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페인 자연건강박람회에서 파룬궁이 시민의 사랑을 받다

글/ 스페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5월 14일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주에서 연례 자연건강박람회가 말라가에서 개막했다. 이는 안달루시아주 최대 생태·생물·건강 박람회이며, 파룬궁수련생들은 초청을 받아 참가했다. 우한폐렴의 영향으로 주최 측은 관람객 수와 거리 면에서 제한을 두었지만, 파룬따파 부스에는 관람객들의 문의와 공법 학습이 줄을 이을 정도로 관심이 높았다.

图1~3:在马拉加健康博览会洪法
말라가 건강박람회에서 홍법하다.

图4~5:民众学炼法轮功
파룬궁을 배우는 시민들
图6:参展的法轮功学员们恭祝师父生日快乐!
전시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다.

파룬따파 부스에는 세계 각지의 대법 홍전 사진이 전시돼 있었고, 책상 위에는 대법서적과 스페인어 밍후이주간, 진상 전단지, 서명용지 등이 놓여 있고, 전광판에는 사부님의 공법교육 영상이 반복 상영되고 있었다. 평화롭고 은은한 파룬궁 음악 속에서 수련생들은 5세트 공법을 시연했는데 느리면서도 우아했다. 이 모든 것은 관람객들의 관람과 문의로 이어졌고, 예사롭지 않은 강대한 에너지가 느껴진다는 반응이 많았다.

박람회에서 파룬궁 진상 부스를 주목하는 시민들

박람회 첫날인 금요일, 중년 여성 3명이 파룬궁수련생의 부스를 지나갔는데 그중 한 여성은 중국에서 입양한 어린 딸을 데리고 있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대법을 열정적으로 소개했고 소녀는 수련생들이 보여주는 느린 연공 동작에 매료돼 떠나기 싫어했다. 아이 엄마는 중국 여자아이를 입양했더니 자신도 중국 문화가 친근하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딸이 중국과 인연을 끊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어요”라고 설명했다. 그녀들은 파룬궁에 관심을 갖고 문의했다. 떠나기 전에 수련생들이 선물한 예쁜 연꽃 한 송이씩 받고 중국에서 온 오래된 전통문화를 만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图7:女孩的母亲与学员合影留念,她表示很高兴能够在这里遇到来自中国的古老传统文化
소녀의 어머니는 수련생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중국에서 온 오래된 전통문화를 이곳에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图8:参观者Jackie表示:“用真善忍的理念来唤醒良知”
관람객 잭키는 “진선인(真·善·忍)의 이념으로 양심을 일깨워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말라가에서 온 잭키(Jackie)는 아름다운 연공 음악에 이끌려 연공을 배울 장소를 문의한 후 말했다. “이런 천 년의 오랜 수련법인 파룬따파가 말라가에 온다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일이며,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진선인(真·善·忍)의 이념으로 양심을 일깨워야 합니다.”

图9:珠宝商Lola:“我认为法轮大法是我在这个健康博览会里遇到的最美最珍贵的东西。”
보석상 롤라는 “파룬따파는 내가 이 건강박람회에서 만난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건강박람회 안에서 자신의 보석 부스를 보유한 보석상 롤라(Lola)는 첫날부터 파룬궁 부스에 이끌려 틈만 나면 달려와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는 매일 시간을 내어 파룬궁수련생들의 공법 시연을 보러 왔다. 그녀는 말했다. “그들이 가부좌할 때 저는 그들의 얼굴에 평화와 고요함이 가득한 것을 보았어요. 그리고 또 다른 공간에서도 일종 강대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는 제가 이 건강박람회에서 만난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꼭 가서 이 공법을 배울 겁니다. 여러분이 여기 있어 줘서 고맙고 여러분이 해준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다

图10:法轮功学员REYES女士对师父充满感激
파룬궁수련생 레예스가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파룬궁수련생 레예스(Reyes)는 말했다. “저는 2004년 5월에 파룬궁을 알게 됐고 2005년 1월에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류머티즘 관절염을 여러 해 앓아 팔을 들 수 없고 손가락이 부어 매우 고통스러웠는데 놀랍게도 두 달도 안 돼 병이 사라졌습니다.”

“저와 언니는 여러 해 동안 화목하지 못하고 갈등이 끊이지 않아 나중에는 서로 왕래하지 않을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대법을 수련한 후 저는 사부님의 가르침에 따라 자신을 언니의 위치에 놓고 처지를 바꾸어 그녀를 위해 배려했습니다. 저는 언니에 대한 불만을 해소했고 제 마음은 깨끗해졌습니다. 지금 우리 자매 둘은 사이가 매우 좋은데 이는 기적입니다. 만약 대법을 수련하지 않았다면 불가능했을 겁니다. 늘 감격스럽습니다!”

图11:法轮功学员路易斯夫妇非常庆幸得遇大法走上修炼之路
파룬궁수련생 루이스 부부는 대법을 만나 수련의 길로 들어서 다행이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 루이스와 아몬다이나 부부는 특별히 천 리 밖에서 박람회에 참가하러 왔다. 루이스는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를 만나서 수련의 길을 걷게 된 것을 정말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짧은 시간 안에 금연과 금주를 할 수 있었고 심한 두통도 사라졌습니다. 저는 이전에 모든 사람에게 성질을 부렸는데 대법을 수련한 후 너그러워졌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게 됐습니다.”

아내 아몬다이나는 대법과 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린다. 그녀는 말했다. “예전에 저는 허리와 신장 통증을 자주 느꼈는데, 수련 후 몸이 가볍고 통증이 없어졌으며 우울증과 공포증이 사라지면서 더 자신감 있는 사람이 됐습니다. 15년간의 수련 끝에 많은 사심을 버리고 남을 위해 더 많이 생각할 수 있게 됐는데, 이는 대법수련의 실천 덕분입니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영원히 감사드릴 겁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5/21/42600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6/1933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