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 달력’은 사람을 구하는 위력이 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나는 수련생 집에서 2022년도 내용이 다른 5가지 밍후이 달력을 가져왔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매 한 부의 달력을 한 장, 한 장 진지하게 보았다. 달력 도안은 너무 아름답고 색상도 예쁘고 내용이 참 좋았다. 사람들이 진지하게 보면 감동하여 반드시 구원받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최고의 표준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달력을 출력하기 위해 달력을 만든 수련생들은 아침에 발정념하고 전원을 켜 저녁 8, 9시까지, 하루 10여 시간 심혈을 기울여 30여 부의 달력을 출력할 수 있다고 들었다. 때문에, 나는 매 한 부의 사람을 구할 수 있는 달력을 아끼며 진상을 아는 인연(주기 전에 인사하고 달력을 걸 엄두를 내는 사람에게만 주었다) 있는 사람에게만 주었다.

이틀 전 나는 처리할 일이 있어 외출할 때 습관적으로 밍후이 달력 두 부를 집어 들었다. 내가 가는 곳은 좀 특수한데 음기가 비교적 강해 줄곧 발정념했다. 나는 아주 빨리 일을 처리하고 그곳에서 근무하는 세 명에게 어떻게 진상을 알릴 것인지 생각했다. 아직 입을 열지도 않았는데 그중 여자 두 명은 집에 돌아가 밥을 해야 한다며 갔고 일을 처리한 아저씨만 남았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아저씨에게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사람인데 그가 진상을 알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의 반응에 나는 좀 놀랐다. 그는 그때(중국공산당이 박해하기 전) 마을 사람들 거의 다 파룬궁(法輪功) 연공에 참가했는데 그의 가족만은 한 사람도 참여하지 않았다고 했다. 박해 후 생각해 보니 그는 자신들이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대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일부 말을 했다. 나는 그에게 제대로 알려주고 대법 중에서 수련한 체득을 말했다. 그러자 그는 아무 말이 없었다. “아저씨, 좀 기다리세요. 제가 차에서 달력 두 부를 가져올 테니 아저씨가 본 후 걸겠다면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내가 주머니에서 달력을 꺼내 반듯하게 그의 앞에 놓고 첫 페이지를 펼치자 그는 곧 매료되었다. 그는 안경을 쓰고 천천히 보고 또 보고 아주 꼼꼼히, 자세히 보았다. 그는 달력의 글을 보고 나와 소통했다. 나는 발정념하며 그의 배후의 좋지 않은 생명을 제거했다. 그는 한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화면 위의 도안을 가볍게 손으로 쓰다듬었고 달력 안의 모든 것에 놀랐다.

그는 달력 한 부의 12장을 다 본 후 나에게 무엇 때문에 ‘밍후이 달력’이라고 하는지 물었다. 나는 밍후이는 2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사이트로 미국에서 설립했다. 밍후이에는 파룬따파의 모든 정보가 상세히 기록되어 있는데 중국 정부가 봉쇄했다. 이 달력은 그곳에서 다운로드했기에 ‘밍후이 달력’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나는 또 그에게 이 달력은 우리가 절약한 돈으로 제작한 것이라고 알려 주었다. 그 과정에서 나는 그에게 성을 묻고 ‘더푸(得福)’란 이름으로 공산당의 청년단과 소선대를 탈퇴시켜 주었다.

시간은 아주 빨리 흘렀다. 내가 그에게 작별할 때 그는 연이어 몇 마디 했다. 이게 뭐가 무서운가?! 나는 걸 담이 있다. 나는 걸겠다! 나는 환하게 웃으며 달력 두 개를 모두 그에게 주었다.

내가 차에 올라타 백미러로 그를 보니 그는 아직도 두 손에 들고 있는 ‘밍후이 달력’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이 생명을 대신해 기뻤다. 그에게 지어준 이름처럼 그는 정말 복을 받았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21/4338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21/4338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