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페이스북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을 일깨워준다

글/ 리디페이(李滌非, 캐나다)

[명혜망] 나는 2019년 7월부터 페이스북에서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각종 사기꾼과 나쁜 사람들을 보아왔다. 이 중에는 전문 파룬궁 겨냥해 함정을 파는 사기꾼들이 있었다. 초기의 예를 들자면, 한 사람은 유튜브에서 션윈의 천궁(天宮) 모습을 캡처해 ‘휴대폰으로 촬영한 천궁’이라는 가짜 동영상을 만들어 페이스북에 올리고 우리 수련생들이 덫에 걸리기를 기다렸다. 그 사람은 순수하고 착한 우리 수련생들이 진위를 가리지 않고 무분별하게 공유하자 튀어나와 조롱하고 비웃으며, 대법제자들이 가짜를 만들어 퍼뜨리고, 미신과 기만을 한다고 공격했다.

내가 이 사람을 두 번 추적해서 찾아내자 그는 잠잠해졌다. 그런데 며칠 전 나는 또 우연히 가짜 동영상을 발견했다. 수염이 긴 서양인이 눈 덮인 강가에서 한여름 반소매 옷을 입고 가부좌를 하고 있는데, 머리와 눈썹, 다리를 덮은 담요에 모두 눈이 쌓여 있었다. 얼핏 보면 대법제자라고 생각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 법리로 보면 좀 이상해서 다시 잘 살펴보니 많은 허점이 있었다. 예를 들어, 옷깃이 흔들릴 정도로 찬 바람이 쌩쌩 불고 있었는데, 이 사람에게서는 살아있는 기운이 느껴지지 않았다. 동영상을 처음 올린 사람은 대법을 배우는 베트남인인 것 같았다. 이 동영상은 300여 명이 ‘좋아요’를 누르고 21명이 공유했으며, 수십 개의 댓글이 달렸는데 모두 베트남 수련생들로 보였다. 다행히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내가 댓글 밑에 의문점을 반복적으로 붙여 넣자 이틀 후 게시물이 삭제됐다.

페이스북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이 늘고, 실수로 속아 넘어가는 수련생이 늘면서, 이런 사악한 게시물이 대법제자들에게 추천되는 빈도도 늘고 있다. 그래서 여기서 수련생들을 일깨워주고자 한다.

나는 지금까지 페이스북에서 10개가 넘는 사악한 페이지를 발견했는데, 대부분은 산에서 몰래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공개한 일로 명혜망 통보를 받은 대만인 천(陳) 씨가 운영하고 있었다. 여기에는 미래 날짜가 표기된 페이지도 포함되어 있다. 이 사람 주변에는 많은 불교도들이 모여 있다.

내가 수련생들에게 어떤 사람이 사악하다거나, 어떤 페이지가 사악한 페이지라고 알려주면, 극소수만 적극적으로 반응하며 나쁜 페이지를 차단하거나 탈퇴할 뿐, 대부분은 반응하지 않았다. ‘허스(合十)’로 반응하더라도 나쁜 페이지에서 탈퇴하지 않고 오히려 나중에 날 차단하는 경우도 있었다. 한 수련생은 많은 사악한 사람들을 팔로우하고 있었는데, 처음에는 XX가 나쁜 사람이라고 알려주니 삭제했지만, 다시 XXX가 나쁜 사람이라고 알려주니 그때부터 날 무시했다.

