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워싱턴 정계요인들, 폭설에도 션윈 관람(사진)

[밍후이왕 2011년 2월 2일] (밍후이기자 허위[荷雨]종합보도) 2011년 1월 30일, 션윈뉴욕예술단은 미국 수도에 있는 케네디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6일간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연일 계속된 폭설에도 불구하고 션윈을 기다리는 워싱턴 시민들의 여망은 가로막지 못했다. 워싱턴에서의 션윈 공연에는 미국국무원, 국방부, 정보부 및 기타 각급정계요인, 외교사절, 명문출신, 예술가, 금융계 실세 및 기업가들을 포함한 각계 인사들이 잇달아 눈바람을 맞으며 션윈을 관람하러 왔을 만큼, 션윈은 이미 워싱턴 주류사회에 넓게 알려져 있다.

백악관과 각급 정보요인들, 션윈이 가져다준 아름다운 시각 가슴에 새겨

미국백악관과 각부 정부요인을 비롯한 고급관료 등, 아주 많은 사람들이 션윈을 관람하러 줄줄이 공연장을 찾았다. 그 중에는 대통령이 임명한 장관, 부장관, 수석장관, 부수석장관, 조수 국무장관(助理国务卿), 서장(署长), 국장, 백악관 군사고문, 경제고문, 국토안전청, 미국주재대사들, 사법부의 고급관리와 변호사, 및 대통령고급고문 등이 있었다. 그 중 장관, 부장관, 보좌장관(助理部长), 부 국무장관, 보좌국무장관(助理国务卿)급의 정부요인은 수십 명에 달했다.

션윈을 관람하러 온 전임 정부요인, 고급관리도 아주 많았다. 그들 중에는 미전국방장관, 전 국회의원, 상원의원, 전외국주재대사, 전국무장관, 전부국무장관, 전 대통령내각 각부의 부장관, 참모장교(幕僚长), 백악관 대통령고급고문 등이 있었다.

미국사법부, 정보부, 국토안전부 등, 고위급관리들도 조용히 션윈 공연을 관람하러 왔다. 그들은 션윈의 예술성을 아주 높이 샀고, 중국의 진정한 전통문화를 볼 수 있어서 아주 기뻐했다. 그 중 일부 사람은 공연을 관람한 후 편지를 보내 션윈예술단의 워싱턴공연에 감사를 표했다.

중국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많은 미정부요인들도 션윈을 통해 중국과 중국문화를 알게 되었다. 그들 중 미연방통상국장, 미국소비자안전국장, 수석고위검찰관, 유엔세계양식계획서(世界粮食计划署) 고급관리 등이다.

 美国联邦教育部长阿尼•邓肯偕夫人凯伦与子女观看神韵

미국연방교육부장관 아니 던컨 (阿尼•邓肯)의 일가족이 션윈을 관람 (사진)

미국연방교육부 장관 아니 던컨은 부인 Karen과 자녀들과 함께 션윈의 마지막 공연을 관람했다. 던컨장관은 “진짜로 아름다운 공연을 보면서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다.” 부인 Karen 또한 “션윈의 일체가 좋았는데 특히 무용 >가 좋았다.”

前白宫新闻秘书长希拉•维科恩费尔德

전 백악관 대변인 Sheila Weikenfeld(사진)

포드대통령시기 백악관 대변인이었던 Sheila Weikenfeld 부인은,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곧장 션윈예술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 했다. 그녀는 감동적이었다며 “아주 훌륭한 공연이다. 거대하고 심각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이는 아주 중요하다! 현재 수많은 사람들은 아직 모르고 있다. 션윈을 광고할 때, 응당 이 정보를 함께 내보내야 한다.”

명성을 들은 국방부와 각 부처 지휘관들 잇달아 션윈을 관람하다

션윈의 명성은 미 국방계에도 알려져 미국국방부와 고위급지휘관들 또한 션윈을 관람하러 왔다. 이들 중에는 미국 국방부 전장관, 현직 고위관리, 육 해 공 장성(上将), 각 군 사령부의 정, 부지휘관, 참모장, 정보국장, 각부의 정 부 장관, 각 병종 물자부 지휘관, 기지 고급지휘관 등이 있었는데, 그 중에 미국공군과 육군의 일급 장성(上将) 등도 포함된다.

