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 명의 가정부가 진상을 알고 대법 수련에 들어서다

글/ 캐나다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19년, 진정으로 대법 수련으로 들어섰다. 수련 초기 대법이 매우 좋다고 느껴 주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싶었지만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 이때 예전에 내 산후조리를 했던 산후 도우미가 갑자기 연락이 왔고, 5일 동안 우리 집에 있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산후 도우미 일을 마치면 중국으로 돌아갈 것이라며 돌아가기 전에 나를 보러 오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기뻐 어쩔 줄 몰랐다. 속으로 잘 됐다고 생각했고 빨리 그녀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주고 싶었다.

그녀가 우리 집에 도착한 후 이틀 동안 진상을 알리려 했지만 두려워서 말을 삼키고 속으로 조급하기만 할 뿐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이제 사흘 후면 그녀가 중국으로 돌아가는데 그녀가 유감을 가지고 돌아가게 해서는 안 되었다!

이때 그녀가 자발적으로 나에게 왕복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좀 먼 곳으로 드라이브하러 가자고 했다. 우리가 함께 차를 타자마자 차 안의 오디오에서 자동으로 나의 휴대폰이 연결되어 사부님의 광저우(廣州) 설법 제1강의가 재생되었다. 가슴이 ‘쿵쿵’ 빨리 뛰었다. 속으로 ‘어이구, 내 휴대폰에 그렇게 많은 음악이 있는데 어쩜 바로 사부님의 설법이 재생될까?’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사부님의 배치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가만히 있었다. 가는 도중 차 안에서 그녀는 조용히 듣고 있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그녀에게 방금 들었던 내용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사부님의 설법이라고 알려주고 그녀에게 일부 기본 진상을 알려주었다. 뜻밖에 그녀는 듣고 나서 대법이 매우 좋다면서 나에게 그녀와 함께 연공 할 수 있느냐고 물었다. 나는 당시 놀랍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여 나의 오성이 너무 낮다고 생각했다. 사부님께서 법을 얻을 수 있는 인연 있는 사람을 내 옆에 데려다주셨지만, 감히 입을 열지 못하자 사부님께서는 나를 도와 이 국면을 열어주신 것이다.

그녀는 나에게 많이 변했다고 했다. 그녀가 당시 우리 집에서 산후 도우미로 있을 때 나는 매일 남편에게 소리 지르고 그녀 앞에서 그릇을 내동댕이치고 아이에게 욕하고 조금의 고통도 받지 않으려 하고 그저 매일 누워서 누군가가 돌봐주길 기다렸는데 지금의 나는 예전보다 부지런해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내가 힘들어서 살이 빠졌다며 안쓰러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나는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했기 때문에 변화된 것”이라고 말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인내하고, 선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많이 고려하라고 가르치셨다고 말했다.

그녀가 떠나기 전날 밤, 우리 지역의 소조 법공부가 있어 나는 그녀에게 나와 함께 참여할 것인지를 물었다. 법공부 장에 도착한 후 그녀는 돋보기를 가지고 오지 않아 책의 글자를 똑똑히 볼 수 없는 것을 발견하고 눈을 감고 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듣다가 그녀가 다시 눈을 떴을 때 글자가 똑똑히 보이는 것을 발견하고 기뻐서 따라 읽었다.

법을 다 배우고 수련생 교류가 있을 때 마침 가정부로 일하던 한 신 수련생이 강단에 올라가 교류했다. 그녀는 수련생들에게 허리 굽혀 인사하고 대법제자의 다년간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그녀는 대법 진상을 알게 됐다면서 고맙다고 말했다. 우리 집 산후 도우미는 교류를 다 들은 후 줄곧 눈물을 훔쳤다.

이튿날 산후 도우미는 중국으로 돌아가게 됐다. 그녀는 기어이 ‘전법륜(轉法輪)’을 청해 가지고 가겠다면서 주변 모든 사람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이 산후 도우미가 떠나간 후 나는 필리핀계 가정부를 들였다. 그때 나는 이미 법을 얻었기에 수련인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여 가정부의 말도 존중해 주었다. 다른 사람 모두 그녀를 필리핀 보모라고 불렀지만 나는 그렇게 부르지 않고 밖에서도 그녀를 이모님이라고 불렀다.

캐나다 근로자 봉급은 시급으로 계산해주고 주말에는 출근하지 않으며 매일 8시간 이상 일할 경우, 연장근무 시간은 1.5배의 시급을 주어야 한다. 나는 연공인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했기에 규정에 따라 지불했다. 이 일을 주변 친구들이 알고 모두 나를 대신해 불평했다. 내가 그녀의 이민을 도와주었기에 그녀는 마땅히 일을 더 해야지 연장 근무수당까지 주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면서, 게다가 주말에 이틀을 쉬는 동안 그녀를 부양하고 있는 게 아니냐고 말했다. 나는 친구들에게 캐나다에서는 인권을 중요시하고 평등을 중요시하기에 나는 그녀와 다른 점이 없고 무슨 계급 구분이 없기에 우리 사이는 서로 존중하는 관계라고 말했다. 친구들은 듣고 나서 모두 불가사의하다고 말했다. 그렇다. 그녀들은 예전의 나를 안다. 예전의 나는 관련이 없는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더 지불하면 자신이 손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이제 나는 확실히 ‘바보’가 된 것이다.

