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멜버른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행사, 각계 인사 찬사

[밍후이왕](밍후이 멜버른 기자단 보도) 2021년 5월 8일, 멜버른(Melbourne) 파룬궁수련생들이 시 중심지역 퀸즈브릿지 스퀘어(Queensbridge Square)에서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행사를 개최했다.

아름답고 기쁨이 넘치는 무대에는 웅장한 음악, 상서로운 공법, 경쾌한 춤, 우렁찬 노랫소리와 은은한 거문고 선율이 차례로 등장했다. 남반구의 가을날, 모두가 경축하는 ‘5·13’을 맞아 제자들은 가장 숭경(崇敬)한 마음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대법의 복음(福音)과 수련인의 선한 역량을 각계 중생에게 전했다.

현장에 온 각계 내빈들은 발언을 통해 파룬따파와 대법제자가 호주 사회에 가져다준 긍정적 공헌에 감사했으며 호주와 전 세계를 향해 꾸준히 진상을 알리며 반박해 활동을 견지해온 의거에 찬사를 보내며 세상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추천하기도 했다.

'图1:“五一三世界法轮大法日”来临之际,墨尔本法轮功学员恭贺师尊七十华诞。'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멜버른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의 70회 생신을 삼가 축하드렸다
'图2:“五一三世界法轮大法日”来临前夕,墨尔本各族裔法轮功学员合影,恭贺师尊七十华诞。'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인종의 멜버른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의 70회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며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图3:二零二一年五月八日,墨尔本法轮功学员在市中心女王桥广场(Queensbridge Squre)举行了“五一三世界法轮大法日”庆典。图为学员们表演的节目。'
2021년 5월 8일, 멜버른 파룬궁수련생들이 시 중심가 퀸즈브릿지 스퀘어에서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수련생들의 공연 장면

빅토리아주 파룬따파학회 책임자 판후이창(樊惠强) 선생은 발언에서 “오늘 우리는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경축하고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 감사드리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라고 했다.

“파룬따파는 우아하고 상서로운 수련 공법입니다. 여러분이 방금 보신 다섯 가지 공법은 심신 건강에 큰 이로움이 있습니다. 바로 파룬궁의 진실한 모습입니다.” 판후이창은 파룬따파를 이해하고 싶은 사람은 전단지를 가져가거나 FalunDafa.org 사이트를 방문할 것을 권하며 누구나 자기 거주지 부근 연공장에 나가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축 현장에서 적잖은 사람들이 파룬궁의 상서롭고 아름다운 모습과 수련생들의 수련 체험에 감동해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했다.

시장 “파룬따파의 지역사회 공헌에 감사”

'图4:墨尔本班尤尔市(Banyule City)市长加罗蒂(Rick Garotti)先生在致辞。'
멜버른 반율(Banyule)시 릭 가로티(Rick Garotti) 시장의 축사

멜버른 반율시 시장이자 멜버른 북부 의료서비스 기관 재무 책임자인 릭 가로티는 이날 파룬따파 경축 활동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파룬따파의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정신적 측면에서 볼 때 파룬따파는 실제로 사람의 마음을 강인하게 해줍니다. 오늘 여기에 와서 여러분과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우리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이 멜버른과 호주를 이처럼 위대하게 변하게 했습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노력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신앙을 수호하는 행위가 세인들을 경탄케 해”

'图5:澳洲国家公民委员会(NCC)前主席威斯特摩尔(Peter Westmore)先生。'
전 호주 시민위원회(NCC)의장 피터 웨스트모어(Peter Westmore)

전 호주 시민위원회(NCC)의장이자 뉴스 위클리(News Weekly)기고가인 피터 웨스트모어는 파룬궁수련생이 따르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은 사회의 문명과 번영에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파룬따파의 온화한 동작과 좌선은 심신 건강에 이로움이 있습니다. 서방사회에서는 파룬궁의 중요성이 저평가돼 있습니다. 파룬따파의 실천적 규범은 개인적 향상의 기초이며 사회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

“저는 진선인의 원칙은 어떤 사회 구성원이든지 모두 따라야 하는 가치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가치관은 문명사회는 물론 번영한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아주 좋은 일을 한 것이며 사람들에게 착한 인생이 어떠한 것인지 보여줬는데 그들은 매우 뛰어난 인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인들이 호주에서 생활하면서 이러한 원칙을 견지하는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는 또 특별히 언급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신앙을 수호하는 것은 사람을 경탄시킵니다. 저는 그들과 함께 서서 그들을 지지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파룬궁은 가장 숭고한 도덕과 신앙을 옹호하고 장려합니다”

