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존의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 사명은 중생 구도입니다

글/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구술, 수련생 정리

[밍후이왕] 저는 일찍부터 수련 체험을 써서 위대한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수련생들과 교류하고 싶었습니다. 오늘 제가 구술하고 수련생이 글로 정리하여 대법의 비범함 그리고 사부님의 자비와 위대함을 실증하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리고자 합니다.

대법을 수련하자 사부님께서 두 번째 생명을 주시다

올해 쉰여섯 살인 저는 2000년에야 본격적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한 농촌 제자입니다. 1998년에 파룬궁을 연마하는 우리 마을의 한 사람이 제게 연공하라고 하여 며칠 동안 연공했지만,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 후 매일 농사일로 바쁘고 장에 나가 돈을 버느라 연마하지 않았습니다.

2000년, 저는 부인병에 걸렸습니다. 출혈이 심해 때로는 십여 일, 보름, 심지어는 이십 일 동안이나 출혈을 하여 온몸에 힘이 없었습니다. 병원에 가서 검사했더니 의사는 자궁근종이라며, 달걀만 한 근종이 두 개 있는데 반드시 수술로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지인을 찾아 수술받았습니다. 수술할 때 출혈이 심해 수혈이 필요했지만, 집에 수혈할 돈이 없어 바로 퇴원했습니다. 몸은 갈수록 허약해졌습니다.

나중에는 뇌혈전도 앓아 온몸을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다리는 서지도 걷지도 못했고, 손도 움직이지 못해 침대에 누워있을 수밖에 없었으며, 머리만 맑았습니다.

남편은 저를 치료해줄 돈이 없자 제게 “가라.”라고 했습니다. 저는 남편에게 “가난도 마다하지 않고 당신에게 시집왔는데, 돈을 빌려서 치료해주세요. 제가 나으면 돈을 벌어 잘 살게 해줄게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나아질 거라고 믿지 않았던 남편은 “당신의 관을 살 돈이나 벌어.”라고 쏘아붙였습니다. 제가 애원해서야 남편은 비로소 돈을 좀 더 빌려 6일 동안 저를 입원시켰습니다. 입원 후 몸이 좀 좋아져 걸을 수 있게 되었고, 돈을 다 써버렸기에 바로 퇴원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혈압이 낮았고 어지러웠으며, 온몸에 힘이 없었습니다. 식사도 하지 못하고 잠도 잘 수 없었으며, 허리와 다리가 아프고 온몸이 괴로워 앉아 있을 수도 없었습니다. 매일 고통에 시달렸는데, 하루가 일 년처럼 길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신불(神佛)을 믿었기에 늘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신에게 구해달라고 빌었습니다. 마을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수련생이 제게 “지금의 절에는 관장하는 신이 없어요, 파룬궁만이 당신을 구할 수 있으니 파룬궁을 연마하세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네.”라고 대답하자마자 머리가 즉시 맑아졌는데, 사부님께서 저를 관장하신 것입니다.

1999년 전에 수련했던 수련생 중 어떤 수련생은 대법이 사당(邪黨)의 박해를 받자 겁이 나서 감히 연공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두려워하지 않고 그들을 찾아가서는 그들이 우리 집에 와서 법공부와 연공을 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늘 단체로 법공부하게 되었고, 저는 서서히 몸에 힘이 생겨 일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제 병을 제거하여 저를 구해 주셨으며, 두 번째 생명을 주셨습니다. 사부님께 매우 감사한 저는 신사신법(信師信法) 하며 사부님의 말씀을 따랐습니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세 가지 일을 잘하라고 하셨기에 저는 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세 가지 일을 잘하려면 먼저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합니다. 자신을 잘 수련하려면 반드시 법공부를 잘해야 했기 때문에 저는 시간을 다그쳐 법공부를 했습니다. 농촌은 일이 많아서 저는 밭일과 집안일 말고도 양치기, 약재 캐기, 땔감 줍기 등을 해야 했습니다. 언덕에 올라 양을 방목할 때면 양을 풀어 풀을 뜯게 하고는 보서 ‘전법륜(轉法輪)’을 꺼내 20페이지를 읽습니다. 어떤 때는 산에서 약재를 캐고 집에 도착하면 곧 수련생들이 법공부하러 옵니다. 저는 밥을 먹을 겨를도 없이 수련생들과 함께 법공부를 먼저 하였지만, 배가 고프지도 않습니다. 법공부를 다 하고 나서 밥을 먹습니다. 북방은 겨울에 집이 춥습니다. 우리 집은 가난해서 불을 피우지 못하고 수련생들을 온돌에 앉게 합니다. 모두 둘러앉고, 저는 링거주사를 맞는 유리병에 뜨거운 물을 넣은 후 이불로 다리와 허리를 덮어 몸을 따뜻하게 하고는 단체 법공부를 견지했습니다.