나는 필린핀계 가정부에게 대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듣고 나서 진선인(真·善·忍)은 정말 좋다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연공의 유익한 점을 알려주었으나 그녀는 새겨듣지 않았다. 어느 날 그녀는 손 관절이 너무 아프다며 반일 휴가를 내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관절염인지 류머티즘인지 몰라 병원에 가 검사를 받겠다고 말했다. 검진 결과 문제없다고 말했지만 계속 아프다고 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연공을 해 보라고 권하며 그녀에게 사부님의 연공 동영상을 보여 주었다. 그녀는 다 본 후에 그다지 어려워 보이지 않으니 돌아가서 해 보겠다고 말했다. 연공 이틀 후 그녀는 나에게 손이 많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그녀는 우리 집에서 이미 2년 간 일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가부좌했는데, 나에게 가부좌하면 ‘몸이 뜨는’ 느낌이 있다면서 매우 신기하다고 말했다. 그녀 주변 친구들도 보고 나서 그녀에게 연공을 가르쳐달라고 했다.

그녀는 필리핀 사람이긴 하지만 선과 악에는 응보가 따르고 윤회가 있다고 믿었기에 나는 그녀와 자주 대화를 통해 일부 일을 공유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많은 인생 경험을 나누었다. 나는 듣고 나서 사부님께서 이 세계의 좋은 사람을 한 명도 빠뜨리지 않고 모두 대법제자 주변에 보내주신 데 대해 감격했다. 이런 선량한 생명은 인간 세상에서 줄곧 선량함을 유지하고 수년간 기다렸기에 반드시 진선인(真·善·忍))에 동화되어 미래로 갈 것이다.

올해 텔레비전에서 션윈 공연을 방송할 때 그녀는 아이를 돌보면서 눈 한 번 깜빡하지 않고 보았다. 그녀는 내심으로부터 너무 아름답다면서 중국 문화는 정말 너무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다른 한 산후 도우미는 6개월 전 내가 셋째 아이를 출산할 때 왔다. 당시 산후 도우미가 우리 집에 있을 때 마침 텔레비전에서 ‘귀로’를 방송하여 나는 그녀를 불러 함께 보았다. 뜻밖에 그녀는 보고 콧방귀를 뀌며 이것은 파룬궁(法輪功)을 선전하는 영화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진상을 알렸으나 그녀는 듣지 않고 나에게 그녀 어머니는 파룬궁을 탄압하기 전에 연마했는데 탄압한 후 연마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의 친척 중에도 연마하는 사람이 있는데 누구든지 그녀 앞에서 파룬궁을 언급하기만 하면 그녀들을 욕했다고 말했다.

나는 들은 후 그녀가 파룬궁에 깊은 오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다급하게 그녀에게 진상을 알리지 않고 조용히 내가 할 일을 열심히 했다. 그녀가 실생활에서 파룬궁 수련생의 모습을 보며 직접 느끼게 했다. 나는 무슨 일을 하던 그녀를 생각했다. 어느 날 나는 그녀가 산후조리 음식을 많이 하여 내가 다 먹지 못하자 아까운 생각에 남은 음식을 먹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너무 미안해서 이후에는 먹기 전에 일부러 음식을 덜어내서 먹었고 손을 대지 않은 음식을 그녀가 먹되, 남긴 음식은 더 이상 먹지 말라고 했다. 게다가 나는 이 곳을 그녀의 집처럼 여기도록 했고 그녀가 먹고 싶은 과일이나 간식도 사주었다. 그녀가 한밤중에 아기를 돌보면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것을 헤아려서 낮잠 자는 시간도 주었다. 어머니가 집에 두고 간 안마기와 원적외선 발 족욕기를 마음대로 사용하게 하고 여행도 함께 데리고 갔다. 차츰 그녀는 대법제자는 다르다는 것을 진정으로 느꼈다.

한번은 그녀가 마음을 열고 나에게 물었다. “수년간 누가 나에게 파룬궁을 언급하든 다 듣지 않았는데 주인님은 이렇게 젊고 학력도 높고 능력도 좋으니 나에게 파룬궁이 도대체 어찌 된 일인지 말해 주세요. 주인님의 말은 들어볼게요.” 나는 웃으면서 그녀에게 말했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을 직접 들으면 자연스럽게 답을 찾을 겁니다.” 그녀는 동의하고 이틀 동안 9일 강의를 전부 들었다. 그녀는 요리하면서 듣고 아이를 돌보면서도 들었으며 집안일을 하면서도 들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내려놓을 수 없습니다. 정말 좋아요! 천문지리에서부터 인생철학에 이르기까지 그 속에 무엇이든 모두 말씀하셨네요! 게다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했을 뿐 다른 좋지 않은 것이 전혀 없네요. 아무리 들어도 싫지 않네요.”

