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토론토 집회와 차량 퍼레이드, 전염병 피하는 좋은 방법을 제시

[밍후이왕] (토론토 밍후이 특파원) 2021년 6월 26일 점심, 캐나다 토론토의 일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마크험 퍼시픽 몰에서 ‘중공(중국 공산당)을 해체하고 박해를 멈춰라’는 주제로 집회를 하였고 차량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현재 중공 바이러스는 이미 1억 8천만 명이 넘는 사람을 감염시켰고 390만 명이 넘는 사람을 사망토록 했다. 이번 행사는 전염병이 전 세계를 휩쓸고 지나간 지금, 중국인들에게 출로에 대해 답을 제시하고 있다.

전염병이 성행하는 시기에도 지속해서 중국과 해외에서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려온 파룬궁 수련생 류(劉) 여사는 집회에서 중국인에게 두 가지 출로를 제시했다. 하나는 ‘삼퇴’(중공의 당·단·대 탈퇴)를 택하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진심으로 ‘9자 진언’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는 것이다.

불행히도 변종 바이러스에 감염된 류런(劉任) 씨는 삼퇴와 ‘9자 진언’을 염하는 것으로 죽음에서 살아난 경험을 집회에서 공유하며 더 많은 사람이 전염병을 피할 수 있는 이 두 가지 방법을 알 수 있기를 희망했다.

'圖1:二零二一年六月二十六日中午,多倫多部份法輪功學員在萬錦市的太古廣場,舉行了「解體中共,結束迫害」的集會。'
2021년 6월 26일 점심, 캐나다 토론토의 일부 파룬궁 수련생이 마크험 퍼시픽 몰에서 ‘중공을 해체하고 박해를 멈춰라’는 주제로 집회했다.
'圖2:集會結束後,約40輛車分4個遊行車隊,分別在士嘉堡、萬錦市、北約克、列治文山等地環遊,向民眾傳播真相。'
집회를 마친 후 약 40대 차량이 4개 퍼레이드 팀으로 나누어 스카버러, 마크험, 노스요크, 리치먼드힐 4개 도시에서 퍼레이드하며 시민들에게 진상을 전했다.

감염자, ‘삼퇴’와 ‘9자 진언’을 염하여 죽음에서 살아나다

'圖3:來自大陸的劉任介紹了他如何染上病毒,後來康復的經歷。'
중국에서 온 류런이 바이러스에서 감염되고 다시 회복한 경험담을 소개하고 있다.

집회 현장에서 캐나다 토론토 소재 중국공산당 탈당 글로벌서비스센터는 실명으로 삼퇴한 8명 중국인에게 증명서를 수여했다. 이들은 삼퇴는 곧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인식하는 것이고 중공을 포기하여 자아를 되찾아 새롭게 태어나는 거라고 밝혔다.

중국에서 온 류런은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나서 다시 회복한 경험을 소개했다. 올해 1월 말에 류런은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에서 양성 결과가 나왔고 2월 초, 갑자기 심한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받아 영국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B.1.1.7)를 확진 받았다. 그는 중환자실에서 보름 동안 인공호흡기로 생명을 유지하다가 3월 16일에 마침내 회복하며 퇴원했다.

“제가 오늘 여기에 온 것은 바로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저는 중공의 거짓말을 믿지 않았고 파룬궁을 믿었습니다. 그들(파룬궁 수련생들)이 저에게 삼퇴하라고 권유하였고 위난 속에서 ‘9자 진언’을 명심하라고 알려주었기에 저는 죽음에서 살아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혜택받은 것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어 오늘 이 자리에 참석했습니다.”

고통의 이십여 일 속에서 과연 류런 씨는 무엇을 경험했을까?

류런은 말했다, “혼미한 상태에서 ICU에 있었던 십여 일 동안 저는 많은 꿈을 꿨습니다. 자세한 것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파룬궁 수련생이 알려준 ‘9자 진언’과 꿈에서 션윈(SHEN YUN, 神韻) 공연을 보러 간 것만 기억합니다. 무엇이 제 목숨을 구해줬는지 저는 매우 똑똑히 알고 있습니다.”

