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 반(反)박해 22주년 맞아 ‘밍후이지창(明慧之窗)’ 웹사이트 오픈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위췬 보도) 중국공산당(중공) 정권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지 22주년을 하루 앞둔 2021년 7월 19일. 밍후이왕은 새로운 웹사이트인 ‘밍후이지창(明慧之窗 · Window of Minghui)’을 오픈했다.

22년 전인 1999년 7월 20일, 파룬궁에 대한 중공 정권의 전면적인 박해가 시작된 후 진리를 수호하는 파룬궁수련자들의 반박해 운동 또한 이때부터 시작됐다. 독자 대부분이 파룬궁수련자인 메인 사이트 ’밍후이왕‘과 달리, ‘밍후이지창’은 파룬궁 수련을 하지 않는 독자를 위해 기획됐다.

‘밍후이지창’ 웹사이트 아이콘

1999년 6월에 설립된 메인 사이트 밍후이왕은 당시 긴급사태에 처한 비상상황에서 탄생했다. 파룬궁수련자, 수련하지 않는 일반인, 박해 가담자 등 세 부류의 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파룬궁수련자를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다.

지난 22년 동안 밍후이왕은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노력으로 박해의 중심에 있는 중국 본토의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정보 플랫폼, 교류 및 수련 환경 보안 등의 역할을 제공해왔다. 아울러 파룬궁 최신동향과 파룬궁의 진실을 알릴 수 있는 국제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대외 창구가 되었다.

박해 초기에 1억 명의 중국인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었는데, 이는 중국에서 10명 중 1명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었음을 의미한다. 22년이 지난 지금, 파룬궁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 전파되어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동시에 메인 웹사이트 밍후이왕은 최초 북미지역을 겨냥한 중국어 간체자 웹사이트에서 중국어 번체자와 영문을 포함한 자체 22개 어종의 사이트를 비롯한 종합 웹사이트로 성장했으며, ‘밍후이 주간’, ‘밍후이 주보’, ‘진상’ 등 10여 종의 진상 관련 정기 간행물을 발행하기에 이르렀다.

새롭게 개설된 ‘밍후이지창’은 밍후이 뉴스, 수련 여정, 수련자 논평, 온고명신(溫故明新), 밍후이 특집(明慧專題), 비디오 존, 라디오 존, 밍후이 서적·간행물 등 8개의 주요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아직 수련의 문에 들어오지 않았으나 파룬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새 웹사이트의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팀 작업에 참여할 전문 인력도 영입 중이다.

광대한 우주에서 지구상에 ‘밍후이(明慧)’의 창구가 생겼다. 번잡한 인간 세상의 미로에서 길을 잃은 이들에게 진리의 빛을 뿌려줄 것이라 믿는다. 파룬궁 진상은 곧 인류의 희망이다.

‘밍후이지창’ 웹사이트 주소: https://window.minghui.org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19/42839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7/20/1941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