어느 날 나는 하체의 치골결합 면이 너무 아파서 침대에서 내려갈 수 없어 천천히 옆으로 이동해야 침대에서 내려갈 수 있었다. 그녀는 보고 말했다. “어머나, 아이 셋을 출산하면 뼈가 되돌아가지 않아요.” 나는 이를 악물고 연공 하겠다고 말했다. 동공을 다 연마하고 아무 생각 없이 다리를 들어 침대 위로 올라갔다. 산후 도우미가 보고 너무 신기하다고 느꼈다. 치골결합통은 다리도 벌릴 수 없기에 이 아픔은 가짜가 아닌데 내가 연공 한 후 다리를 들고 침대에 올라간 것은 불가사의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제야 나도 내가 다리를 들고 올라간 것을 의식했다. 이때 산후 도우미도 연공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충관(沖灌)할 때 자신이 아주 크게 변해 우주만큼 큰 것을 느꼈다.

그럼에도 그녀는 많은 관념에 사로잡혀 대법을 반신반의해 법공부와 연공을 견지하지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나에게 “내 딸이 우울증을 앓은 지 몇 달 됩니다. 지금은 엄마인 나도 모른 체하며 자살하려고 해요. 어쩌면 좋을까요? 나에게는 딸 하나밖에 없는데 나는 딸을 잃을까 봐 두려워요”라고 말했다. 나는 고통스러워하는 그녀에게 정말 딸이 낫길 바란다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줄곧 염하면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정성껏 알려주었다.

그녀는 “좋아요. 딸을 위해 나는 꼭 염할게요!” 몇 시간 후 그녀는 신이 나서 뛰어와서 나에게 알려주었다. “내 딸이 긴 메시지를 보냈어요. 자신이 예전에 너무 심술부리고 어머니 감정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나에게 사과했어요. 지금 우울증에서 벗어났고 적극적으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어요. 또한 ‘어머니 사랑해요’라고 말했어요.” 나는 듣고 나서 감동되어 눈물을 흘렸다. 한편으로는 사부님의 자비로움에 감사드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어머니가 정말 진심으로 9자 진언을 염한 데 대해 감동했다.

4개월 후 산후 도우미가 떠날 때 아쉬워하며 말했다. “앞으로 온화하고 선량하며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고생을 견디는 주인님과 같은 분을 찾지 못할 겁니다. 정말 너무 좋은 분입니다! 앞으로 시간만 나면 꼭 자주 주인님 집에 와서 무료로 요리하고 아이를 돌봐줄 겁니다. 나를 진짜 가족이라고 생각하세요!” 말을 마치고 고개도 돌리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우리 집을 떠나갔다.

과연 몇 달 후 그녀가 나를 보러 왔다. 그녀는 내가 주말에 마침 온 지 첫날인 가정부를 구한 것을 보고 새 가정부에게 알려주었다. “아주머니는 다시는 이렇게 좋은 주링허우(九零後-1990-1999년에 태어난 사람.)를 만나지 못할 겁니다. 아주머니는 복이 있어 여기에서 일하게 된 겁니다! 이 주인은 파룬궁을 연마하기 때문입니다. 파룬궁은 좋아요!”

이 새 가정부는 말했다. “내 남편도 파룬궁을 연마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남편의 수련을 그다지 지지하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몇 달 일한 후 새 가정부는 진심으로 대법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남편의 수련을 지지하기 시작했고 남편이 조사정법하러 나가는 데 동의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을 접촉했는데 오고 간 어떤 생명은 나와 어깨를 스쳐 지나갔고 어떤 사람은 잠시 머물러 있다가 다른 곳으로 발을 내디뎠다. 그러나 내가 봤을 때 이런 사랑스럽고 소중한 생명은 모두 진상을 찾으러 온 것이다. 그녀들이 진상을 찾고 나면 나를 떠나가서 씨앗처럼 밖에서 대법의 진상을 알리고 그것이 또 뿌리내리고 싹이 텄다.

이 수련 기간 나는 진실하고 또렷하며 아름답고 묘한 꿈을 많이 꾸었다. 예컨대 천녀(天女)가 꽃을 뿌리는 꿈, 금부처가 나타난 꿈, 채색 우주에서 재빨리 위로 올라가는 꿈, 거대한 크루즈가 나를 태우고 바다에서 순항하는 꿈, 대오를 거느리고 깎아지른 절벽을 기어오르는 꿈, 온 하늘에 신불(神佛)이 나타난 꿈, 사존께서 나타나신 꿈 등 너무 많았다. 나는 내가 수련인의 선량함, 인내와 순진함으로 사람과 접촉하면 자연스럽게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

세상의 선량한 사람이 자기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이렇게 아름다운 대법을 세상에 전하신 사부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19/4349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9/4349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