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 앞에서 근본을 지키고 진상을 알리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재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로 인한 전염병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사람을 해치고 있는 중공(중국공산당)은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고 각종 수단으로 세인을 미혹하고 있다. 세인이 진상을 알고 구원받을 시간이 점점 소중해지고 있다. 나는 현재 환경에서 교란을 타파하고 근본을 지키며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한 심득 체험을 말하려 한다. 대법에 부합되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를 바랍니다.

‘뇌파증폭기’를 근거로 ‘무신론’ 타파

업무 관계로 나는 처장급 또는 청장급 공무원을 접촉할 기회가 자주 있다. 그들은 흔히 악당의 ‘유물론’, ‘무신론’, ‘진화론’에 비교적 깊게 중독돼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면, 특히 ‘9자 진언(眞言)’을 말하면 ‘유심적’이고 비과학적이며 믿을 수 없다며 쉽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이런 관념이 뿌리 깊게 형성된 데다 ‘유물론’, ‘무신론’, ‘진화론’ 세 가지 사악한 이론이 서로 호응해 제한된 진상 알리기 시간 내에 전부 타파하기가 매우 어렵다. 세 가지 이론 중에서 어느 한 가지라도 타파할 수 있으면 전체 이론의 황당무계함이 조금씩 드러날 것이다.

나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말했다. “최근 ‘생각 모자’라는 것이 발명됐습니다. 사람이 사유할 때 내보내는 뇌파를 확대하고 증강할 수 있는데, 로봇이나 오락에 사용됩니다.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컴퓨터 과학과 인공지능 실험실 연구원은 보스턴 대학과 협력해 로봇이 인간의 생각을 읽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모자의 작용은 인류의 뇌파를 읽고 분석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이것을 착용하면 실제로 로봇을 제어할 수 있는데 로봇이 인간 대뇌 정보를 접수한 후 명령에 따라 상응한 동작을 합니다.”

공교롭게도 상하이 과학관에도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많은 과학기술 장비가 있다. 그중 ‘염력 푸시볼’이라는 게임이 인상 깊었다. 한 초등학생은 다음과 같이 썼다. “저와 아버지는 이 ‘염력 푸시볼’을 테스트해보기로 했어요. 우리는 양쪽에 앉아서 검은색 이어클립과 뇌파수신기를 착용하고 주의력을 집중해 가운데 있는 작은 공을 들여다보면서 자신의 의념으로 작은 공을 상대방 쪽으로 밀었어요. 녹색등이 깜박이면 게임이 시작돼요! 저는 곧바로 ‘가부좌 상태’에 들어갔고 모든 주의력을 집중해 작은 공을 보면서 ‘속으로 건너가라, 건너가라, 건너가라’고 생각했어요. 시간이 1분 1초 지나감에 따라 작은 공은 천천히 아버지 쪽으로 이동했어요. 마침내 저의 강한 의념으로 작은 공이 붉은 선을 넘어가 제가 이겼어요!”

이 실험과 게임은 사람이 생각할 때 내보내는 뇌파가 아주 미약하지만 역시 일종 물질이고 증강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럼 사유는 정신적인 것이고 동시에 물질적인 것이기에 양자는 일성(一性)이다. 즉 마르크스주의 철학에서 말하는 물질은 일차적이고 의식은 이차적이라는 결론은 현대과학으로 볼 땐 잘못된 것이다. 다시 말해 현대과학으로 ‘유물론’의 이론 근거가 잘못됐다는 것이 이미 입증된 것이다. ‘유물론’은 실제로 근거도 없는 것이고 사람을 타격하는 몽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진일보 ‘9자 진언’의 위력을 말하면 악당의 해를 깊이 입은 공무원들도 쉽게 이해한다.

불안해하는 유학생과 학부모에게 진상을 알리다

2020년에 한 무리 사람이 전염병 앞에서 특별히 불안해했다. 바로 유학생들의 학부모다. 중공 바이러스가 해외로 퍼지면서 대부분의 유학생 학부모는 안심할 수 없었다. 그들은 매일 자녀가 유학 간 곳의 전염병 상황을 주시했고 해당 국제선 왕복 항공편의 변화를 주시했다. 특히 3월 29일부터 중국 민항국에서 ‘하나의 항공회사, 한 국가, 한 노선, 일주일에 한 편’이라는 소위 국제선 운항에 대한 ‘다섯 가지 하나’ 정책을 시행해 국제 운항편을 엄격히 제한했다. 결국, 유학생들이 이미 예약한 항공권이 취소돼 외국에 체류하는 많은 유학생이 중국으로 돌아오고 싶어도 항공권을 살 수 없었다. 일부 국내 항공사는 이러한 상황을 악용해 항공권 대행사와 결탁해 남몰래 항공권 가격을 정상가보다 몇 배, 심지어 10배 이상 인상해 유학생 학부모의 경제적인 부담을 가중시켰다. 유학생 학부모의 이러한 정신적, 물질적 이중적인 압박을 겨냥해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면 쉽게 본 화제로 들어갈 수 있었다.

나는 보통 학부모에게 먼저 자녀가 해외에 체류할 것인지, 아니면 항공권을 사고 중국으로 돌아오려 하는지 묻고 해외에 체류할 경우 그들에게 현지 사람들이 어떻게 전염병을 예방하는지 알아보라고 했다. 특히 해외에서 인터넷을 봉쇄하지 않은 점을 이용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 진언을 검색해 다른 사람이 염한 후 나타난 기적적인 사례를 보게 하고, 유학생이 9자 진언을 염하면 면역력을 향상할 수 있다고 알려줬다. 이미 항공권을 사고 중국에 돌아오려는 학생이면 여행 중이나 비행기에서 내린 후 격리 기간에 ‘9자 진언’을 염해보라고 알려줬다. 이 계기를 빌려 그들이 진상을 알고 복을 받도록 학부모들의 질문에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 ‘1400 사례’ 등 유언비어와 비방을 밝히는 파룬궁 기본 진상을 알려줬다.