어떤 수련생은 친구 목록에 나쁜 사람이 가득해도 개의치 않는다. 어차피 그들이 올리는 게시물을 보지 않는다고 자부하기 때문이다! 이런 수련생들은 그들이 사부님을 공격하고 대법을 공격해도 방치하면서, 마음이 평화롭고 흔들리지 않아 수련을 잘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 정말 그렇게 높은 경지에 도달했고, 정말 그렇게 마음이 평화로운가? 만약 다른 사람이 당신 앞에서 당신의 부모를 욕한다면, 정말 태연하게 웃으며 넘어갈 수 있을까? 나는 믿지 않는다! 수련생이 좀 거슬리는 말을 해도 참지 못하지 않는가? 이런 사람들은 좀 바른 속인들보다도 못하며, 근본적으로는 사부님과 대법에 불경한 것이고, 더 깊이 파보면 신사신법(信師信法)이 부족하다! 사부님은 만사만물과 모든 생명을 만드시고, 우리에게 무한한 은혜를 베푸신 창세주이시다. 설령 지상의 작은 신선이 정말 당신 앞에 나타난다 해도, 당신은 그렇게 무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마음 뒤에 또 무엇이 있는지 더 깊이 파볼 필요가 있다.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가? 내가 관찰한 바로는, 이런 무감각하고 개의치 않는 태도는 일종의 불경이며, 믿음이 부족하고, 무신론의 독소 때문이기도 하다. 법난(法難)이 발생하고 26년이 지난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는 것이 이런 불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 않겠는가? 내가 페이스북에서 조사한 자료를 한 수련생에게 보여주니, 그녀는 사부님의 경문 ‘법난’이 나오기 전에 이미 한 수련생이 이런 말을 했다고 했다. “해외 대법제자들은 이미 비뚤어졌습니다, 사부님을 공경하는 문제에서 비뚤어졌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치신 것은 모두 신불(神佛)의 세계를 인식하고, 무신론을 타파하는 수련의 이치가 아니었던가? 특히 ‘홍음5’의 시는 한 편 한 편 모두 무신론과 진화론의 사악함을 인식하게 하고, 무신론의 뿌리를 파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법공부가 마음에 들어가지 않으면 무신론의 독소를 제거하지 못해 인식이 제고될 수 없다. 이런 사람들 중에는 1992년 사부님의 제2기 학습반에 참가했던 사람도 있고, 매일 ‘전법륜’을 몇 강의씩 탐독하는 사람도 있는데, 심성은 여전히 속인과 같다. 그래서 나는 생각한다. ‘전법륜을 형식적으로 읽는 것으로 과연 충분한가?’

사부님께서는 ‘정진요지3’의 ‘역시 방할하노라(也棒喝)’에서 말씀하셨다. “어떤 사람은 말하기를, ‘나는 다만 『전법륜』만 보고 신경문을 보지 않는다.’고 한다. 당신이 아직도 나의 제자란 말인가?”

사부님의 이 기준에 따르면, ‘전법륜’만 보는 사람들은 모두 대법제자라고 할 수 없다! 사부님께서는 ‘정진요지’의 ‘청성’에서도 말씀하셨다. “무엇을 경문이라고 하는가? 바로 늘 보는 글인데, 당신들은 보는가? 법을 좀 많이 배운다고 일을 잘못하진 않을 것이다.”

나는 여기서 내가 본 실제 상황과 법에 근거하여 깨달은 것을 이야기했으니, 참고가 되기를 바란다.

정사대전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페이스북에서 사악을 방치하는 수련생들은 사악의 편에 서서 그것들을 동정하고 그것들이 외로울까, 배고플까 걱정하며, 그것들의 세를 불려주고 힘을 키워주며 에너지를 보태주면서도 자신이 착하다고 생각하는데, 대법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은 왜 걱정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에서 내 친구 목록에 있는 한 속인이 이렇게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른바 착한 마음 때문에 ‘매우 중요하고 매우 선량한 사이트’를 반대하는 나쁜 사람을 페이스북 친구로 계속 두고, 그 사람을 감화시킬 수 있기를 바랐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그 사람의 언행이 나쁜 사람과 점점 비슷해져, 다른 사람을 저주하는 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게 되었다. 이는 정말 큰 일이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도 이정도 견식과 지혜가 있는데, 일부 수련생은 정말 형편없다! 이 속인이 말한 ‘매우 중요하고 매우 선량한 사이트’는 명혜망을 가리킨다. 나쁜 사람들이 명혜망을 공격하는데, 우리 많은 수련생들은 무턱대고 포용하다가 오히려 나쁜 사람들에게 세뇌되어 이용당하고 있다. 그는 이런 무원칙한 사람들이 정말 큰 일이라고 했다!