“한번은 마음속에서 ‘9자 진언’을 염하고 있었을 때 의사가 오늘 인공호흡기를 제거하고 집에 가도 좋다고 말하는 것을 들은 것 같았습니다. 그때 저는 곧 사부님께서 저에게 금방 집에 갈 수 있을 거라고 알려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후에 저는 또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류 씨는 말했다. “병원에서 일반 병실로 옮기면 인공호흡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의사는 불편하면 다시 인공호흡기를 사용해도 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당시 저는 온몸에 힘이 없었지만, 인공호흡기를 사용하지 않고 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는 ‘9자 진언’을 염했는데 회복이 매우 빨랐습니다. 의사도 말했습니다. ‘당신의 회복은 정말 빠르네요. 원래 당신을 다른 과로 이송해 회복시키려고 했지만 이제 보니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집에 가셔도 좋습니다.’”

파룬궁 수련생과 인연을 맺은 것은 2019년 말이었다. 류 씨는 캐나다 공항에서 그에게 진상을 소개해주는 파룬궁 수련생을 만나면서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곧 인터넷에서 연공장을 검색했다. “퍼시픽 몰 연공장에 찾아가자 수련생이 곧 저에게 삼퇴를 도와주었습니다.”

퇴직한 간부, 중공 내부는 부정 부패하고, 중공을 멀리하는 게 곧 사악을 멀리하는 것이다

'圖4:曾是中國銀行退休處級幹部的閻佩霞女士在集會中發言。'
중국은행(BANK OF CHINA) 처장급 이상 간부였던 옌페이샤(閻佩霞) 여사가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현재 퇴직한 중국은행 차장급 이상 간부였던 옌페이샤 여사는 중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였고 체제 안에서 몸을 담았던 경험이 있다. 그녀는 집회에서 중공에 대한 부패가 심각함을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중공의 체제 안에서 삼십여 년이나 일했습니다. 삼십여 년 동안 저는 제 눈으로 직접 중공의 부패를 똑똑히 보았습니다. 부패하지 않으면 성과가 나오지 않고 일이 성사되지 못합니다. 그래서 현재 중공은 전 세계에서 공개적으로 중국이 어떻게 발전했고 어떻게 빛이 찬란한지를 말합니다. 도시 하나를 지으면 그 하나의 도시가 부패하고, 일부 사람에게 교육하면 그 일부 사람이 부패합니다. 중공은 부패하여 곪을 대로 곪았습니다. 저는 저의 경험담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직 인심을 얻는 자가 천하를 얻습니다. 중공은 인심을 얻지 못했으니 천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중공을 떠나야 자신이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옌페이샤는 또한 파룬궁을 접촉하기 전부터 파룬궁에 대해 좋게 여겼다고 밝혔다. 나쁜 일을 한 적 없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게 매우 이해되지 않은 일이었다. 그녀는 말했다. “한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행하는 것이 사람으로서 제일 높은 경지가 아닌가요?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자발적으로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데 이는 어떤 교육보다도 좋은 것입니다. 중공은 어찌 국가의 힘으로 이 사람들을 박해할 수 있습니까? 이는 정말로 이해하기 힘든 일입니다. 이 사람들을 박해하기 위해 없는 죄명까지 씌운 건 아주 비열하고 파렴치하며 천지자연의 이치로써 용납할 수 없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저는 중공을 벗어남이 곧 사악에서 벗어나는 거라고 더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중국 예술 종사자, 이 집회를 만나게 된 것은 참으로 인연이 있는 일이다

캐나다에 이민 온 지 5년이 된 거(葛) 씨는 상하이에서 예술 창작에 종사했다. 그는 집회 현장을 지나가다 집회의 목적을 알고 수련생에게 말했다. “이 집회는 매우 좋습니다. 저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수련생은 그에게 삼퇴의 의미를 소개한 후에 그는 말했다. “좋아요. 저는 탈당하겠습니다.” 수련생은 말했다. “잘됐습니다. 그럼 ‘청궁(成功)’이라는 가명을 지어드리겠습니다. 혹시 성씨는 어떻게 되세요?” 그는 답했다. “거(葛) 씨입니다.” “네, 그럼 ‘거청궁(葛成功)’이라는 이름으로 삼퇴해드리겠습니다.” 그는 듣고 놀라면서 말했다. “당신은 정말로 똑똑하십니다. 제 본명이 바로 거청궁입니다!” 그는 매우 기뻐하면서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는 말했다. “오늘 이 집회를 만나게 된 것은 참으로 인연이 있는 일이고 저 또한 실명으로 삼퇴를 했습니다.”

