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업력과 역병 (2부)

글/ 저우칭란

[밍후이왕] (1부에서 계속)

파룬궁(法輪功)으로 잘 알려진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불가의 고덕 심신 수련으로,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따르며, 느리고 부드러운 다섯 가지 연공 동작이 있다. 1992년 중국 지린성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께서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몇 년 사이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1억 명을 넘어섰다. 수련생들은 진선인 원칙에 따라 살아가려고 노력했다. 파룬궁 수련 후 수련생들의 건강이 좋아지고 정신이 고양됐다. 이는 파룬궁이 사회의 도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증명했다.

파룬궁의 인기 그리고 공산주의 계급투쟁 이념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전통적 가치의 부활로 장쩌민 전 중국공산당(중공) 수괴는 1999년 7월 파룬궁에 대한 전국적 박해를 시작했다. 장쩌민은 3개월 안에 파룬궁을 뿌리 뽑겠다고 다짐하며 “그들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파탄시키며, 육체를 소멸하라”는 세 가지 박해 정책 시행을 지시했다.

수많은 무고한 파룬궁 수련생들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불법적으로 감금, 투옥, 고문, 독극물 주입, 강제 음식물 주입, 심지어 강제장기적출까지 당했다. 지금까지 최소한 수련생 4641명이 박해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중국의 정보 검열이 엄격하기 때문에,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런 무고한 사람들의 신념에 대한 잔인한 박해가 일부에서는 더 은밀하게 행해지고 있으며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업력윤보

서양과 중국의 전통문화에서는 업력윤보의 원칙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고대 중국에서는 신과 부처에 대한 모욕과 무례, 또는 영적 수련인을 해치는 것은 큰 죄라고 믿었다. 그들의 죄가 혼자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크다면 죄를 범한 당사자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도 그 결과에 직면할 것이다. 이러한 응징은 파룬궁 박해 기간에도 종종 일어났다. 다음과 같은 경우를 예로 들어 보겠다.

중국 중앙TV(CCTV)의 천멍(陳虻) 앵커는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세뇌, 특히 ‘톈안먼 광장 분신자살’ 조작에 적극적으로 가담했다. 그는 2008년 47세의 나이에 임파종으로 비참하게 사망했다.

리슈량(李樹良)은 간쑤성 404호 핵 공장 경찰서 교통경찰팀 정치부장을 맡았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 체포와 고문에 적극적으로 가담했다. 한번은 70대 여성 수련생의 뺨을 때리고 발로 걷어찬 뒤 쓰러질 때까지 가죽띠로 채찍질을 한 적도 있다. 그는 몇 년 후 위암 진단을 받고 죽을 때까지 견딜 수 없는 고통을 겪었다. 그때 50대였다.

70대 뤼훙루(吕鴻儒)는 정저우(鄭州)대학교 철학과 교수이자 허난(河南)성 정저우철학회 부회장을 지냈다. 그는 적극적으로 파룬궁 박해에 가담했고,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허난TV에서 파룬따파를 공격하고 비방했다. 2003년 8월 초 어느 날, 뤼 씨는 그의 아내, 딸과 사위 그리고 손녀를 포함해 온 가족이 고향으로 차를 몰고 가던 중 차가 트럭의 후미를 들이받았다. 성인 4명 모두 즉사했고, 손녀는 중상을 입었다.

중국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 기효람(紀曉嵐)이 “사람의 죄가 너무 커서 목숨으로 갚을 수 없으면 가족이 해를 입을 것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청나라 후기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장군, 유학자였던 증국번(曾國藩)도 언급했다. “선한 사람은 덕을 중하게 여기고 하늘에 번영을 가져다준다. 악인은 재앙을 가져오고 후대에 재앙을 전한다.”

역병신이 전염병을 퍼뜨리는 이유

1부에서 언급한 ‘서유기 87회’에서 나쁜 짓을 하면 병에 걸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관리가 하늘을 노하게 하면, 본의가 아니었다 해도, 그 결과 그 자신뿐만 아니라 백성들까지도 고난을 겪게 될 것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이 감염되고 수백만 명이 목숨을 잃는 등 인류는 치명적인 전염병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의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람은 이를 엄청난 공중보건 위기로 볼 수 있지만, 또 다른 차원에서는 세상 사람들을 향한 시기적절한 경고 아니겠는가?

당나라 말기의 위대한 도교 성현인 진단(陳摶)이 ‘심상편(心相篇)’에서 말했다. “사람들이 질병으로 죽는 것은 불운 때문인가? 그것은 자신의 죄 때문인데도 그들은 천지를 저주한다.”

중국의 의학 고전인 명의술병론(名醫敘病論: 유명한 의사들의 질병 설명)에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사람들이 명을 다하지 못하고 젊어서 죽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 분노와 경쟁심으로 마음을 피폐하게 하고,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하며, 이익을 추구하며, 독을 쌓고, 분투한다. 속으로는 뼈와 골격을, 겉으로는 살과 근육을 상하게 한다.”

