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예술단 내년 1월 사상 첫 홍콩 공연

홍콩 파룬 불학회, >와 씬탕런(新唐人) TV 방송국은 2009년 10월 4일 연합으로 션윈 만회소개와 기자회견 회의를 홍콩에서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션윈 예술단이 2010년 1월 27일부터 31일 사이에, 홍콩 연기예술학원 가극원에서 적어도 4차례의 공연을 할 것이라고 선포했다.

특별히 미국에서 이번의 홍콩 회의에 참석한 션윈 예술단 단장 리웨이나(李維娜)는 발표회에서 3개 주최 단체의 성대한 요청과 각계의 지지에 감사를 표시했다. 그녀는“홍콩은 눈부신 동방의 명주(東方明珠)로서 아름답고 번영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곳의 민중들은 민주, 자유와 법률의 보장을 받고 있으며, 세계에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청을 받아 홍콩에서 공연하게 될 것을 우리는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신운예술단은 전력을 다하여 홍콩민중에게 아름답고 깊은 문화가 담긴 션윈 만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각계 귀빈들은 직접 출석해서 혹은 비디오로 션윈이 홍콩에 오는 것을 아주 기대하며 지지한다고 밝혔다. 민주당 국회의원 황청즈(黃成智)는 홍콩 국민들은 국제적인 공연이 홍콩에서 연출되어 언론자유와 문화교류의 기회로 될 수 있기를 갈망하고 있다고 했다. 미국 션윈 예술단은 국제 수준의 예술단이며 중국의 전통문화와 신앙문화에 뿌리를 두었기에 홍콩 국민에게 견식을 넓히고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문장발표: 2009년 10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0/5/2097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