2024년 11월 8일, 이 속인이 또 게시물을 올려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비호하는 사악한 무리와 다를 바 없습니다. 똑같이 사악하고, 말하는 것도 똑같이 독합니다!!(저는 이 사람을 이미 차단했습니다!)”

이 게시물을 보고 나는 경각심이 들어서 대법을 공격하는 사악한 페이지와 사악한 무리를 조사하기 시작했는데 이런 상황을 발견했다. 대법과 대법제자 교류를 내세운 사악한 페이지들은, 이른 것은 2011년, 2012년에 생겨났는데, 많은 수련생이 속아서 해당 페이지를 팔로우했다. 어떤 채널은 아직 잠복해 있었고, 어떤 것은 2021년부터 활동을 시작했지만, 대부분 최근 수개월 갑자기 활발하게 활동하며, 중공의 지휘에 따라 사부님을 비방하고 항의 시위를 하도록 대법제자들을 선동했다. 채널이 활성화된 시기와 게시물 내용은 모두 중공의 최근 배치와 완전히 일치했다. 또 어떤 것은 잠복해 있으면서 대법제자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팔로워가 되도록 계속 유인하고 있었다.

이런 페이지들은 모두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사부님의 이미지, 대법제자 사진과 가요, 파룬궁 관련 글 등의 정보를 이용하여 사부님의 계정, 명혜망, 파룬궁 사이트를 사칭하여 수련생들을 속이고 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이 늘면서 이런 함정에 빠지는 수련생도 늘고 있고, 이에 따라 가짜 페이지가 더 많이 추천되어 속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악순환이 일어났다. 아직 잠복해 있는 한 나쁜 페이지를 보면 ‘좋아요’와 팔로워가 이미 1,200명을 넘어섰다.

11월 23일, 나는 내 페이스북 속인 친구가 사악한 페이지에 올린 글을 보았다. “이곳은 대법을 파괴하는 사악한 사이트입니다. 선량한 대법제자들과 선량한 대중은 빨리 이 페이지에서 탈퇴해 주세요!!”

이 친구는 이틀 전인 11월 21일에는 이런 게시물을 올렸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대법제자들에게 알립니다. 여러분이 사악한 페이지에 실수로 ‘좋아요’를 누른 후, ‘좋아요’를 취소하지 않은 채 차단하면, 다른 네티즌이 들어가 봤을 때 여러분이 누른 ‘좋아요’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실수로 ‘좋아요’를 누른 사악한 페이지를 차단하려면 반드시 먼저 ‘좋아요’를 취소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다른 사람들이 들어가 봤을 때 ‘좋아요’가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이 점에 모두 주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11월 26일 그가 또 글을 올렸다. “정념을 유지하면서 빨리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좋아요’를 취소하세요. 주의! 그냥 차단하면 안 됩니다. 그냥 차단하면 ‘좋아요’가 여전히 있습니다. 반드시 먼저 ‘좋아요’를 취소한 다음 차단해야 합니다! 반드시 기억하세요!”

이 사람은 속인인데 사부님과 대법을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런 태도를 가졌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도 이처럼 열심히 대법을 수호하고 우리 수련생들을 아끼는데, 수련인을 자처하는 우리 자신은 어떤지 되돌아보아야 한다!

다음은 내가 페이스북에서 사악한 무리와 사악한 페이지에 대해 알아본 결과다.

1. 대만 수련생들이 만들었다가 나중에 관리를 포기하여 나쁜 사람들의 놀이터가 된 경우

1) 과거의 것: (페이지 이름을 잊어버렸다)

2) 최근 것: 法輪大法FALUN DAFA交流園地

2. 프로필 사진에 사부님의 이미지를 올리고, 여러 번 권고해도 내리지 않는 경우

주로 베트남인이고 한국인도 있다. 이 상황은 현재 좀 나아졌다.

