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정념 하면서 현세현보에 대한 깨달음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반(反)박해, 진상을 알릴 때 우리는 선악에는 응보가 있고 대법을 박해한 사람은 엄중한 업보를 받는다고 똑똑히 밝혀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선심(善心)이 남아 있거나 하늘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악행을 멈추고 돌아서서 바른 길을 갈 기회가 있습니다. 죽은 후에야 업보가 시작된다면, 그때는 만회할 기회가 전혀 없게 됩니다.
25년이 넘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정법하시고 대법제자는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있습니다. 가련한 공안, 검찰, 법원, 사법기관 등 세인들은 중공 악당의 거짓말과 무신론 등에 영향을 받아 여전히 미혹 속에서 대법과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 지역 수련생이 박해를 당했을 때, 명혜망에서 한 수련생이 발정념을 해 대법 박해자가 현세현보(現世現報, 내세가 아닌 현세에서 응보를 받게 함)하게 하고, 그가 대법을 박해해서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하는 일념을 더했더니, 얼마 후 대법에 대한 박해가 완전히 취소됐다는 보도가 기억났습니다. 박해자는 대법을 박해하면 현세현보 받는다는 것을 알고 악행을 멈췄습니다.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만약 일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면 당신이 하는 말은 작용을 일으킬 것이다.”
법리를 이해하고 수련생의 계발을 받아, 그 수련생이 박해받은 일을 겨냥해 저도 발정념을 해 경찰 등이 현세현보를 받게 했습니다. 동시에 그가 대법을 박해해서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하는 일념을 더했고, 그의 직장 동료들과 상사들, 그리고 가족들도 대법을 박해하면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했습니다. 이것은 중생에 대한 자비입니다. 목적은 그들 직장 동료들이 악당의 총잡이가 되길 원치 않고, 상급자의 악한 명령에 협조하지 않으며, 이지적이고 지혜롭게 일하여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길 바라는 것이었습니다.
한동안 발정념을 한 후, 한번은 수련생 A가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 대장에게 진상을 알릴 때 대장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보통 박해에 참여하고 싶지 않아요. 우리 부서의 모 씨는 파룬궁을 박해하지 않았는데 왜 업보를 받았나요?” 이는 국보 대장이 대법을 박해하면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 씨가 업보를 받은 것은 아마도 대법제자 정보를 수집하는 등 간접적으로 대법 박해에 참여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대장은 배후의 사실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관련성을 느끼지 못했던 것입니다.
또 다른 경찰 K는 현세현보를 당했지만 본인은 알지 못하고 어떤 인위적인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한번은 제가 법공부 소모임에서 수련생 B와 교류할 때, 수련생 A의 눈이 사물을 또렷이 보지 못하는 증상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경찰 K는 A에게 위로의 말을 했습니다. “얼마 전에 저도 눈이 잘 안 보였어요. 아마 휴대폰을 많이 봐서 그런 것 같아요. 당신 눈도 아마 그런 이유일 거예요.” 이런 위로에서 선의가 보이긴 했지만, 업보에 대한 감각이 없음도 드러났습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B는 며칠 후 저에게 알려줬습니다. 그녀의 머릿속에 일념이 떠올랐는데, 자신이 일주일 동안 발정념을 해 K의 눈이 보이지 않게 해서 그가 더 이상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하지 못하게 했던 일이 생각났다고 합니다. K는 확실히 현세현보를 당했던 것입니다. 다만 수련생이 그에게 대법을 박해해서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했지만, 그는 업보를 받고도 그 이유를 알지 못했습니다.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을 진실로 믿지 않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으므로, 우리가 상기시켜 주고 인과관계를 명확히 짚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남편에게 대법 진상을 알릴 때를 돌이켜 보면, 때로는 걱정하는 마음, 그가 기뻐하지 않을까 두려운 마음, 그가 진상을 듣지 않을까 두려운 마음 등의 사람마음이 있어서, 사악이 그를 조종해 대법에 불경한 말을 떠들게 했습니다. 매번 그는 몇 마디 하지 않아 몸이 고통스러워졌고, 결국 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 그 일만 언급하면 화가 나서 가슴이 아파. 더 이상 그 일을 언급하지 마.”
때로는 사악이 아이를 조종해 대법을 지지하지 않는 말을 하게 했고, 아이도 말했습니다. “그 일만 언급하면 머리가 답답하고 불편해요. 더 이상 그 일을 말하지 마세요.”
진상을 모르는 친척이 저와 대법에 관해 부정적인 말을 할 때도 마찬가지로 여러 차례 신체적으로 괴로운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런 말을 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좋지 않아요.” 하지만 그들은 믿지 않고 오히려 화를 냈습니다. 그때 저는 깨닫지 못했고, 그들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며 낙심했습니다. 그들에게 선악은 응보가 있고 모든 일에는 인과가 있다는 천리를 알려주어 그들을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하고 그들의 사상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생각을 한 그때 저는 발정념만 할 줄 알았습니다. 사실 제 진상 알리는 방식을 개선했어야 했습니다. 먼저 인과관계를 일깨워주고, 사람들에게 대법을 선하게 대해야 한다고 알려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도 상대방이 듣지 않아 업보를 당하면, 업보를 받는 사람이 자신이 악행을 저질러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쉽게 이해하게 됩니다. 그러면 대법에 해로운 일을 감히 하지 못하고, 나아가 진상을 기꺼이 듣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상을 이해하며, 불법(佛法)이 진실하다는 것을 믿고 대법을 존경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의 법난(法難)에 저는 이렇게 발정념합니다. ‘구세력의 모든 배치를 전면 부정하고, 대법제자는 오직 사부님만이 관리하시며, 대법제자의 조사정법 항목도 오직 사부님만이 관리하신다. 누구도 관리할 자격이 없으며 구세력과는 어떤 관계도 없다. 구세력이 악당 당수, 왕샤오훙(王小洪), 천이신(陳一新) 등을 이용해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함으로써 중생을 망치려는 모든 사악한 배치를 철저히 해체하고, 베이징 사악 소굴과 해외로 유출된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며, 중생 구도(救度)를 방해하는 방화벽과 빅데이터 등 사악한 프로젝트를 해체한다. 사악이 멈추지 않는 한 정념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일념을 보냅니다. ‘악당 당수, 왕샤오훙, 천이신 등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대법 파괴에 참여한 모든 관련자들이 현세현보를 당하게 하고, 업보를 받는 당사자와 그의 직장 동료, 상사, 가족들이 대법을 파괴해서 업보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한다.’
악을 행한 자에게 현세현보하게 하는 것은 불법의 자비와 위엄이 함께 존재함을 보여줍니다. 중생들이 깨어나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며, 공을 세워 죄를 속죄해야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수 있고, 인류의 새 시대에 진입할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제는 우리가 자비롭게 진상을 알리고 사람들에게 명확히 설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3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3/28/49207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3/28/4920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