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시드니의 성대한 퍼레이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다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호주 시드니 보도) 2021년 5월 13일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아침 8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인접한 세관청사 광장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아침 햇살을 맞으며 단체 연공 형식으로 성대한 경축 행사를 열었고, 이 상서로운 장면에 출근하던 사람들의 이목이 쏠렸다.

图1~2:匆匆赶着上班的主流人士被一片祥和的场面吸引,悉尼法轮功学员正迎着朝霞集体晨炼
시드니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침 햇살을 맞아 단체 연공을 하고 있다.

현지 정치 주요 인사와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한 후, 정오 무렵 시작된 파룬궁 수련생의 성대한 퍼레이드는 웅장하고 위엄 있는 천국악단이 기세 높이 앞장섰고, 경쾌한 북소리, 색채가 화려한 깃발, 요고, 선녀대 등으로 이루어진 퍼레이드 대열에 시민들은 깊이 매료됐다. 그들은 손뼉 치고 엄지를 치켜세우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다. 퍼레이드는 세관청사에서 출발해 시드니 시중심의 주요 도로를 지나 벨모어 공원에서 끝이 났다. 그날 퍼레이드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중지’, ‘3억 7천 7백만의 용감한 중국인이 중공(중국공산당)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삼퇴)’라는 세 가지 대열로 구성됐다.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복음과 바른 에너지를 전한 퍼레이드는 시민들의 찬사를 받았다.

图3:二零二一年五月十三日,法轮功学员齐聚在游行结束地贝尔莫尔公园(Belmore Park),恭祝慈悲伟大的李洪志师父七十华诞。
2021년 5월 13일, 파룬궁 수련생들은 퍼레이드가 끝나는 벨모어 공원에 집결해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70세 생신을 경축했다.

图4~14:法轮功学员在悉尼市中心要道上盛大游行。
파룬궁 수련생들이 시드니 시중심 주요 도로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图15-17:游行途中,路人关注法轮功真相
퍼레이드 도중에 행인이 파룬궁 진상에 주목했다.

화인, 파룬궁은 인류에 가장 큰 공헌을 했다

염주를 찬 추나 중의사 장(張) 씨는 친구를 데리고 특히 퍼레이드 현장에 와 파룬따파가 인류에게 가져다준 거대한 공헌을 지지하고 칭찬했다. 그는 이미 삼퇴를 했고, 친구와 친척에게 파룬궁 진상을 자주 알리고 파룬궁을 배우게 소개해주거나 ‘삼퇴’를 권한다.

장 씨는 말했다. “파룬궁이 인류에 가장 큰 공헌을 한 그 공로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중국에서 나와 중국을 구하고 있고 중국인을 구하는 큰 작용을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인식하게 했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우러러 파룬궁을 존경합니다. 그들은 아주 위대합니다! 파룬궁은 넘버 원(최고)입니다! 그래서 나와 친구는 파룬궁 활동을 지지합니다. 저는 구호를 ‘공산당을 타도하자!’라고 외치기를 희망합니다. 내가 여기에서 공산당을 저지하는 소리를 내는 것은 공산당은 인성이 없는 사악한 체제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해서 파룬궁을 지지하겠습니다. 선한 일에 저는 반드시 지지합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공헌할 것입니다. 공헌할 수 있는 것이 사람의 가치입니다. 저는 보답을 구하지 않습니다.”

장 씨는 자신이 파룬궁을 관찰했는데, 그들은 가장 좋은 한 단체이고 세계에 강대한 바른 에너지를 보낸다고 언급했다. 그는 사람이 되려면 감사하고 신앙이 있어야 한다며 “저는 파룬궁 수련생의 언행에서 파룬궁의 우수한 점을 보았습니다. 저도 파룬궁 책을 보았습니다. 사실 보지 않아도 그들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중국에 있을 때 홍콩에 간 적이 있습니다. 차에서 내리자 모두가 파룬궁의 진상 거점인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대단합니다. 저는 엄지를 내밀고 그들을 칭찬했습니다. 그들이 용감하게 사악을 저지하는 정신을 보고 저는 감탄했습니다. 저는 할 수 없지만 내심에서 그들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정신 심리치료사, 파룬궁의 순수하고 바른 에너지가 지구와 인류에 대해 가장 중요해

图18:灵性治疗师玛丽·米南巴(Marie Minamba) 表示:真、善、忍引领整个社会走向正道
마리 미남바는 진선인(真·善·忍)이 사회 전체를 바른길로 이끈다고 말했다.

정신 심리치료사 마리 미남바는 기뻐하며 말했다. “저는 처음으로 이런 경축 행사를 봅니다. 저는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에서 그들이 전체 장에서 보내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강대한 바른 에너지가 층층이 뿜어 나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것은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행인, 전체 인류에 대해 매우 중요하고 필요한 가장 좋은 것입니다. 특히 현재 전염병 상황에서 우리는 이런 중요한 경축 활동이 필요하며 파룬따파와 같은 아름다운 단체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순수하고 바른 에너지가 줄곧 인간 세상에서 전파되기를 바랍니다.”

“진선인은 이 사회에 필요합니다. 사회 전체가 바른길로 나아가게 이끌어 주며, 인생을 완전하게 하고, 각자 사명을 완성하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진선인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진선인은 파룬따파의 취지이자 사람들의 몸, 마음, 심령을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지도 사상입니다.”

파룬궁 수련생의 전통 공연 의상과 색의 조화가 마음에 든다는 그녀는, 특히 그 순수한 파란색, 노란색은 아주 아름답고 서로 어울린다며, 자신은 바른 에너지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마리 미남바는 마지막에 파룬따파 다섯 가지 공법을 배우는 데 흥미가 있고 진정으로 남을 치료 해주려면 먼저 자신의 신심을 잘 수련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이렇게 좋은 공법이 현재 중국에서 중공의 박해를 받는 것을 알고는 매우 놀라며 말했다. “인류는 서로 존중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인간이 평등하다는 것은 자연과 우주의 법칙이고, 사람은 우주 특성 진선인에 따라 스스로 언행을 자제하고 서로 도와주고 몸을 수양해야 합니다. 안으로 진정한 자아와 선한 본성을 찾아 악을 물리치고 전통의 길로 가야 합니다. 특히 전염병이 발생한 후 우리는 반드시 중공 사악의 파룬궁 박해, 인권 자유와 신앙의 박해를 저지해야 합니다. 진선인의 아름다움이 전 세계에 더욱 널리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www.minghui.org/mh/articles/2021/5/16/4257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