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 미시간주 상·하원 의원,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해 특별 헌사와 축하 서신 보내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쉬징(徐菁) 보도)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매년 전 세계 정계인사 및 사회 지도층이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해 선언문이나 축사를 발표한다. 올해는 파룬따파가 세계에 알려진 지 29주년이 되는 해로, 창시인 리훙쯔 사부님의 70세 생신이기도 하다. 올해 미국 미시간주에서는 상·하원의원들이 이날을 기념해 특별 헌사(Special Tribute)를 발표하거나 축하 서신을 보내왔다.

미시간 파룬따파학회는 5월 6일까지 12명의 주 상원의원과 대표들로부터 특별 헌사 6편과 축하 서신 4편을 받았다. 이들은 파룬따파의 긍정적 효과와 미시간 지역사회에 대한 수련생들의 공헌을 높이 평가했다.

(윗줄 왼쪽부터) 리처드 스티븐랜드 하원의원, 폴 워즈노 상원의원, 타이론 카터 하원의원, 로리 스톤 하원의원, 데일 W. 존 상원의원, 맷 콜스자르 하원의원 (아랫줄 왼쪽부터) 루크 미어먼 하원의원, 로저 빅토리 상원의원, 조셉 N. 벨리노 주니어 하원의원, 네이트 섀넌 하원의원, 마크 A 티스텔 하원의원, 쥬얼 존스 하원의원.
미시간주 제9구 폴 워즈노 상원의원의 특별 헌사
제22구 리처드 스텐랜드 하원의원, 제28구 로리 스톤 하원의원, 9구 폴 워즈노 상원의원의 특별 헌사
제88구 루크 미어먼 하원의원과 제30구 로저 빅토리 상원의원의 특별 헌사
제17구 조셉 벨리노 주니어 하원의원의 특별 헌사
제20구 맷 콜세자르 하원의원의 특별 헌사
제25구 네이트 섀넌 하원의원의 특별 헌사
제17구 데일 W. 존 상원의원의 축하 서신
제45구 마크 A. 티스텔 하원의원의 축하 서신
제6구 타이론 카터 하원의원 축하 서신
제11구 쥬얼 존스 하원의원 인사말

파룬파파 창시인에 대한 인사

맷 콜스자르 의원은 특별 헌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우리는 파룬따파의 역사와 업적, 그리고 파룬따파수련생들을 기리는 이 행사를 통해, 이 공법을 지금에 이르게 하신 초기 창시인의 비전과 수년간의 헌신과 실천을 기릴 것입니다. 박해에도 불구하고 평화를 위해 헌신한 파룬따파수련생들께 찬사를 보냅니다.”

타이론 카터 의원은 서신에서 “매년 5월 13일, 파룬궁(파룬따파)수련생과 지지자들은 이날을 기념해 1992년 파룬궁을 가르치기 시작하신 리훙쯔 선생께 감사드리고, 이 공법이 많은 생명에게 가져다준 제반 혜택에 감사하기 위해 이날을 가념한다”라고 밝혔다.

진선인(真·善·忍)이라는 보편적 가치를 칭송하다

폴 워즈노 상원의원은 공동 서명한 헌사 외에 자신만의 특별 헌사를 발표했다. “파룬따파는 진선인(真·善·忍)의 원리에 기초한 평화로운 심신 수련법입니다. 이 공법은 인종과 문화적 차이를 초월하고, 육체 및 정신적으로 수련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이러한 수련은 지역사회가 평화와 관용의 이상을 향해 부단히 노력하도록 돕고, 미시간과 세계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곳이 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데일 존 상원의원은 서신에서 “미국은, 모든 개인이 자신의 삶에서 소중히 여기는 가치를 실천하고 기념할 수 있는 분명한 권리를 지녔다는 사상에 뿌리를 두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파룬따파 신념의 핵심은 진선인(真·善·忍)입니다. 이러한 이상은 우리나라의 도덕적인 기초를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종종 지역사회를 위해 이웃에게 수없이 많은 시간을 헌신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헌신적인 ‘공직자’입니다.”

“파룬따파는 수년간 중국에서 중공의 박해를 받아왔지만, 미국처럼 이들의 신념과 수련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사회에서의 정당한 위치를 인정하는 곳에서 번창하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2021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에 지지를 표명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믿음의 자유를 지지하다

제22구 리처드 스티븐랜드 의원과 제28구 로리 스톤 의원, 폴 워즈노 상원의원은 공동 헌사에 서명하고 수련생들의 반(反)박해 행보에 지지를 표명했다.

이 특별 헌사는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다. “이날을 기념하는 동시에, 우리는 중국 정부가 노골적인 운동을 통해 중국 내 다른 종교와 소수민족은 물론 파룬따파수련인들을 기소하고 탄압하려 한다는 것을 엄중히 인식하고 있어야 한다.”

“우리는 미국인으로서 믿음의 자유를 수호하고 국내외에서 인권을 보호한다. 우리는 파룬따파 수련자들의 편에 함께 서 있다. 이들은 신념 때문에 폭력, 위해, 억압당하지 않고 자유롭게 살 수 있는 기본권이 있는 것이다.”

“우리는 기소를 중단할 것을 촉구하며, 그들이 중국 정부의 억압에서 벗어나 공개적으로 그들의 신념을 실천할 권리를 허용할 것을 요구한다.”

마크 A. 티스텔 의원은 서신에서 “1999년 이후 수백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고문, 학대, 방치로 감금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018년, 유엔 인권이사회는 중국에 파룬궁수련생을 포함한 소수 종교인에 대한 박해를 중단할 것을 권고했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제가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미시간에 대한 파룬궁수련생들의 헌신에 감사

맷 콜스자르 의원은 특별 헌사에서 밝혔다. “이번 기념일은 위대한 업적이자 모든 파룬따파수련자가 자랑스러워할 기념일이다. 무료 명상 수업, 야외 운동, 문화 프로그램, 그리고 퍼레이드나 도시 축제 같은 지역 행사 참여 등 지역사회에 수많은 시간을 할애해 주신 미시간주 파룬따파수련자들께 감사드린다.”

조지프 N. 벨리노 주니어 의원은 특별 헌사에서 밝혔다. “2008년부터 미시간주 파룬따파학회는 매년 디트로이트 오페라하우스에 션윈 공연을 올리며 지칠 줄 모르고 달려왔다. 지난해 1만 4000여 명이 쇼를 관람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1992년 대중에 공개됐다. 중국 전역에서 약 1억 명이 파룬궁을 수련해 건강이 좋아지고 너그러운 성품으로 바뀌게 되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공법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업계를 위한 인체장기 출처로서 살해당했다.

장쩌민 전 주석의 직접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기능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8/42437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0/1922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