3. 대법의 명성, 자원과 대법제자들을 이용해 이익을 취하는 경우

1) 예를 들면, 대법제자의 명의, 사부님의 이미지와 이름을 내세워 대법제자들이 대량 가입하도록 유인하고 클릭수를 늘리면서, 주택임대, 구직, 법률상담 등 사업을 벌인다. 이런 페이지의 일부 설정은 사부님께 매우 불경하여 발견 즉시 폐쇄를 강력하게 요구했다.

2) 가짜 명혜망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eople/%E6%98%8E%E6%85%A7%E7%B6%B2/100082247859388/

3) 사부님 개인을 사칭하여 운영하는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8576122147&mibextid=LQQJ4d&mibextid=LQQJ4d

4. 법을 훔치고 법을 파괴하며, 대법 자원을 이용해 사기 치는 경우

대만인 천 씨는 다음과 같은 여러 계정을 가지고 있다. 陳微塵, 陳渡, Yamawataru Chen (Yamawataru) Ark Chen, 轄微塵創世大法團隊, 微塵創世大法創作中心. 이런 계정으로 수많은 페이지를 만들었는데, 최근 우후죽순마냥 많이 보이고 있다. 이중 규모가 좀 크고 수련생들이 ‘좋아요’를 많이 누룬 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 창세주와 예언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82247859388&mibextid=LQQJ4d&mibextid=LQQJ4d

• 창세법왕미륵전세계후원회

• 대법학습교류지(大法學習交流地) 2016년 10월 28일

천 씨는 바로 산에서 몰래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린 일로 명혜망에서 여러 번 통보된 사람이다. 간체자로 된 페이지 ‘대법홍전’은 그의 추종자가 관리하는데, 내용이 잡다하고 대법을 공격하는 댓글부대가 사부님과 대법을 비방하는 공격성 발언을 마음껏 올리도록 방치하고 있으며, 전문 사부님과 대법을 비방하는 페이지도 따로 있다. 팔로워 중 우리 수련생들로 보이는 이들이 대략 수십 명 있었다. 유튜브 채널 ‘믿거나 말거나(信不信由你)’의 진행자는 여러 사악한 페이지에 모두 가입해 있었다.

5. 중공이 운영하는 사악한 페이지

사부님과 대법을 공격하고, 가짜 경문을 만들어 대법제자와 세인을 속이고 있다.

• 法輪大法(2011년)

• 法輪大法交流園地(2012년)

• 求真論壇(2024년 7월 14일)

명혜 편집부는 2024년에 ‘해명과 일깨움’이라는 글을 발표하여 “사부님께서는 속인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메시지를 발표하시지 않으신다”는 사실을 알리고, “진수제자들은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부패한 것들을 수시로 제거해야 한다”고 주의를 주었다.

다음은 한 수련생의 의견이다.

어떤 일을 잘 판단하지 못할 때, 조용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법으로 가늠해 보면 알게 된다.

생각해 보자. 사부님의 개인 계정이 속인 사이트에 있을 수 있는가? 그 사이트가 그럴만한 위덕이 있는가? 자격이 있는가? 대법제자들이 운영하는 사이트도 사부님의 허락을 받아야 사부님의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이미 10여 년 전에 대법과 관련된 것은 속인 사이트에 올리지 말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왜 모두 잊어버렸는가? 관련 설법을 배운 제자들은 속인 인터넷이 마귀 소굴과 같아, 온갖 것들이 뒤섞여 속인 사회를 어지럽히고 있음을 알고 있다. 사부님께서 어찌 마귀 소굴 페이스북에 계정을 만드실 수 있겠는가?

최근 대법제자들은 인류를 올바른 길로 인도하고 미래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 ‘깐징월드’와 ‘깐징월드 브라우저’를 만들었다. 우리가 페이스북에서 ‘깐징월드’를 홍보하는 목적도 그곳 이용자들을 ‘깐징월드’로 유도하기 위해서다. 속인 도구를 빌려 사람들을 마귀 소굴에서 구해내려는 것이다. 현재 많은 것들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우리는 늘 신중하고 조심스러워야 한다. 확실하지 않은 것은 함부로 긍정하고 전파하지 말아야 한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2월 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2/3/4902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2/3/490288.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