前国防部长威廉•科恩和夫人洁内特 

전 국방부 장관 William Cohen과 부인 제네터(洁内特)(사진)

William Cohen은 클린턴 대통령시기의 국방부 장관으로, 연방 상원, 하원의원을 역임한 바있다. 아내와 친구와 함께 워싱턴에서의 션윈 마지막 공연을 관람했다. 공연의 끝난 후, Cohen은 아주 조화로운 공연이었다고 감탄했다. “저는 중국에 갔었고, 또 중국의 전통문화예술공연을 본 적이 있지만, 션윈과는 비할 바가 못 된다.”

 马费亚克(Tom

Tom Marfiak장군과 부인(사진)

션윈은 또 Tom Marfiak장군에게도 깊은 감동을 안겨다 주었다. “션윈은 정말이지 특별하다! 아주 훌륭하게 중국문화와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무용과 음악은 극히 조화롭고 탁월하다.” Marfiak장군은 미국에서 37년간 복역했고, 이전에 미국해군전쟁대학 원장 및 공격함대군 사령 등 직책을 맡은 바 있다.

국방부고급군관 마커는 1얼 27일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말했다. “이전에 우리는 중국에 대해 깊게 알지 못했다. 원래 중공의 그런 것은 진정한 중국문화가 아니고, 도리어 그것들이 중국의 전통문화를 훼멸했다.”

워싱턴 명문출신, 션윈의 메시지에 감격

션윈은 또 워싱턴의 명문가, 외국황실성원, 각국 외교사절, 사회명사, 기업계 요인 등을 흡인하였다. 케네디가, 부시가, 루즈벨트가에서도 션윈을 관람하러 왔다. 그들은 순미(純美)한 션윈이 중국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는 창문을 열어주었다고 찬탄했다.

泰普敦선생은 명문가 출신으로서, 그의 할아버지는Technicolor를 발명했다. 칼라 영화를 촬영하는 이 기술은 호놀룰루영화에 광범위하게 응용되었으며, 그의 부친은 유명한 영화감독이었다. 泰普敦선생은 이전에 미국항공항천국의 수석대외관계 주관을 역임했고, 목전에는 워싱턴자문회사의 수석고문이다.

션윈은 泰普敦 선생의 신불(神佛)세계에 대한 동경을 불러 일으켰다. “저는 션윈이 펼쳐준 신불의 경지를 더 많이 알고 싶다. 첫 번째 프로그램을 비롯해 특히 가사들을 보면서 줄곧 생각했다. 마지막 프로그램인>에서 답을 얻을 수 있었다.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한테 션윈을 보러 오라고 알려줄 것이다. 션윈은 색채가 화려하고, 이야기가 생동할 뿐만 아니라, 정신을 승화시킨다.”

泰普顿先生

泰普顿선생(사진)

억만장자 Fernando Galaviz는 전(全) 미상공연합회 및 미국아시아태평양상회의 공동창업자로, 미국 상무부와 교통부의 정부도급과 재정원에서 요직을 역임한바 있다. 그는 극찬했다. “션윈은 일종 순미(純美)한 문화를 펼쳐주었고, 션윈음악은 전통적인 중국음악과 서방음악을 결합하였다. 악기배치도 아주 탁월한 게 아주 좋았다! 또 무용은 진짜 너무 아름답다!”

고전음악가: 만약 중국에서 흥기한 것이 션윈 문화라면, 우리 모두 “중국의 굴기”를 기쁜 마음으로 볼 것이다

 古典音乐家麦克柯瑞恩

고전음악가 마이크커루이언 (사진)

알렉산드리아 마이크커루이언은 고전음악가이다. 그녀는 “션윈은 화려하고 휘황하다. 시각, 이념과 정신 등 전 방위에서 정의는 사악을 전승하고, 진리는 필승함을 알려 준다. 사악의 박해를 당할 때, 설사 인간세상에서 생명을 잃어버리더라도, 진리와 사랑과 신은 그를 천국에 데려갔다. 이는 내가 공연을 볼 때 정말로 감수한 것이다. 션윈을 통해 진정한 영성과 아름다움과 활력을 체험했다. 션윈은 진리를 펼쳐 보였다!”