사부님의 말씀에 따라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다

사부님께서 중생을 구하라고 하셨기에 저는 나가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탈 줄 모르기에 걸어서 주변 마을에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가는 길에 사람을 만나면 진상을 이야기했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을 만나면 그들을 자전거에서 내리게 하고 진상을 이야기했습니다. 자전거로 태워주는 선량한 사람도 있었는데, 앉아서 가는 도중에 진상을 이야기해주었습니다. 진상을 분명히 알리자 목적지에도 도착했습니다. 기차나 버스를 타고 외출할 때면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진상을 알렸습니다. 저는 제 몸의 거대한 변화로 진상을 알렸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는 심한 뇌혈전을 앓았던 환자입니다. 파룬궁을 연마하여 나았습니다. 당신 보기에 제가 뇌혈전으로 앓았던 환자 같습니까?” 그들은 모두 환자 같지 않다고 말합니다. 제가 “저는 이미 쉰이 넘었는데….” 라고 말하기 바쁘게 그들은 곧 제 얼굴이 발그레하고 주름이 적다며 40대 같다고 합니다. 저는 이어서 제가 대법에서 받은 혜택을 이야기합니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대법의 신기함이 실증되었고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구도 되었으며, 모두 매우 감격해합니다. “우리 집에 왔으니 같이 식사해요.”라며 진심으로 식사를 권합니다. 어떤 집은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놓고 꼭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모두 감사드리고는 한 번도 먹지 않았습니다.

심성이 제고되고 몸에 힘이 생겼기에 저는 누구 집에 일이 있으면 다 가서 도와주며 그 기회를 빌려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를 권합니다. 저는 마을 사람들에게 제가 만든 김치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들은 먹으면서 제가 알리는 진상을 듣는데, 대부분의 고향 사람들이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저는 마을의 모든 간부의 집에 가서 진상을 알렸는데 어떤 이는 삼퇴하여 구도 되었습니다.

외지에서 학교나 직장에 다니던 사람들이 집에 오면 저는 찾아가 진상을 알렸고, 많은 사람이 진상을 들은 후 삼퇴 했습니다. 구도 된 사람들이 매우 많은데 우리 가족은 전부 삼퇴 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대법에 감사드리고, 어떤 이는 대법 수련에 들어오다

1999년, 장쩌민(江澤民) 사악 집단과 사당이 파룬궁을 박해할 때 촌장은 집집을 방문하여 수련자를 찾았고 우리에게 서명하게 하고 책을 바치게 하며,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겠다는 보증을 쓰게 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응보를 받아 암에 걸렸습니다. 제가 그를 찾아가 “병이 낫기를 원하느냐?”라고 물으니 그는 그렇다고 했습니다. 제가 “파룬궁을 연마하라.”라고 하자 그는 파룬궁을 연마하면 나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제가 나을 수 있다고 하자 그는 그날로 우리 집에 와서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습니다. 나흘 뒤 그는 몸에 힘이 생기고 얼굴색도 좋아졌으며 언덕에 오를 수 있게 됐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관리가 되려는 마음이 강하여 그 작은 관직을 내려놓지 못했고, 두려워서 감히 연마하지 못해 결국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그가 세상을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아내도 심한 병이 났습니다. 고혈압 등 각종 질병에 걸려 병원에 갔지만, 치료할 수 없었습니다. 당시 저는 시내에서 일하고 있었기에 어쩌다 한 번 집에 갔는데, 그녀가 알고 바로 찾아와서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면 매우 괴롭지만, 당신과 함께 있으면 곧 편안해집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럼 저와 함께 파룬궁을 연마해요!”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작은 이불 하나를 들고 우리 집에 와서 묵었습니다. 당시 저는 시내에서 일하고 있었지만, 돈 버는 것보다 사람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일하러 가지 않고 집에서 다른 일을 하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녀가 글을 모르기에 저는 ‘전법륜(轉法輪)’을 읽어주었습니다. 그녀는 아주 빠르게 건강해졌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함께 나가서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자고 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다리가 안 좋은데 부러진 적이 있다며 망설였습니다. 제가 “당신이 나가서 사람을 구하면 다리가 나아질 것입니다.”라고 하자 그녀는 곧 저와 함께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러 갔습니다.

저는 원래 길을 빨리 걷는 편이지만, 그녀를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왜 뛰는지 묻자 그녀는 “어머나, 제 몸이 왜 이렇게 가볍죠? 다리가 없는 듯 자꾸 뜨면서 날아올라요.”라고 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저와 함께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습니다.

