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역군(疫君)은 눈이 있다

글/ 해외 파룬궁 수련생 중수란(仲淑蘭)

[밍후이왕] 저는 8월 11일 밍후이왕에 실린 ‘왜 이런 밀접 접촉자들이 역병에 걸리지 않는가?’라는 문장을 읽고 제가 감염자 두 명과 밀접 접촉했던 상황을 써내기로 했습니다.

저는 올해 72세로 출장 간호인입니다. 올해 2월 26일, 회사에서 저에게 “한 환자가 감염됐는데, 병간호하러 갈 수 있어요? 하루 아홉 시간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예, 괜찮아요”라고 하자 회사는 “주 7일 근무도 가능해요?”라고 물었고 저는 “주 5일(주말 이틀 동안은 나가서 진상을 알려야 하므로)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즉시 환자 집에 출근했습니다. 환자는 병원에서 막 집에 돌아왔는데, 할아버지는 기침할 때 뱉은 가래가 분홍색을 띠며 두통과 식욕부진이 있었습니다. 70대인데 마르고 키가 컸으며 중풍과 당뇨병이 있었습니다. 매주 세 번씩 신장투석을 했고 왼쪽 팔과 하체를 모두 움직이지 못했습니다. 저는 매일 할아버지를 두 번씩 닦아주면서 목욕과 식사를 도우며 세수와 양치질을 시켜주고 옷을 갈아입혔습니다. 목욕을 하고 변을 볼 때는 할아버지를 안아서 구멍이 뚫린 의자에 앉혀야 했습니다. 매일 할아버지와 가까이 접촉하면서 저는 전염병 발생 상황이 저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회사는 제가 걱정돼서 매일 어떠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저는 “감사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문제 없을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할아버지에게 파룬궁(法輪功) 진상을 알렸고 중요한 부분은 종이에 적었습니다. 할아버지는 알아들을 수 있었는데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자 셋째 날부터 기침과 구토를 하지 않았으며 두통도 눈에 띄게 경감됐고 식욕도 매우 좋아져 사람이 전반적으로 활력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밀접 접촉자는 80대 정도 된 할머니였는데 마르고 키가 컸습니다. 4월 26일, 회사에서 또 제게 전화를 걸어와 “확진자인데 할머니예요. 그분을 병간호해주시면 안 될까요? 24시간 내내 해야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좋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에서 “백신을 접종하세요”라고 말해서 저는 “저는 나름의 신념이 있어요. 각자 삶의 방식이 있는 것이니 안심하세요. 저는 자신 있습니다. 문제없을 겁니다. 백신을 맞는다면 마음에서 자신감이 사라질 것 같아 못 가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에서는 “그래요. 그럼 접종하지 마시죠”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즉시 짐을 챙겨서 환자 집에 출근했습니다.

할머니도 막 병원에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할머니는 중풍이 있었고 침대에 누워서 지냈는데 24시간 우리 둘이 그 집안에서 생활했습니다. 할머니의 아들은 의사여서 매일 와서 두 차례 약을 먹게 했습니다. 할머니의 며느리는 매일 전화로 제게 무슨 밥을 해야 하는지 등을 알려주었습니다. 할머니와 아들이 나누는 이야기를 저는 못 알아들었고 제가 한 말을 그 두 사람은 못 알아들었습니다. 저는 매일 할머니에게 ‘보도(普度)’, ‘제세(濟世)’ 음악을 들려주었습니다. 할머니는 충분히 듣지 못했는지 제가 중단하기만 하면 소리를 질렀고, 저는 계속 듣도록 틀어주었습니다. 제가 간 후, 할머니는 두통이 나았고 기침도 경감됐으며 식사도 맛있게 드셨습니다.

제가 간 지 7일째 되던 날, 할머니의 아들이 할머니를 데리고 가서 검사받아보면서 저도 함께 가자고 했습니다. 결국 음성 판정이 나왔습니다. 할머니의 며느리는 제게 통화로 “저의 시어머니가 당신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씀하셨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소통할 방법이 없을 뿐이에요. 조금도 못 알아듣겠어요. 그래도 예전에 병간호하시던 분이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 그녀는 “여사님 전화번호를 제게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라고 물었고 저는 좋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병간호했던 이 두 환자와 모두 완전히 ‘밀접 접촉’을 했는데도 왜 무사했을까요?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불법인가? 이 우주 중의 가장 근본적인 특성 真(쩐)ㆍ善(싼)ㆍ忍(런), 그가 바로 불법의 최고 체현이며, 그가 바로 가장 근본적인 불법이다.” 제 개인적인 체득으로는, 그럼 우리가 수련하고 있는 게 바로 가장 근본적인 불법입니다. 환자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다면, 믿은 것은 우주 중의 가장 근본적인 불법입니다. 환자가 진심으로 ‘제세’, ‘보도’를 들었다면 순수하고 바른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역군은 눈이 있으며 매우 똑똑히 보았습니다. 역군은 파룬따파가 중생을 구도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고 파룬따파를 믿는 사람은 사부님께서 구하려는 사람임을 아는데, 어떻게 이들에게 역병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을까요?

이것은 저의 현 단계에서의 약간 인식이며, 잘못된 점이 있다면 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8/18/4297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