“너무나 아름다운 션윈에 분발하지 않을 수 없는데, 저로 하여금 중국과 더 가까워진 감을 느끼게 했다. 최근 세계에서 ‘중국굴기’라는 화제가 유행하는데, 만약 중국이 흥기한 것이 션윈문화라면, 우리는 ‘중국의 굴기’를 기쁜 마음으로 볼 것이다!”

워싱턴에서 션윈을 관람한 화인들, 감격에 북받쳐

션윈이 케네디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6일간 열리자 워싱턴주류사회 화인들도 관람하도록 이끌었다. 그들은 션윈의 절미한 예술과 박대 정심한 내함에 감동과 공명을 불러 일으켰다.

자주 세계일류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는 차이여사(蔡)여사는 위싱턴 미국국제예술관 중문 가이드로서, 1월 27일 밤 딸(11세)과 함께 케네디 센타에서 션윈을 관람했다. 차이여사는 “중국 5천년 역사와 문화에서 선택할 제재는 아주 풍부하다. 그런데 션윈은 그 중 가장 정수로, 중국 사람들에게 아주 익숙한 이야기를 선택해 사용하고 있다. 예를 들면>와 같은 것인데, 딸까지도 보고 알 수 있었다.” 며 감탄을 금하지 않았다.

그녀는>을 가장 좋아했다. “젊은 남자 무용수들의 활력과 양강의 아름다움으로 충만 되어 있다. 말발굽의 절주가 울리자, 절묘한 배경음악에다가 초원의 큰 배경까지, 마치 사람이 대초원에 있는 것처럼 격동으로 충만 되게 했는데 그런 자유를 동경하지 않을 수 없다. 션윈의 음악과 무용의 완벽한 배합은 심심한 감동을 느끼게 했다. “션윈은 관중들의 정서를 귀부터 이끌며, 이어 시각까지 그런 절미한 무용자세와 천막이 보여준 거시적인 세계를 관람하게 하는데, 진짜로 대단하다!”

마지막 프로그램에서 주불이 파룬을 돌려, 온 힘을 다해 위급한 국면을 돌리는 장면에도 감동했다. 그녀는 구세주란 함의에 대해 똑똑히 알게 되었고, 또 그 속에 전달되는 정보도 알게 되었다. 션윈이 중국대륙에서 공연할 수 없음에 마음이 아프다고 했다.

1월 25일 밤 특별공연 때, 처음으로 션윈을 관람하는 버지나아대학 정치계 주임이고, 유명한 국제문제전문가인 왕웨이정(王維政)교수는 감동을 금치 못했다. “이처럼 번망한 세계에서, 션윈이 중화문화의 가장 훌륭한 부분과 정교한 예술을 미국주류사회에 가지고 들어온 것은, 참으로 쉬운 일이 아니다. 현대인이 만약 조상의 문화에서 일부 지혜를 찾고, 일부 반성하는 기회를 찾는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것이다. 션윈은 깊은 함의가 있고, 사람으로 하여금 선을 향하게 하며, 사람들에게 희망을 준다.”

미국Seton Hall 대학 퇴직교수인, 유명한 정치평론가 양리위(楊力宇)교수도 소감을 밝혔다. “션윈 공연으로부터 볼 수 있다시피 예술가들은 전심전력으로 공헌하고 있는데, 신앙이 없고, 신심이 없으면 해낼 수 없는 것이다.”

공연에서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반영하는 무극에 대해서도 양선생은 “중공은 탄압을 미신하고 있다. 탄압만 하면 인심을 통치할 수 있다고 여기지만 역사의 조류는 막을 수 없는 것이다. 손중산선생이 말씀하신 것처럼, 세계조류, 호호탕탕, 따르는 자 창하고, 거슬리는 자 망할 것이다! 중공은 이런 세상가치를 믿지 않지만, 세상가치는 전인류의 가치인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02월 0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2/美华府政要冒雪观神韵(图)-23575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