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로화’는 구세력이 배치한 것임을 분명히 인식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에서 ‘제로화’에 관한 많은 교류문장을 읽고는 이에 관한 저의 인식을 좀 이야기하고자 한다. 그들이 노크 행동이라고도 하는 ‘제로화’ 행동은 대법제자를 오랫동안 괴롭혔다. 작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는 전국으로 확대되었고 이와 관련된 사람도 많다. 사악한 당 중앙에서 마을 위원회, 주민 위원회, 대법제자와 그 가족 심지어 자녀까지, 사악한 당은 자손 3대를 연루시켜 세인과 대법제자 및 그 가족을 위협했으며, 파룬궁 수련을 포기하도록 대법제자를 핍박했다. 그 목적은 세인이 파룬궁과 대법제자를 멀리하게 하여 사람의 도덕과 정신을 무너뜨리게 하는 것으로, 이것이 사악한 당의 진정한 목적이다.

구세력은 사당(邪黨) 정권의 사악함을 이용하여, 대법제자들이 명(名), 리(利), 정(情)을 내려놓을 수 있는지, 대법을 굳게 믿는지 시험하며, 세인과 중생을 도태시킨다. 사부님께서는 많은 설법에서 구세력과 구세력의 배치에 관하여 말씀하셨다. 우리는 진지하고 진실하게 법을 잘 배워야만 구세력의 사악한 배치를 똑똑히 알 수 있고, 비로소 사악한 ‘제로화’ 행동을 해체할 수 있다.

2021년 3월 31일 오후, 나는 휴대전화를 지니지 않고 밭에 가서 채소를 심었다. 그런데 청관(城關)파출소 경찰이 내 아들에게 전화하여 “당신의 어머니가 파출소에 와서 인터넷 기록을 삭제하면 앞으로는 찾지 않겠어요.”라고 했다. 아들이 “몇 년 전부터 찾지 않는다고 했는데, 지금 왜 또 찾습니까?”라고 하자 경찰은 “이번에는 지난번과 달라요.”라고 했다. 아들은 전화를 끊었다. 아들은 나를 찾지 못하자 내가 파출소에 간 줄 알았고, 남편이 파출소에 찾아갔으나, 나뿐만 아니라 전화했던 경찰도 찾지 못하고 돌아왔다.

내가 채소밭에서 집으로 돌아오자, 아들이 경찰에게서 전화가 왔던 일을 내게 알려주었다. 나는 사부님 설법이 생각나 앉아서 발정념을 했다. ‘이것은 구세력이 배치한 것으로, 중생과 세인을 파멸시키는 것이다. 대법제자인 내가 어찌 구세력의 시험을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나는 모든 것을 사부님 뜻에 따를 것이다. 세인과 경찰을 구도하기 위해, 사당(邪黨)이 대법을 파괴하는 제로화 행동을 철저히 해체하고, 구세력의 모든 배치를 전면적으로 부정한다.’ 30분 동안 발정념을 했더니 전신에 에너지가 가득 차고, 에너지 덩어리에 둘러싸여 사악을 해체한 후의 홀가분함을 뚜렷하게 느꼈다. 그 후로는 파출소에서 다시는 나를 찾지 않았다.

내가 깨달은 것은, ‘제로화’는 개인에게만 관련된 것이 아니고, 특정 지역에만 발동한 것도 아니며, 전체 대법제자를 겨냥한 박해로서, 집을 찾아온 경찰과 그 일행뿐만 아니라 배후에서 조종한 사람 그리고 정념이 부족해 보증서를 작성한 일부 수련생도 망치게 된다. 그러므로 ‘제로화’ 행동의 기회를 빌려 경찰에게 진상을 말한다는 것으로 그것을 받아들일 수는 없다는 것이다.

내가 또한 깨달은 것은, 우리가 사당의 ‘제로화’ 행동을 대처할 때, 정체(整體)를 형성하지 못했고, 그의 일을 자기의 일로 여기는 무사무아를 해내지 못했다는 것이다. 밍후이왕은 작년에 사악한 당이 ‘제로화’ 행동을 한다고 보도했고, 남방의 일부 시와 현에서는 이미 나타났지만, 고도의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많은 사악한 박해에 관한 보도를 밍후이왕에 넘기면 끝나고, 해외 대법제자에게 떠넘겼다. 또 많은 수련생은 경찰이 집에 찾아와 소란을 피우면 진상을 알리려고 많은 법적인 자료를 준비했다.

물론 나는 경찰에게 진상 알리는 것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제로화’ 행동을 인정한 것이 아니냐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우리가 어찌 구세력이 만들어 낸 사당 괴물의 시험을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우리의 제고는 사부님께서 전해 주신 우주 대법에 따른 것이다. 만약 우리 대다수가 찾아온 경찰에게 어떻게 진상을 알릴 것인가를 생각한다면, 그것은 구세력의 배치를 인정하고 박해 속에서 반(反)박해를 한 것이 아니겠는가?

사부님께서는 “당신들은 아는가? 대법제자라, 당신들의 정념은 작용이 있다. 당신들 매 한 사람이 일으킨 작용을 합치면 거대하기가 비할 바 없다. 그처럼 큰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는 것은, 당신이 신심이 부족하고 정념이 부족한 탓이다. 이렇게 많은 대법제자가 동일한 시간에 세계적으로 발정념을 하는데, 억에 달하는 대법제자들이 세계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발정념을 하는데, 사악한 것들과 구세력으로 말하면 두렵지 않겠는가? 신으로 말해도 매우 장관(壯觀)을 이루는 일이다. 얼마나 큰 힘인가! 대법제자로서 만약 당신의 정념이 아주 강하면 그 힘은 산을 가를 수도 있는데, 일념이면 해낸다.”[1]라고 말씀하셨다.

중국의 전체 대법제자는 서로 협력하여, 중생을 박해하는 ‘제로화’ 행동을 철저히 해체하자.

개인의 깨달음으로, 부당한 점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이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허스!

주:
[1] 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각지설법 11-무엇이 대법제자인가’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9/4262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