예로부터 단명, 질병, 역병, 죽음의 근본 원인은 명예와 이익에 대한 사람들의 이기적인 욕망 그리고 하늘과 땅과 신을 무시하는 데 있다고 경고하는 증거가 많다.

밍후이왕(minghui.or.kr)의 “중공을 탈퇴하지 않으면 파리탕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라는 글에서, 어느 촌 위원회 간부가 파룬궁 진상 자료를 태운 후 부지불식간에 손이 떨리기 시작해 밥그릇이나 컵을 들 수 없었다고 했다.

한 파룬궁 수련생이 그에게 알려줬다. “당신은 세인이 진상을 아는 것을 가로막아 세인을 구할 수 없게 나쁜 일을 했어요. 이것은 죄가 커서 하늘이 당신에게 경고하는 겁니다. 다시 또 그러면 더욱 큰 재난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자기가 나쁜 일을 했다는 것을 알고 난 후 그는 더는 감히 하지 않았다. 손은 점차 정상을 회복했으며 더는 떨리지 않았다.

밍후이왕 문장 ‘전염병 신을 보다’ 중에서 전염병 신이 그 글을 쓴 대법제자에게 말했다. “20여 년간 대법(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세인에게 진상을 알렸다. 많은 사람이 듣기를 거부했다. 당신이 집집이 진상 자료를 보냈지만, 또 얼마나 되는 사람들이 소중히 여겼는가? 시간은 정말 길었다. 세인들은 좋고 나쁨을 가릴 수 없었고, 도덕 표준이 떨어졌다. 그들은 마를 따르고, 업을 많이 쌓았다. 이것이 전염병을 초래했다.”

전염병은 눈이 있다

옛말에 “하루에 선을 행하면 복이 오지 않아도 불행과는 멀어지고, 하루에 악을 행하면 화가 오지 않아도 복과는 멀어진다”고 했다.

대유행 당시 후베이 여성교도소 내 상당수가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여 교도소 전체가 호텔로 이송돼 격리됐으며, 수감자 2명이 파룬궁 수련생 한 명을 지키고 있었다.

수감자 두 명이 그들이 담당하는 수련생을 괴롭혔고, 곧 둘 다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 교도소는 두 수감자를 다른 사람들로 교체했는데, 그들 또한 수련생을 나쁘게 대했다. 곧 그들도 바이러스에 감염됐다. 하지만 그 수련생은 무사했다. 앞서 4명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본 세 번째 수감자들은 감히 수련생을 학대하지 않았고, 그 결과 둘 다 음성으로 판정되었다.

중국의 고대인들은 종종 이렇게 말했다. “행복과 불행은 이유 없이 오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스스로 부를 뿐이다. 선악 행위의 결과는 언제나 그림자처럼 행위자를 따라다닌다.”

밍후이왕에는 사람들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염한 후 전염병 감염에서 회복된 이야기와 많은 사람이 삼퇴(공산당 3대 조직에서 탈퇴)한 후 재난을 멀리한 이야기가 많다.

이런 이야기도 있다. 어느 날 파룬궁 수련생이 옷차림이 단정한 한 부인에게 중공 3대 조직에서 탈퇴하기를 권했다. 그 부인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과 모든 가족이 오래전 탈퇴했다며 “(그래서) 이곳에는 재난이 거의 없지요!”라고 했다.

그 수련생은 또 한 남성에게 “삼퇴하여 평안을 지키세요”라고 말했고, 그 남성 역시 탈퇴했다고 했다. 수련생과 그 남성은 그들 지역에 자연재해와 인공재해가 거의 없는 반면, 주변 현과 도시는 모두 감염된 사실을 언급했다. 수련생이 “우리 여기는 삼퇴한 사람이 많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에요”라고 하자, 그 남성은 “맞아요! 당신 말이 맞아요”라고 하며 쾌히 동의했다.

많은 사람이 선과 악은 머지않아 상응한 대가를 치른다는 원칙, 인류 전체와 개개인은 예로부터 신이 인간에게 보여준 보편적인 도덕 원칙과 덕의 가치에 근거해야 평화와 번영을 누릴 수 있다는 원칙을 언급했다.

중공의 억압적인 이념 교리와 폭압적 행동은 진선인(真·善·忍)이라는 전통적 가치와 윤리의 보편적 원칙에 완전히 모순된다. 중공은 우주 중 가장 악랄한 요소를 나타내며 인류에게 가장 위험하다.

이제 3억 8200백만 명이 넘는 중국인이 중공의 본질을 꿰뚫어 보고는 중공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겠다고 진심으로 선언했다. 동시에 국제사회의 정부와 국민도 중공의 사악한 본성에 눈뜨고는, 자유세계로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침투하는 중공에 맞서 거부하는 행동을 시작했다.

정의와 미덕은 결국 항상 악을 이기게 마련이고, 모든 사람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그 과정에서 냉철하고 정의롭게 행동하며 올바른 선택을 할 필요가 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6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2/42933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18/1946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