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법회] 진상자료를 인쇄하고 밍후이 기사를 작성하며 수련하다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19회 밍후이왕 중국 법회를 맞아 저는 가정 자료점을 세우고 밍후이 통신원으로 활동한 경험을 적었습니다.

진상자료점을 설치하면서 대법의 강력한 힘을 경험하다

저는 주로 진상자료를 배포하는데 다른 수련자들과 연락이 닿지 않아 자료점을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대학에 다닐 때 컴퓨터 사용법을 배워서 기본적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프린터는 거의 사용한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형편에 맞는 프린터를 샀는데 잉크가 연속적으로 공급되지 않는 제품이었습니다. 카트리지에 잉크가 조금밖에 남지 않은 것을 알았지만 카트리지 교체 방법을 몰라서 필요한 만큼 인쇄하지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작은 스티커에 파룬궁 정보를 인쇄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읽기를 바라면서 사람들이 많은 곳에 몇 개 붙였습니다. 스티커가 뜯긴 것을 보면 다시 붙였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다시 찢겼고 저는 매우 낙담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식사 후, 저는 이전에 붙인 스티커가 잘 있는지 보러 갔습니다. 스티커가 조금 뜯겨 있었지만 완전히 뜯기지는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이 중국공산당(중공)이 날조한 천안문 분신 사건에 관해 적힌 스티커를 열중해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싶어 한다고 암시해주셨음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쉽게 낙담하지 말고 인내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프린터 잉크가 떨어지려 할 때 기술 수련생과 협조인이 와서 연속으로 잉크가 공급되는 프린터를 설치해줬습니다. 완벽하게 작동하는 프린터를 보니 기뻤습니다. 이 프린터는 진상 CD표지뿐만 아니라 진상 책자와 스티커를 인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 프린터를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저는 진상자료를 인쇄해 날마다 배포했습니다. 할 수 있는 한 많이 배포했습니다. CD를 굽는 것이 어려워 다른 수련자에게 구워 달라고 부탁했고 저는 표지를 인쇄했습니다.

저는 자료를 배포할 때 특별히 사용하는 작은 가방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저는 그 가방을 진상 전단지와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이 담긴 CD로 채웁니다. 저는 나갈 때마다 다른 곳으로 가서 자료를 나눠주며 방문한 건물들은 적어 둡니다. 우리는 한 종류의 자료를 중복 없이 최대한 넓게 배포해 자료를 낭비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가는 길과 자료를 나눠줄 때 정념을 보냅니다. 우리 지역에는 고급주택 단지가 꽤 많이 있습니다. 낯선 곳에 갈 때는 사부님께 도움을 청합니다. 때때로 문이 잠겨 있고 건물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고 있으면 바로 그때 누군가가 문을 열고 나갔고 저는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방에는 자료들이 충분히 있었습니다. 가끔은 제가 들어가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건물 출입문이 열려 있었습니다. 길을 깔아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사부님의 정법 노정이 진행됨에 따라 저는 점차 다른 수련자들에게 진상자료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을 더 효과적으로 구하기 위해 우리는 자료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지혜를 주셨고 전체 제작 과정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주신 이 기계들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제가 집착이 있을 때, 사부님께서는 제게 누락이 있고 자신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것을 깨우치도록 그것들을 사용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프린터 헤드가 막히면 색상이 정확하지 않거나 인쇄 효과가 좋지 않은 등 문제가 생깁니다. 저는 인쇄할 때 사상이 빗나가거나 정확하지 않거나 집착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을 구하는 어떤 항목도 쉽지 않습니다. 때때로 저는 심성 시험을 마주치기도 했습니다. 우한폐렴 사태가 시작된 해, 우리는 중공의 정보 검열을 피하려고 진상 카드를 만들었는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수련자인 부모님이 도와주셨습니다. 저는 부모님께 자르는 방법을 알려드렸지만 부모님은 종이 절단기에 익숙하지 않으시다면서 만능 칼과 자를 선호하셨는데 이로 인해 자료마다 크기가 다르고 가장자리가 고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일부 카드는 개별 포장용 투명 비닐봉지에 맞지 않았습니다.

저는 부모님께 종이 절단기를 사용하고 가장자리가 거칠어지지 않도록 한 번에 일정한 수량을 초과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매번 몇 장씩 더 추가해 자르기를 고집하셨습니다. 저는 불평했고, 참을성이 없어졌으며, 부모님을 가르치고 싶었고, 부모님을 비난했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법공부를 하니 제 역량이 남을 받아들이기에 너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이번에 처음으로 진상자료를 만드셨습니다. 그 과정을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왜 저는 인내심 있게 가르치지 못했을까요? 저는 대법에서 자신을 바로잡고 싶었습니다. 다음번에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할 때 저는 하는 방법을 여러 번 조심스럽게 보여드렸습니다. 제가 변하자 부모님도 제가 요구한 대로 하셨습니다.

