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법회] 정체에 협조해 수련생을 구출하다

글/ 중국 산둥성 수련자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51세이고 20년 넘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고 있습니다. 저는 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된 여러 수련생을 지역 수련생들이 정체(整體)로 협력해 어떻게 성공적으로 구출했는지 교류하려고 합니다.

자아를 버리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

1999년 7월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후, 우리 도시의 거의 모든 보도원이 괴롭힘을 당하거나 납치됐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겁먹지 않았고 납치된 보도원들의 책임을 대신 맡기 위해 저를 포함해 걸어 나오는 수련자들이 항상 있었습니다. 수년간의 노력과 특히 협조인들의 사심 없는 헌신으로 우리는 정체를 이루고 함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시골에서 도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수련자들은 가정 자료점을 설립했습니다. 모두 지역 단체 법공부에 참석해 비학비수(比學比修)했습니다.

압력하에 수련을 포기한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항상 그들과 대화하고 인식을 교류할 기회를 찾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수련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병업을 겪는 수련자들을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격려했고 교대로 법공부를 도왔으며, 때로는 몇 년간 그들의 일상생활을 돌봤습니다.

우리 도시의 주요 협조인은 각 지역 수련자들과 긴밀한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현지 수련자들에게 앞으로 있을 중요한 행사를 제때 알려줬고 모두가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매년 밍후이왕에서 중국 법회가 열릴 때마다, 글쓰기 실력을 갖춘 수련자들에게 연락해 교류문장을 쓰도록 청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이 수련자들은 글을 잘 못 쓰는 수련자들이 교류문장을 쓰고 편집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매년 온라인 법회에 교류문장을 제출하도록 서로 북돋웠습니다. 우리는 법회 때마다 많은 문장을 제출했고 그중 많은 문장이 발표됐습니다.

수련자가 납치됐다는 소식을 들으면 우리는 즉시 팀을 구성해 구했습니다. 구조팀에 있는 수련자들은 납치된 수련자의 가족과 함께 수련자의 석방을 위해 일했습니다. 또한 가능한 한 빨리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을 도왔고, 때로는 변호사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부담하기도 했습니다.

수련자들의 사심 없는 도움은 가족들을 감동하게 했는데, 그들은 종종 “당신들 파룬궁수련자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여러분 팀에 합류하고 싶습니다.”라고 감탄했습니다. 구조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것에 반대하던 많은 수련생 가족들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납치된 수련자에 대한 재판이 예정되면 우리는 법원 근처에서 발정념을 하기 위해 사람들을 모집했습니다. 변호사들도 강력한 에너지가 느껴져서 자신감이 강화되고 두려움을 사라졌다고 말합니다.

다른 공간의 사악은 항상 다양한 수단으로 협조인들을 핍박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서로를 격려하고 난에 마주쳤을 때 안으로 찾았습니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우리는 무난히 난을 돌파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서로를 더욱 신뢰하고 갈등이 거의 없습니다. 구조팀의 모든 수련자는 사람들을 구하는 데 있어 정체의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집착을 잘 제거하고 서로 협력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수련생 구조

4년 전, 다른 도시에서 사업하던 우리 시 수련생 윈 씨 부부가 경찰에 신고되어 납치됐습니다. 우리는 부부의 가족에게 연락해 하룻밤 사이에 240km 이상 떨어진 그 도시로 달려갔습니다.

그 당시는 중공 정치국 회의가 열리는 달이었습니다. 그래서 길에 많은 검문소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법을 외우고 발정념을 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검문소까지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10명이 넘는 수련자들이 탄 승합차가 검문을 위해 멈춰 섰고, 한 수련자가 질문에 현명하게 대답했습니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그들은 아무런 위험 없이 검문소를 통과했습니다. 교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부 수련자들은 그 도시에 도착해 호텔에 묵는 대신 승합차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다음날 우리는 그 도시 협조인에게 연락했고 부부를 구출하는 과정도 진상을 알리는 과정이라는 데 의견을 같이했습니다. 우리는 관계 공무원들이 박해의 불법성을 인식하도록 도와서 부부를 박해하는 것을 중단시켜야 했습니다.

우리는 먼저 시 경찰서에 갔는데 부부가 그곳에 감금돼 있지 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한 경찰관이 전화를 걸어 우리에게 어느 경찰서로 가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경찰서로 차를 몰았습니다. 저는 윈 씨의 가족 및 그의 직장 동료와 함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다른 수련자들은 발정념을 하기 위해 밖에 머물렀습니다. 우리는 경찰국장을 만나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가 우리를 방으로 안내한 후 5명의 젊은 사복 경찰들이 각각 카메라를 들고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내내 찍었습니다. 처음에 저는 무서웠습니다. 저는 침묵을 지키며 카메라를 피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저는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계속해 발정념을 했습니다.

