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파룬궁 수련생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하다

글/ 뉴욕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5월 1일 화창한 뉴욕의 봄날,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다가오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 22주년을 축하하고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행복한 생신을 맞으시기를 기원하며, 플러싱에 있는 키세나 코리더 파크에 모였다.

2021년 5월 1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욕 플러싱에 모여 리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일을 맞으시기를 축원했다.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 적힌 커다란 현수막 양옆에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에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가 적힌 배너가 있었고, 다채로운 깃발이 바람에 흔들리며 푸른 잔디와 대조를 이뤘다. 다양한 민족의 남녀노소 수련생들은 단정하게 차려입고 함께 외쳤다.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파룬따파학회 책임자 이룽(易蓉)이 말했다. “지난 29년 동안 파룬따파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수련은 또한 사회 안정에 이바지했고 엄청난 혜택을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며 파룬따파 수련이 세계 곳곳에 빛을 비추어 아름다움과 평화를 가져다주기를 희망합니다.”

“모두가 진선인(真·善·忍)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중국에서 파룬궁 박해가 곧 끝나서 중국 수련생들이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팬데믹 가운데 사람들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해 재난을 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년 이상 수련해 온 수련생뿐만 아니라 불과 1년 전에 수련을 시작한 수련생들도 축하 행사에 참석했다. 아기를 안고 온 젊은 엄마도 있었고, 기차를 타고 행사 시작 2시간 전에 도착한 4인 가족도 있었다. 모두가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일을 맞으시기를 축원하고 감사를 표할 수 있는 기회를 소중히 여겼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4대 가족

석사학위 소지자인 리쥐안(李娟, 31)은 9살 때부터 수련을 시작한 자신이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파룬따파의 은혜 속에 자랐습니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은 혜택을 받았어요. 정법(正法)수련에서 심성을 제고하는 것이 얼마나 경이로운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리쥐안의 할머니와 어머니도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다. 리쥐안은 아들의 수련을 이끌어주고 있는데, 아들은 ‘파룬따파하오’를 암송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4대에 걸쳐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그녀의 가족은 현재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리쥐안은 아이와 함께 기념행사에 참가했다.

리쥐안은 1년 전 아들을 낳을 때 난산이었는데 계속해서 “파룬따파하오”를 외워 기적이 일어났다고 한다. 아기는 수술 없이 태어났고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했다. “제가 ‘파룬따파하오’를 외웠기 때문에 아들은 무사하고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나는 사부님께 감사드리기 위해 아이를 이곳에 데려왔습니다.”

리쥐안은 또한 직장과 일상생활에서 리 사부님의 가르침을 따른다고 말했다. 그녀는 집착 없이 일하고 심성을 제고할 수 있는 부분을 찾을 때 자신의 지혜가 열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안으로 찾는 것은 자신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룬따파의 가르침은 저를 낙관적이고 긍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열심히 일합니다.”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담배와 술을 끊다

맨해튼에 있는 인터넷 회사에서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는 타이론 씨도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그는 20대인 2000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한 친구가 그에게 업력이 전화될 수 있고 수련을 통해 나쁜 것이 제거될 수 있다고 말했는데, 타이론은 이 수련이 대단한 것이고 그가 찾던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서점에서 책을 사서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생 타이론 씨

타이론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선과 악을 이해하고 더 잘 구별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의 건강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즉시 담배와 술을 끊었습니다. 더 이상 아프지 않았고요. 저는 더 친절해졌고 내면이 더 평화로워졌습니다.”

가족들은 타이론에게 큰 변화가 일어난 것을 보고 수련을 지지하고 있다. “모두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목격했습니다. 부모님은 ‘이 아이가 내 대단한 아들이야’라고 합니다. 저는 가족에게 진선인의 원칙을 권합니다. 아내도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자녀 교육에 파룬따파의 원칙을 적용하다

완위롄(萬玉蓮)의 가족은 일상생활에서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따르고 나서 더욱 화목해졌으며, 완 씨의 아이도 성격이 좋아졌다.

베이징 수련생 완위롄(萬玉蓮)은 자신이 예전에는 성격이 좋지 않았고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문제가 있다고 여겼다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자신의 부족을 찾도록 가르쳐줬습니다. 이 방법을 따른 후 어머니와 남편과의 관계가 개선되었습니다.”

아이의 변화는 특히 뚜렷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아이들을 가르칠 때 이지적이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종종 자녀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방법에 관한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이야기합니다. 아이가 그렇게 쉽게 받아들일 줄은 몰랐습니다.”

그녀의 아들은 나쁜 습관을 버리고 컴퓨터 게임을 그만두게 됐으며, 잘못한 일을 감추는 대신 사과한다. 아들이 말했다. “엄마, 제가 틀렸어요. 거짓말을 하지 않고 진실을 말해야 해요. 다시는 하지 않을게요.” 아들은 옳은 일이 무엇인지 깨닫고 자신을 통제할 수 있게 됐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4/42418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6/1922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