저는 진상을 알리는 데 있어 다른 수련자들과 협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진상자료 종류는 끊임없이 개선됐습니다. 낯선 기계를 구입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깨달음은 사부님께서 항상 제 곁에 계신다는 것이었고 제가 해야 할 일은 사람의 생각과 관념을 버리고 사부님과 법을 믿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구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기계를 샀습니다. 그러나 전염병과 중국 설날 동안 도시 전체가 봉쇄됐습니다. 무엇보다도 도시가 봉쇄됐습니다. ‘기계가 도착할까? 만약 기계가 도착하면 사용법을 배울 수 있을까? 사용법을 배운 후에 필요한 진상자료를 단시간에 생산할 수 있을까?’ 이 항목은 비밀이었고 어떤 수련자도 저에게 조언이나 도움을 줄 수 없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부님을 믿는 것이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修在自己), 공은 사부에게 달렸다(功在師父).”[1]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자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부님께서 저를 위해 모든 것을 배치하시고, 저는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을 걷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계속해 모든 부정적인 생각을 부정했습니다. 저는 정념을 강화하고 사심 없이 사람을 구하고 싶다는 간절한 소망을 품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이 문제를 아주 잘 배치하셨습니다. 기계는 제시간에 도착했고 진상자료는 예정된 시간 내에 완성돼 수련자들에게 전달됐습니다.

혼자서 자료점을 만드는 과정에서 저는 사부님께서 저와 중생을 위해 얼마나 감당하셨는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저는 사부님께서 저를 인도해주신 것은 알고 있습니다.

밍후이 통신원으로서 자신을 제고하다

자료 인쇄 과정에서 저는 밍후이와 연락하는 일도 맡았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저를 성공적인 밍후이 통신원으로 인도해주셨습니다.

중공은 여러 해 파룬궁을 박해해왔습니다. 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응보를 당하는 사건이 우리 지역에서 많이 발생했습니다. 한 가지 사건은 지역 610(파룬궁 박해기구) 책임자의 죽음이었습니다. 그는 지역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를 시작하기 위한 모임에서 쓰러져 숨졌고 이는 경찰 내부에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저는 짧은 기사를 써서 밍후이에 보냈습니다. 첫 밍후이 기고라서 기사 작성은 서툴렀습니다.

학교에 다닐 때 선생님은 뉴스의 5가지 요소인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왜’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저는 세부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수련자들을 찾아갔습니다. 그들은 협력했고 몇몇은 그들이 수년간 견뎌온 박해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직접적인 정보를 얻은 후 저는 정리하고 요약한 다음 밍후이에 보냈습니다. 이 기사는 이날 밍후이 홈페이지에 올라 중공 가해자들을 저지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저는 밍후이 수련자들이 편집한 기사를 주의 깊게 읽었고 제가 미처 알지 못하던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제 당문화(黨文化: 공산당 문화)는 매우 강했습니다. 원래 기사에서 저는 매우 공격적인 단어와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밍후이와 함께 일하는 수련자들이 이를 바로잡아줬습니다. 수정된 기사에서 저는 자비심을 보았습니다. 수정된 글을 읽고서 저는 자신의 격차와 부족함, 그리고 당문화와 과시하려는 사고방식을 보았습니다. 제가 제고하고 기사 쓰는 법을 배우고, 글 쓰는 기술을 향상할 기회를 주신 분은 바로 사부님이셨습니다.

한 사건이 제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역 수련자가 납치, 감금돼 저는 박해 기사를 썼습니다. 후속 보도를 쓰는 이틀 동안 정체(整體)를 이뤄 협력하는 수련자들의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이 수련자가 감금된 것을 알게 된 수련자들은 서로 연락을 취해 모두에게 지역 경찰서로 가서 발정념을 하라고 했습니다. 우리 지역과 다른 지역에서 이렇게 많은 수련자가 정념을 발하기 위해 오는 것을 처음 보았습니다. 그날 구석구석에서 정념을 발하는 수련자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납치에 참여했던 모든 경찰관은 풀이 죽어 보였습니다.

저는 매일 밍후이에 최신 업데이트 기사를 제공했고 수련자들의 정념은 감동을 줬습니다. 그 수련자는 15일 만에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수련자를 모함하려는 중공의 계획은 실패로 끝났습니다.

결과를 추구하지 않고 해내다

사부님께서는 저에게 많은 지혜와 능력을 주셨습니다. 법을 실증하면서 저는 자신의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때문에 저는 매일 법공부하고 법을 암송합니다. 대법이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수련자가 저에게 평론을 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가 부탁한 후 저는 어떤 이야기가 생각났습니다. 저는 기사 이슈를 설명하기 위해 그 이야기를 사용했고 이후 요점을 적었습니다. 생각이 샘솟듯 흘러 30분 만에 기사를 완성했습니다. 이 기사는 거의 정정되지 않고 밍후이왕에 실렸습니다. 이런 기적은 모두 자비로우신 사부님의 축복입니다.

자료를 디자인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부님께서는 각 단계에서 패턴과 인쇄 효과 측면에서 지혜를 주셨습니다. 가끔 기계가 고장 나거나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모를 때는 다른 수련자들의 해결책을 보기 위해 기술 포럼을 방문하곤 했습니다. 가끔은 실수로 버튼을 누르면 기계가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맺음말

수련자들은 진상자료를 받은 뒤 우리에게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저 지원할 뿐입니다. 여러분이 최전선에 있는 분들입니다.”

몇몇 수련자들은 저에게 “당신의 수련 상태는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은 표면만 보지만 저는 여전히 집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으로 들여다보면 저는 아직도 완고하고 나쁜 사람 마음이 있습니다. 때때로 저는 나쁜 행동을 하고 심성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잘하지 못하면 저는 제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만약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면 다음에 통과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항상 대법을 따르는 한, 저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따라 수련을 계속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법정인간 시기 이전의 한정된 시간 동안, 저는 계속해 자신을 연마하고, 사람의 집착을 버리며, 다른 수련자들과 협력할 것입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제1강’

(밍후이왕 제19회 중국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22년 11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19/45156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19/45156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20/2048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