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웨스트 시드니 블랙타운 축제 기간에 입장하는 수련생들이 찬사받다

글/ 시드니 밍후이 통신원

2021년 5월 29일,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은 웨스트 시드니에서 열리는 블랙타운 연례 문화 축제에 참여했다. 관중들은 행사를 즐기며 그들의 공연을 열광적으로 칭찬했다.

'图1~2:二零二一年五月二十九日,法轮功学员再度参加澳洲西悉尼黑镇年度文化节游行,被现场观众赞为游行中最棒的团体。'
2021년 5월 29일, 수련생들은 웨스트 시드니 블랙타운에서 열리는 연례 문화 축제에 재차 참가했다.

지역사회에 경이롭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주다

번화한 도시 블랙타운에서 매년 열리는 퍼레이드는 항상 장관을 이룬다. 수련생들은 2000년부터 스무 번 이상 이 행사에 초대되어 금상을 여러 번 수상했다.

거리에서 열리던 이 행사는 중공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올해는 블랙타운 국제 스포츠 공원으로 옮겨졌다. 예전보다 적은 관중들이 모이는 것이 허가되었지만 수련생들은 입장할 때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다.

천국악단이 부스를 지나 행진할 때 사회자가 설명했다. “와!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입장은 대단합니다!” 사회자는 수련법을 소개했다. “파룬따파는 중국 전통 수련법으로 우주원리인 ‘진선인(真·善·忍)’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가부좌와 연공을 통해 사람들은 신체와 정신건강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연공은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완화해 줍니다. 여러분 모두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图3:黑镇市议员莫尼德・辛格(Councillor Moninder Singh,JP PhD)称赞法轮功是一个优秀团体。'
블랙타운 시의원 마닌더 싱 JP 박사는 파룬따파가 대단한 단체라고 칭찬했다.

블랙타운 시의원 마닌더 싱 JP 박사가 말했다. “파룬따파는 대단한 단체입니다. 긍정적이고 전면적인 에너지를 축제에 더해주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들이 종종 지역 행사에 참여해서 다채로운 지역 문화에 이바지합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공연은 놀랍고 훌륭합니다! 그들은 최고를 선보였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图4:前议员弗兰克·莫斯菲尔德(Frank Mossfield )感谢法轮功学员带给社区美好正能量。'
전 시의원 프랭크 모스 필드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전 시의원 프랭크 모스 필드는 수련생들을 만나 기뻐했고 오랜 친구처럼 인사했다. 그는 수련생들과 함께 걸으며 웃고 수다를 떨었다. 그는 말했다. “그들의 입장은 항상 가장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나는 그들의 음악과 의상을 좋아합니다. 오랜 세월 동안 우리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준 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图5:澳大利亚退伍和服务联盟黑镇分部副会长迈克尔·瑞德(Michael Reid )和女儿都表示喜欢天国乐团演奏的乐曲,并说:“他们一直是很棒的。”'
호주 귀국 및 서비스 리그(RSL)의 블랙타운 지점 부사장 마이클 리드(Michael Reid)와 그의 딸은 천국악단 마칭밴드가 연주하는 곡을 좋아했다.

RSL의 블랙타운 지점 부사장 마이클 리드와 그의 딸은 천국악단 마칭밴드가 연주하는 곡을 좋아했다. “그들은 항상 대단했습니다. 그들은 환상적이고 의상은 활기가 넘칩니다. 그들은 매우 평화적이고 정통적이며 잘 훈련된 그룹입니다. 그들은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주었습니다.”

행복과 상승의 에너지

'图6:现役军人西莱斯特·穆兰蒂(Celeste Muranty)表示:法轮功太棒了,带给我们欢乐和积极正能量。'
군인인 셀레스트 무란티는 파룬따파가 대단하고, 행복하고 정면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고 말했다.

셀레스트 무란티는 말했다. “이 힘든 팬데믹 기간에 나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보게 되어 특별히 기쁩니다. 그들은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놀라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이고 행복하며 상승합니다. 그들은 밝은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지역주민이 파룬따파를 배우고 싶어하다

'图7:现在观众驻足在展位前,了解法轮功。'
방문객들이 파룬따파를 배우기 위해 정보 부스 앞에서 서 있다.
'图8:现场观众注册学炼法轮功。'
파룬따파를 배우기 위해 사인하는 방문객들

이날 행사의 목적으로 수련생들은 정보 부스에서 다섯 가지 공법을 시범 보였했다. 우아한 동작과 부드러운 음악은 중국인과 서양인 모두를 매료시켰다. 사람들은 연공 동작에서 고요한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일부 지역주민들은 연공을 배우기 원하면서 연락처를 남겼다.

'图9:日本裔女士达林卡(Darinka Vasilorsica)和丈夫高兴的注册学炼法轮功'
다린카 바실로르시카는 남편과 함께 파룬따파를 배우기 위해 등록했다.

다린카 바실로르시카는 남편과 함께 연공을 배우기 위해 이름을 적었다. 그들은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줄일 방법을 찾고 있었다. 그들은 수련생들의 부스를 지날 때 고요하고 조용한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근처 연공장에 참가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다린카는 말했다. “나는 직접 연공을 배우고 싶습니다. 무료로 연공을 가르쳐 줘서 고맙습니다. 당신들은 사회에 도움이 되고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돕는 좋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图10:阿萨马(Asama Hadi )赞法轮功美好'
아사마 하디는 파룬따파가 훌륭하다고 말했다.

아사마 하디는 수련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평화로운 가부좌는 감탄스럽습니다. 에너지가 아주 좋습니다. 명상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파룬따파를 배우고 싶습니다. 전단을 읽고 나서 그들이 이 특별한 시기에 아름다움을 사회에 전해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图11:沙琳·麦卡德尔(Sharyn Mcardle)说:“期望真、善、忍带给世界更多美好。”'
셰린 맥커들은 진선인이 이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셰린 맥커들은 부스를 보고 친구에게 파룬따파를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하자고 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아시아인 친구에게 이 수련법에 대해서 들었고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박해에 대해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중국에서 수련생들이 신념의 자유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파룬따파를 지지하고 또한 진선인은 이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든다고 알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1/42646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6/3/1934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