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국 정계인사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탕만잉(唐曼盈) 보도) 2021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앞두고 영국 전역에서 정계인사들의 축하 메시지가 도착했다. 이들은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지도원리를 인정하고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종식시키기 위한 수련생들의 노력을 지지하면서, 진선인의 가치를 위해 헌신해온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상원의원 레이먼드 허비 졸리프(Raymond Hervey Jolliffe) 제5대 힐튼 남작은 축하 서신에서 이같이 밝혔다. “저는 수년간 파룬궁수련자들이 박해를 벗어나 자유를 얻도록 지원해왔습니다. 특별한 날인 5월 13일을 위해 최고의 소망을 전합니다.”

상원의원 레이먼드 허비 졸리프 제5대 힐튼 남작

웨일스의 수도 카디프 시장인 로드 맥커리치(Rod McKerlich) 의원은 축사에서 밝혔다. “카디프 시민을 대표하여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여러분은 진선인(真·善·忍)의 가치를 위해 헌신함으로써 우리 세상을 더욱 조화롭고 평화로운 곳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버터셋의 리스터 남작 부인이자 상원의원인 마고 루스 알린 리스터 교수는 서신에서 밝혔다. “진선인(真·善·忍)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정치에서도 중요한 원칙입니다. 여러분께 파룬따파의 날을 위한 이 지지 메시지를 보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버터셋 남작 부인, 상원의원, 마고 루스 알린 리스터 교수

하워스 남작이자 앨런 로버트 하워스(Alan Robert Haworth) 상원의원은 축하 서신에서 밝혔다. “저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에서 수년간 박해받아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중국을 국제적 외교적으로 압박해 중국 정권이 박해를 포기하고 문명 세계에 참여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러한 박해를 계속한다는 것은 대단히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이 세상은 더욱이 진실, 조화, 연민과 관용이라는 근본적인 가치가 필요합니다. 중국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활동에 저도 지지를 더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하워스 남작, 상원의원, 앨런 로버트 하워스

피터 홀랜드 엑서터 시장은 축사에서 밝혔다. “엑서터시(市) 시장으로서 시민들을 대표해 파룬따파 커뮤니티에 대한 저의 지지 메시지를 더하고 싶습니다. 차별은 문명의 기초를 위협하는 것입니다. 종종 우리 세계가 취약하게 느껴지지만 우리는 현실에 안주할 수 없습니다. 편견과 증오의 언어는 분명 우리 모두에 대한 도전인데요, 이런 종류의 기념일이 있어 모든 이에게 인류가 얼마나 상처받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파룬따파 커뮤니티의 가치인 진선인(真·善·忍)은 저의 가치이기도 합니다. 만약 모든 나라가 이를 선택한다면 저는 세상이 훨씬 더 나은 곳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상원의원 래슬리 아놀드 턴버그(Leslie Arnold Turnberg), 턴버그 남작은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여러분을 지지하게 되어 영광이고 기쁨을 느낀다”고 밝혔다.

턴버그 남작, 상원의원, 레슬리 아놀드 턴버그

그리니치 왕립 자치구 부시장인 데니스 힐런드 의원은 축하 서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리니치 왕립 자치구와 전 세계 모든 파룬궁수련자의 건강과 안전,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는 모든 수련자가 종교의 자유, 표현의 자유, 집회의 자유를 누리고 모든 박해가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가 파룬따파의 날에 특별한 축하 행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배경

파룬따파는 1992년 대중에 공개됐다. 중국 전역에서 약 1억 명이 파룬궁을 수련해 건강이 좋아지고 너그러운 성품으로 바뀌게 되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공법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업계를 위한 인체 장기 출처로서 살해당했다.

장쩌민 전 주석의 직접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기능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121년 5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8/42436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0/1922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