그는 또 말했다. “중공은 정말로 사악합니다. 민중을 탄압하는 게 중공의 특징이고 중국 국민들이 제일 불쌍합니다. 이렇게 사악한 사당(邪黨)의 통치 아래 보내는 삶은 정말로 고단하고 사당의 어두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정말로 중공이 하루빨리 무너지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상하이에서 예술 창작을 했는데 중국에선 아무런 자유도 없습니다. 모든 창작은 중공의 뜻대로 해야 통과시킬 수 있고 언론자유라는 건 더욱더 없습니다. 파룬궁을 탄압함을 저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당신들의 행사를 매우 지지합니다. 더 많은 사람이 중공에서 벗어나야 중공 또한 더 빨리 무너지기 때문에, 당신들은 제일 바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끝까지 견디십시오, 사악은 정의를 이길 수 없습니다!”

중국인 주민,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광둥(廣東)에서 온 저우(周) 씨는 집회 현장에서 말했다. “저는 캐나다에 온 지 이미 여러 해 되었습니다. 전에 어떤 수련생이 저에게 삼퇴해주었는데 정말로 감사합니다. 저는 중공을 매우 싫어하고 증오합니다. 중공이 중국인에게 실시하는 정책들은 매우 잔학합니다. 비록 제가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진 않지만,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범죄로 생각합니다.”

토론토 주민, 공산당의 폭행에 대해서 진작 들은 적이 있다

'圖5:多倫多居民曼尼(Manny)先生來自菲律賓'
토론토 주민 매니(Manny) 씨는 필리핀에서 왔다.

토론토 주민 매니 씨는 필리핀에서 왔다. 오늘 집회 현장을 지나가다 파룬궁 수련생의 발언을 듣고 매니 씨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중공이 하는 일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필리핀에서 왔는데 중공은 이미 필리핀에 침투했습니다. 현재는 또 미국과 대만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방금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에서 신앙 때문에 박해받고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박해하는 원인은 바로 중공이 사악하기 때문으로 생각합니다.” 매니는 현수막에 쓰인 “중공을 해체해라.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라는 문구에 매우 공감한다고 밝혔다.

전염병을 피하는 방법, 삼퇴와 진언을 진심으로 염하는 것

'圖6:疫情以來一直在給海內外的中國人講真相的法輪功學員劉女士在集會上發言。'
전염병이 성행하는 시기에도 지속해서 중국과 해외에 있는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려온 파룬궁 수련생 류(劉) 여사가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전염병이 성행하는 시기에도 지속해서 중국과 해외에 있는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려온 파룬궁 수련생 류 여사는 집회에서 중국인에게 두 가지 출로를 제시했다. 하나는 삼퇴를 택하는 것이고 하나는 진심으로 진언(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을 염하는 것이다.

그녀는 말했다. “이번 중공 바이러스, 우한 폐렴의 폭발은 자연재해라기보다는 사람에 의한 인재라는 게 더욱 적합합니다. 정권을 장악하고 있는 중공 폭행자에 의해 일어난 전염병 재앙입니다. 현재 이미 3억 8천여만 명 중국인이 삼퇴했습니다. 삼퇴한 이들은 중공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난 것뿐만 아니라 이번 전염병에서 요행히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중국인일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왜냐하면 공산당이 한 짓이 이미 인류의 도덕적 한계를 상당히 넘어섰고, 하늘이 공산당을 멸할 것입니다!”

“중공의 비인간적인 만행은 파룬궁에 대한 박해에서 극에 달했습니다. 중공은 온 국가의 힘을 다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심지어 생체에서 장기 적출하며 전국 범위에서 집단 멸절의 대학살을 실시했습니다. 삼퇴를 선택하는 건 곧 선량하고 정의의 한쪽을 지지하는 것이고 사악을 멀리하며 더는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하지 않기로 선택한 것입니다. 존경하는 마음을 품고 진심으로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는 건 강대한 바른 에너지를 가지는 것입니다. 큰 재난 앞에서 부디 여러분께서 자신을 위해서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6/28/4275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