2020년 2월 나는 겨울방학에 설을 쇠러 온 2명의 유학생을 만났다. 해외에서 중국어와 현지 언어로 ‘파룬따파하오’라는 글이 적혀 있는 노란색 티를 입은 사람을 본 적이 있느냐고 물었더니 그들이 집회에서 자주 전단을 배포하는 모습은 본 적이 있다고 했다. 나는 ‘진선인(真·善·忍)’은 말 그대로 보편적인 가치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바로 이런 원칙을 선도하고 수련자에게 진선인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요구해 사람의 도덕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수련자는 여가 시간에 다섯 가지 공법을 수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알려줬다.

그중 한 학생이 물었다. “파룬따파가 이렇게 좋은데 왜 중국에서 연마하지 못하게 하나요?” 나는 말했다. “학생은 반(反)우파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어요? 지금 보면 예전의 우파는 모두 양심이 있고 용감하게 진실한 말을 하는 좋은 사람이고 중화민족의 엘리트였습니다. 그러나 50~60년대 그들은 중공의 선전기관에서 말한 ‘우귀사신(牛鬼蛇神, 악질분자)’, ‘흑5류(黑五類, 지주·부농·반혁명 분자·악질 분자·우파 분자)’였어요. 왜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요? 중공은 일관되게 누굴 타도하려 하면 누구에게 마음대로 죄를 뒤집어씌운 후 독선적으로 선전, 유언비어로 비방했기에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도 진정한 선과 악 시비를 분별할 수 없게 됩니다.”

여기까지 듣고 그는 갑자기 기뻐하며 말했다. “이해했어요, 이해했습니다. 아버지에게서 예전의 우리 마을 지주는 모두 매우 좋은 사람이었는데 공산당이 그들의 토지를 빼앗기 위해 지주가 나쁜 사람이라 말하고 타도했다고 들었습니다. 보아하니 공산당은 같은 방법으로 파룬궁을 대한 거네요.”

마음속 의혹을 푼 후 그들은 모두 가입했던 소선대 조직을 탈퇴하는 데 동의하고 자주 ‘파룬따파하오’를 염하겠다고 했다. 나중에 그 두 학생 중 한 학생은 순조롭게 직장을 찾은 후 전염병이 다시 유행하는 상황에서도 몸이 건강하고 사장의 인정을 받았다. 다른 한 학생은 계속 해외에서 유학했는데 여름방학 때 적당한 고가 항공권을 샀고 중국에 돌아오는 길과 비행기에서 내린 후 격리 과정이 모두 안전하고 순조로웠다.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 덕분에 역사상 가장 위험한 시기에 두 생명이 구원받았다.

“저에게 이렇게 신비한 구결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근무하는 환경은 대학생 인턴들과 자주 접촉한다. 이들은 나중에 취업이나 유학할 때 이력을 풍부히 하기 위해 종종 여름방학을 이용해 근무경력을 쌓으려고 인턴십을 찾는다. 최근 개학을 앞두고 나는 인연이 있어 만난 사람은 우연이 아니라고 깨닫고 시간을 다그쳐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떠나면 후회해도 늦을 것이다.

그중 한 남성 인턴은 키가 크고 잘 생겼다. 그에게 앞으로 무슨 계획이 있느냐고 물었더니 그는 미국에 유학을 가고 싶지만 최근 중미 관계가 매우 긴장돼 영국으로 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미국이 시작한 중공에 대한 제재를 영국 등 다른 국가에서도 호응할 수 있는데 학생의 이런 생각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잖아요? 내가 알기로는 미국 정부가 겨냥한 것은 전체 중국인이 아니라 중공과 그 추종자들입니다. 중공과 한 무리가 되지 말고 탈당 사이트에서 진심으로 중공의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을 탈퇴한다고 성명하면 학생은 미국에서 환영받는 중국인이 될 겁니다. 미국을 대표로 하는 서방 주류사회는 현재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점차 똑똑히 인식하고 있고 중공을 전면적으로 포위 토벌하는 국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기회가 있어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면 꼭 탈당 사이트에 들어가 공산당이 해체될 때 그것의 해를 입지 않도록 탈퇴하세요.” 그는 받아들였다.

나는 계속해 말했다. “현재 전염병 위기에서 학생에게 ‘9자’를 알려줄게요. 평소 항상 염하면 학생의 건강 상태는 가장 좋은 상태로 조절되고 면역력이 향상돼 전염병에 감염되지 않을 거예요.” 그가 어떤 9자냐고 물어서 나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 진언이라고 말했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즉시 손가락을 꼽으며 한 글자씩 또박또박 읽으면서 헤아렸는데 딱 9자였다. 그는 “저에게 이렇게 신비한 구결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고 접속한 후 ‘9자 진언’을 검색하고 전 세계 다른 사람이 ‘파룬따파하오’를 염한 신기한 체험을 보세요. 진심으로 염하기만 하면 반드시 기적이 나타날 겁니다.”

현재 전염병이 여전히 세계 각지에서 확산되고 있고 아마 중국에서도 재차 악화될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 중공 악당이 여전히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있지만 나는 사회 형세가 어떻게 변하든, 직장이나 가정에서 자신의 집착으로 인한 교란이 어떠하든 대법제자는 마땅히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한 가지도 느슨히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나의 현재 층차에서 깨달은 것이다.

엎드려 사존께 감사드리고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허스

 

원문발표: 2022년 2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2/11/43883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2/11/4388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