예순 남짓한 한 아주머니는 심장병과 고혈압이 있었습니다. 제가 “우리 집에 와서 파룬궁을 연마하면 몸이 좋아질 거예요.”라고 하자 그녀는 바로 왔습니다. 그녀도 글을 모르기에 우리 집에서 법공부팀 수련생들이 읽는 법을 듣고, 집에 돌아가서는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들었습니다. 그녀의 몸도 튼튼해졌습니다. 지금은 여든여섯 살인 데도 스스로 밥을 짓고 채소를 심고 땔나무를 주우며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자녀들은 제게 매우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대법 사부님께서 당신 어머니의 병을 고쳐주셨어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또 동네에 아픈 이웃이 두 집 있었는데 저는 그녀들을 우리 집에 와서 연공하고 법공부하게 했습니다. 지금은 모두 건강해져서 그들도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고 있습니다.

착실하게 수련하고 안으로 찾다

심성을 제고하는 방면에서 저도 굽은 길을 걸었습니다. 당시 저는 매일 법공부만 할 뿐 수련을 어떻게 하고 사람 마음을 어떻게 버리는지를 몰랐습니다. 저는 성질이 급하고 참을성이 없는데, 남편은 혈압이 높고 몸도 좋지 않아 일하는 것이 느려서 저는 조급해서 화를 냈습니다. 속으로 ‘다른 남편들은 돈을 벌고 가족을 부양하는데, 우리 집은 거꾸로 됐어. 남편은 돈도 못 벌고 일은 내가 다 해야 한다.’ 저는 그를 깔보며 원망했습니다. 또 대법을 이용해 속인의 행복한 생활을 누리려 했으며, 때론 그와 살기 싫었습니다. 아들은 서른이 넘도록 짝을 찾지 못하자 마음이 급해졌고, 자신을 전혀 연공인으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신체의 교란을 받아 속이 더부룩하고 딸꾹질이 났으며, 다리가 무겁고 밥을 먹기가 싫어지며 살이 10여㎏이나 빠졌습니다.

아들은 제 몸이 이렇게 된 것을 보고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은 사부에게 달렸다.’[1] 라고 말씀하셨어요. 어머니는 반드시 깨달아야 해요. 깨닫지 못하면 안 돼요. 어머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데 남들이 어머니의 몸이 이런 것을 보면 믿지 않을 거예요. 그렇지 않으며 어머니는 수련하지 마세요.” 이것은 사부님께서 아들을 통해 저를 점화해 주시는 것이었습니다, ‘사부님께서 관을 넘으라고 하셨으니 반드시 이 관을 넘어야 한다. 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제고해 올라와야 한다.’ 저는 ‘전법륜(轉法輪)’과 사부님의 각지설법(各地講法) 학습을 강화하고, ‘밍후이주간(明慧週刊)’을 보면서 법에 대조하여 안으로 자신을 찾고 수련생들과 교류하며 비학비수(比學比修)했습니다.

저는 조급한 마음, 원망하는 마음, 질투심, 자신이 좋고 다른 사람이 나쁘다고 생각하는 마음, 남편을 깔보는 마음, 참지 못하는 마음을 찾아냈습니다. ‘이는 모두 가장 나쁜 사람의 마음이고 사심이며, 모두 후천적으로 형성된 완고한 관념이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고, 반드시 내려놓아야 할 사람의 것이다. 사람의 관념을 바꾸어 시시각각 법에서 수련하고, 법에 대조하여 안을 향해 찾는 것이야말로 진정으로 착실하게 수련하는 것이며, 진정으로 자신을 제고하는 것이다. 나는 이런 좋지 않은 사람의 마음과 후천적인 관념을 반드시 제거해버릴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들이 개변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당신의 깊은 곳, 본질에서부터 당신 자신을 개변해야만 진정으로 승화되고 진정으로 개변된다. 心性(씬씽)의 본질을 개변하지 않으면 모순에 부딪혔을 때, 그것은 돌발적으로 튀어나와 팽창될 것이고 표현되어 나올 것이다. 그 부처가 만약 그렇다면 그래도 되겠는가? 그것은 모두 본질적인 개변이기에 나는 수련은 엄숙하다고 말하는데, 당신들이 진정 본질에서 자신을 개변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2]

수련은 엄숙한 것입니다. 반드시 본질에서 자신의 마음을 개변하여 사람의 관념을 타파하고 환골탈태해야만 진정으로 승화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련인이 반드시 가야 할 길이기 때문입니다.

법공부하고 안으로 찾아 마음을 닦아서 심성을 제고하자 몸도 점점 좋아졌습니다. 남편과 두 아이는 제가 수련하는 것을 지지해줍니다. 제가 나가서 교류하거나 자료를 배포할 때면 그들은 자전거로 저를 데려다주고 싶어 합니다. 나중에 남편도 수련하여 몸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정법은 이미 최후의 최후에 이르렀습니다. 이 더할 나위 없이 귀중한 시간에 저는 더욱 잘 수련해서 중생을 구도하여 자신의 사전염원을 실현하며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겠습니다.

머리 숙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창춘보도원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1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1/43398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4339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