며 말했습니다. “20만 명을 죽여서 20년의 안정을 바꾸자.” 천안문광장에서 수만 명의 학생을 총살했습니다. 학생은 나라의 기둥인데 당이 어머니라면서 어떻게 자기 자식들에게 총을 쏠 수 있습니까? 당시 국가 총서기 자오쯔양(趙紫陽)은 학생들을 지지했다가 강제로 하야하고 나중에 16년간 감금되었습니다. 자오쯔양은 임종 시 가족에게 공산당이 너무 무섭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어떤 수련생이 관찰해서 발견한 일부 젊은이의 특징은 무신론과 유물론, 아무것도 믿지 않고 자신만 믿으며, 반미 감정이 있고 이기적이고 냉담하며, 돈벌이와 향락을 추구하는 등등입니다. 이런 점들에 대해 우리는 일부 경전과 실례를 사용해서 그들의 마음의 매듭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계속)

 

원문발표: 2025년 7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4/49748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4/49748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