윈 씨의 어머니는 경찰국장에게 “비록 제 의붓아들이지만 아이 중에서 가장 효도하는 아이입니다. 그렇게 좋은 아이를 가둬서는 안 됩니다. 학교 일로 아버지가 급히 필요한 손녀딸은 불안해 울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에게 그가 필요합니다. 제발 그를 풀어주세요.” 그녀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국장은 감동했고 비디오 채팅으로 아들을 볼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국장에게 친절한 면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경찰서를 나설 때 저는 그 국장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수련자를 친절하게 대해 복을 받을 겁니다. 윈 씨는 신앙을 포기하기를 거부한다는 이유로 여러 번 납치됐습니다. 그는 석방된 지 얼마 안 됩니다.”

국장은 물었습니다. “지난번에 형을 얼마나 받았습니까?” “7년입니다.” 그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그의 딸이 온전한 가정에서 자랄 수 있도록 당신 능력 내에서 그를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을 하시면 복을 받으실 겁니다.”

이후 우리와 윈 씨 가족은 도시로 돌아와 경찰에게 그를 다시 풀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며칠 후 윈 씨와 아내는 석방됐습니다. 심각해 보이던 사건이 사부님의 도움으로 해결됐습니다.

한 가지 언급할 일이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승합차가 갑자기 큰 소음을 내며 덜컹거렸습니다. 우리는 발정념을 하며 무사히 집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사부님께 부탁드렸습니다. 결국 우리는 잘 도착했습니다.

다음날 수련자는 승합차를 정비소로 끌고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승합차는 더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점검을 마친 정비사는 “어떻게 이 차를 여기까지 끌고 왔는지 이해할 수 없어요. 클러치판이 깨져서 운전이 안 되거든요.” 수련자는 우리를 보호하고 안전하게 집에 돌아오게 해주신 분이 자비로우신 사부님임을 알았습니다.

납치된 수련자가 다음날 석방되다

올해 7월 어느 날, 수련자 줘 씨가 납치돼 지역 경찰서로 끌려갔습니다. 수련자 웨이 씨와 저는 파룬궁 서적과 자료들을 압수당하지 않기 위해 서둘러 줘 씨의 집으로 갔습니다. 우리는 줘 씨의 남편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의 아내가 어떤 범죄도 저지르지 않았고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확실히 했습니다.

우리는 주변 모든 법공부 팀에 줘 씨를 위해 발정념을 해달라고 알렸습니다. 일부는 박해를 폭로하기 위해 밍후이왕에 이 소식을 알렸습니다. 우리는 구조 계획을 논의했고 이번 구조를 그녀의 가족, 경찰관 및 사건에 관련된 다른 관계자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기회로 삼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줘 씨의 석방 여부는 주로 그녀 자신의 수련 상태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밤 10시쯤 줘 씨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경찰이 급습하고 막 떠났기에 남편은 우리를 보고 놀랐습니다. 우리는 그를 위로하고 다음 날 경찰서에 가서 그녀의 석방을 요구해야 한다고 설득했습니다.

이어서 우리는 경찰서 근처에 사는 수련자들에게 다음날 발정념을 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습니다. 집에 돌아오자 거의 자정이 됐습니다.

다음 날, 수련생 천 씨는 줘 씨의 남편과 함께 경찰서에 갔습니다. 천 씨는 경찰관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합법적이며, 박해는 불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이들을 무시하고 “우리는 결정권이 없습니다. 집에서 기다리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줘 씨의 남편은 낙담했지만 우리는 한 가닥 희망이 있는 한 포기하지 말고 계속 노력하라고 격려했습니다.

우리는 또 그들이 구조 활동에 동참하기를 바라며 줘 씨의 남매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회피하려고 온갖 변명을 늘어놨습니다. 우리는 포기하지 않고 그들과 계속 이야기했습니다. 마침내 줘 씨의 여동생은 우리의 진심에 감동했습니다. “여러분은 외부인인데도 정말 많이 신경 써주고 계세요. 여동생으로서 제가 언니를 더 도와야겠죠. 제가 뭘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겠습니다.” 저는 그녀의 변화에 기쁨을 느꼈습니다.

오후에 비가 계속 내렸습니다. 저는 줘 씨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 경찰서에 갔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아니요, 가봐야 소용없어요. 그들은 집에서 결정을 기다리라고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듣고 저는 조급해져서 불평했습니다. “아내의 석방을 위해서 경찰서에 가기로 하지 않았나요? 그들은 오늘 오후에 부인을 석방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는 소심하게 대답했습니다. “제가 가면 도움이 될까요?”

저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진정했습니다. “물론이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서 있기만 해도 도움이 될 겁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당신을 도와줄 겁니다.”

그는 자신감을 얻은 것 같았습니다. “좋아요, 바로 가겠습니다!”

전화하고 나서 저는 게으른 자신을 책망했습니다. 저는 그와 함께 경찰서에 가지 않고 낮잠을 잤습니다. 다음 단계를 논의하던 오후 5시쯤, 수련자 웨이 씨가 찾아와 흥분하며 말했습니다. “경찰서에서 전화가 왔어요. 줘 씨가 풀려났대요!”

우리는 허스(合十)하며 사부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자비로운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안으로 찾고 정체가 되어 노력한 것을 보시고 또 다른 기적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파룬궁수련인이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수련에 정진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갑시다.

(밍후이왕 제19회 중국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22년 11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20/45150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20/45150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25/2049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