'图6:在庆典上致辞的澳洲民主工党(Democratic Labor Party)前维州副主席弗拉德(Gerard Flood)先生。'
축사하는 호주 민주노동당 전 빅토리아주 부의장 제라드 플러드(Gerard Flood)

호주 민주노동당 전 빅토리아주 부의장 제라드 플러드(Gerard Flood)는 축사에서 파룬따파가 전 세계 사람에게 심신 건강과 도덕적 향상을 가져다준 공헌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그는 말했다. “파룬따파수련생이 사회의 건강, 복지와 발전을 촉진하고, 고상한 도덕과 신앙을 수호하는 데 있어 대체할 수 없는 큰 공헌을 하신 것에 감사드리며 축하합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은 전 세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고 스스로를 돌아보게 했습니다. 이 세 가지 미덕은 자연법칙 중 지고무상의 것이며 진리를 찾고 진상을 알리는 면에서 저 자신의 실패를 확실히 알게 하고 또 바로잡아야 함을 일깨워줬습니다. 아울러 기개, 자선, 우의와 언약을 지키는 방면에서의 부족함도 알게 했습니다.”

제라드 플러드는 파룬따파수련생의 진리 수호에 찬사를 보내며, 자유와 정의를 위한 싸움을 격려했다.

호주 매체 총재 “파룬궁 수련생의 용기에 탄복”

'图7:澳洲独立媒体MCJ Report总裁乔纳斯(Morgan C Jonas)'
호주 독립매체 MCJ리포트 총재 모건 조나스(Morgan C Jonas)

호주 독립매체 MCJ리포트 총재 모건 조나스는 축사에서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더 파룬궁을 알게 됐기 때문에 저는 파룬궁수련생을 매우 존경합니다. 저는 수련생이 지키는 원칙을 매우 좋아하는데 심신 건강을 유지하면서 더욱 높은 경지로 계속 제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평화로운 수련단체를 중공은 잔혹하게 박해하고 있으며 해외로까지 박해를 확대하려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가 매우 심각한데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범주를 훨씬 벗어났습니다. 대대적인 혹형과 노역에다 강제 장기적출까지 행해집니다. 수련생들은 오늘 용기 있게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는 그들의 용기에 탄복합니다. 호주 사람은 마땅히 파룬따파를 지지하는 입장에 서야 하고 그들이 신앙을 실천하고 공개적으로 펼치는 권리를 지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날 갑자기 우리 호주에서도 이러한 권리가 박탈될지 모릅니다.”

“파룬따파의 탄생은 중국 도덕 부흥의 시작”

'图8:墨尔本《天安门时报》社长阮杰先生。'
멜버른 ‘톈안먼타임스’ 사장 롼제(阮杰) 선생

멜버른 ‘톈안먼타임스’ 사장 롼제(阮杰) 선생은 말했다. “파룬따파는 29년 전 중국에서 탄생했으며 이것은 중국의 도덕적 부흥의 시작이었습니다. 파룬따파는 중국 역사에서 중대한 의의가 있으며 특히는 중국 대륙의 도덕적 부흥의 측면에서 그렇습니다”

“1999년 전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이 3개월 안에 파룬따파를 없애버리겠다고 공언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보시다시피 공산당 정권도, 공산당 그 자체도 갈 곳이 없으며 곳곳에서 벽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룬따파는 오히려 전 세계 곳곳에서 꽃을 피우고 있는데 파룬따파의 가치와 이념이 우리에게 유익하고 온 세상에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파룬따파는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 또 자신의 신앙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가 장래 중국 역사에 크게 공헌할 것이며 중국인이 정상 사회로 회귀하는 데 공헌하리라고 믿습니다. 파룬따파는 중국이 더 나은 사회가 되는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청년 제자의 감사

즈청(芷青)은 어려서부터 부모님을 따라 함께 수련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어려서 저혈당을 앓았고 오래 서 있으면 어지러웠습니다. 초등학교 조회 때 오래 서 있으면 식은땀이 나고 얼굴이 창백해졌으며 현기증을 느꼈습니다. 이런 병은 치료할 약도 없었고 의사는 항상 단것을 좀 많이 먹으면 좋다고 했습니다. 파룬따파를 배운 뒤 학교 신체검사에서 혈당이 정상이었고 오래 서 있어도 어지럽지 않았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파룬따파를 배운 후 즈청은 친구들과 지낼 때, 특히 모순이 생길 때면 더 온유하게 변했다.

즈청은 멜버른에 온 뒤 독립 매체에 참여하고 있다. “저는 지금 전공과 전혀 다른 편집 디자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이 항목을 시작할 때는 압력이 매우 컸으며 완전히 문외한이었습니다. 디자인 배치, 색상 배치, 사진 배치 등을 처음부터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 일을 할 당시는 꿈을 꿔도 편집하는 꿈이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 일이 얼마나 중요한 의의가 있는지 알았기 때문에 용기를 잃지 않았습니다. 어떤 때는 멋진 디자인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디자인 일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 짧은 시간에 일을 착수할 수 있었는데 저는 사부님께서 지혜를 열어주고 계심을 분명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즈청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말했다. “지금 복잡한 세상을 보면 죽도록 오락을 즐기고, 돈을 숭배하며 부를 과시합니다. 어떤 때는 제가 만약 운이 없어 대법을 만나지 못했다면 나도 지금의 많은 젊은이처럼 욕망의 큰 항아리 속에 가라앉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음속에 신앙이 있고 인생의 준칙이 있기에 제 생명은 더욱 의의가 있게 됐습니다.”

즈청은 마지막으로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시민 “파룬궁 수련은 자신도 돕고 남도 도울 수 있다”

축제 기간 많은 사람이 무대 앞 광장에서 걸음을 멈추고 감상하며 경청했다. 시 중심가에 사는 사라(Sarah)는 이전에 공원 연공장에서 파룬궁을 알게 됐는데 오늘 축제 소식을 접하고 특별히 현장으로 달려왔다. 그녀는 “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우 평화롭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진선인을 수련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대해서도 사랑이 가득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말했다. “만약 사람마다 진선인에 따라 파룬궁을 수련한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지구상에 전쟁도 영원히 없게 될 것입니다.”

친구 소개로 현장에 온 마이클(Michael)은 모든 것을 알게 돼 흥미진진했다고 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파룬궁을 연마하면 심신 건강에 큰 개선이 있게 되고 그런 다음 끊임없이 더 좋은 사람으로 향상되며 가장 좋은 곳으로 되돌아갈 때까지 그렇습니다.”

“파룬궁을 알게 된 기회가 있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 주위에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심한 압박을 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수련은 자신의 스트레스를 제거해 버릴 수 있고 다른 사람도 압력에서 벗어나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파룬궁을 연마하면 정말로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진선인의 내포는 저 스스로 배우며 깨달아야 하는데 현재 이해하기로는 지금 사람들은 부정적인 생각이 너무 많으며 어떻게든 진선인에 따라 할 수 있다면 사람마다 마음의 문을 열 수 있을 것이고 부정적인 생각도 자연히 사라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마이클은 다섯 가지 공법을 매우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외신기자 “진선인을 따르면 모든 번뇌를 풀 수 있다”

'图9:一家海外媒体驻澳洲记者站首席记者阿维・耶米尼(Avi Yemini)。'
호주 주재 외신기자 아비 예미니(Avi Yemini)

호주 주재 외신기자 아비 예미니는 전에 이스라엘군 사수(射手)였다가 이후 기자가 됐다. 그는 카메라맨을 대동하고 현장에 와서 수련생과 관중을 인터뷰했다.

그는 말했다. “오늘 여기서 아주 즐거웠습니다. 오늘 행사에 와서 들을 수 있었던 호주인은 당연히 모두 이익이 있을 것이며 파룬궁에 대해 좀 알게 됐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진선인 원칙에 따라 할 수 있다면 어떠한 모순과 어려움도 없을 것이고 고민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현장에서 인터뷰한 수련생에게서 들은 이야기는 한결같이 대법 수련이 그의 인생을 바꿨다는 것입니다. 또 제 생각도 검증하는 기회였는데, 진선인은 정말 신성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20년 넘게 박해에 맞서 싸우며 중공 사악을 폭로해 왔다. 예미니는 말했다. “중공은 아주 사악하며 위험합니다. 파룬궁수련생이 한 모든 것에 매우 감동했습니다. 어떤 단체가 중공을 폭로하더라도 저는 진지하게 듣고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렇지 않고 우리가 지금 중공의 획책을 막지 않으면 중공에서 발생한 일이 머지않아 여기서도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예미니는 이제 파룬궁수련생이 진선인 원칙에 따라 수련한다는 것을 알게 됐으며 수련생들이 왜 이처럼 여러 해 동안 포기하지 않고 견지할 수 있는지 똑똑히 알았다고 했다. 그는 “이 원칙은 도덕의 최고점이며 어떤 사람이든 이 원칙에 따라 생활한다면 틀림없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했다.

예미니는 파룬궁을 지역사회에 계속 소개하겠다고 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1/42487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4/1929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