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베이 수련생 4.25 기념, 중공의 박해를 저지할 것을 촉구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선룽, 팡후이 타이완에서 보도) 2021년 4월 25일 타이완 파룬따파(法輪大法)학회는 타이베이 시청 앞 시민 광장에서 중국 파룬궁 수련생의 4.25와 평화 청원 22주년을 기념하는 기자 회견을 열고 각계와 유엔 등 국제조직에서 중국공산당(중공)의 인권 박해에 계속 관심을 기울이고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게 가한 각종 잔인한 불법적인 폭행을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린잉멍(林穎孟) 의원과 쉬즈제(許智傑) 입법위원 사무실 구이쥔제(桂焌傑) 고문이 현장에 와서 지지했다.

'图1:二零二一年四月二十五日,多位贵宾到场声援法轮功学员。'
2021년 4월 25일 귀빈 여러 명이 현장에 와서 파룬궁 수련생을 성원했다.
'图2:台湾法轮大法学会理事长张锦华教授表示,她是听闻法轮功学员四·二五和平大上访事件而走入法轮大法修炼。'
타이완 파룬따파 학회 회장 장쥔화(張錦華) 교수는 파룬궁 수련생의 4.25 평화 청원 사건을 듣고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타이완 파룬따파 학회 회장 장쥔화 교수는 1999년 4월 25일 1만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베이징 신팡반(信訪辦-서신과 방문을 통한 관리 상담부서)에 청원하러 갔는데 과정이 평화적이고 이성적이며 자율적이었다고 말했다. 당시 주룽지(朱鎔基) 총리는 수련생을 접견하고 처리하겠다고 약속한 후 수련생들은 조용히 끝내고 떠나가면서 땅에 있는 모든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주어 길 양편에 있던 경찰과 행인들도 모두 매우 놀라워했고 감탄했다.

당시 많은 사람이 감동되어 “이것이 중국의 희망이다”라고 말했다. 사건이 전해진 후 더 많은 사람이 더욱 파룬궁의 내포를 알아보았고 많은 사람이 그 이후로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장쥔화는 “나도 이 사건을 들은 후 파룬궁을 인식하고 수련에 들어섰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3개월 후 중국공산당(중공) 장쩌민 총서기는 질투심에서 4.25 사건을 중난하이(中南海)를 ‘포위’한 것이라고 모함하고 그해 7월 20일 국가 기구를 이용하여 파룬궁에 하늘을 뒤덮을 듯한 날조와 비방을 하고 잔인하게 탄압했다. 심지어 고문으로 학살하고 생체장기적출 등 하늘이 용납할 수 없는 사악한 행위를 저질렀다. 박해는 지금까지 22년 지속됐고 여전히 중지되지 않았다.

타이완의 정계 인사 여러 명은 굴하지 않고 오늘날까지 굳게 지켜오면서 전 세계 인류에게 긍정적인 의의를 가져다준 파룬궁 수련생을 존경했다.

타이완 여당과 야당 인사들,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탄

'图3:“四二五和平上访”二十二周年,台湾立法院副院长蔡其昌声援法轮功。'
‘4.25 평화 청원’ 22주년 타이완 입법원 차이치창(蔡其昌) 부원장이 파룬궁을 성원하다.

입법원 차이치창 부원장은 4.25와 같은 이런 평화적인 청원 운동에 대해 중공은 민심을 듣지 않고 강제적인 탄압을 취했다면서 지난 22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은 탄압과 박해에도 “굴하지 않았고 줄곧 지금까지 굳게 지켜왔다. 나는 이는 전 세계 인류에게 매우 긍정적인 의의를 가져다준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图4:高雄市长陈其迈表示,四二五和平上访事件是一个重要里程碑。'
가오슝시의 천치마이(陳其邁) 시장은 4.25 평화 청원 사건은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가오슝(高雄)시의 천치마이 시장은 “파룬궁 4.25 청원은 중요한 이정표다. 그 당시 평화롭게 끝났지만, 중공의 장기적인 박해가 잇따랐고 반대 의견 또는 종교 단체를 장기간 탄압했다. 중공의 정치 약속은 실제로 가상일 뿐이다. 파룬궁 사건 후 많은 이런 인권 박해가 계속됐다”라고 말했다.

'图5:嘉义市议员蔡文旭敬佩法轮功学员坚忍不拔的精神。'
자이(嘉義)시 차이원쉬(蔡文旭) 의원은 파룬궁 수련생의 견인 불굴의 정신에 감탄했다.

자이시 차이원쉬 의원은 파룬궁 수련생이 어려운 환경에도 용감하게 나서는 이런 정신은 감동적이라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 마음의 진정한 그런 ‘진선인(真∙善∙忍)’의 경지는 사실 그들 생활 속의 행위에서 모두 표현된다. 이는 가장 감동적인 점이다. 특히 중국처럼 독재적인 환경에서도 여전히 용감하게 나서서 자신의 기본 인권 가치관을 지키는 이것은 매우 훌륭한 일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점점 많은 사람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보다

4.25 사건은 국제사회로부터 ‘중국 청원역사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이성적이며 평화적인 청원’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중공 폭정이 6.4 학생 운동을 탄압한 이래 처음 나타난 가장 용감하고 평화적인 대중 집회였고 질서정연했다.

시대역량(時代力量)입법원 원내대표 추셴즈(邱顯智) 위원은 “끊임없는 탄압을 받는 (파룬궁) 사례에서 당신은 이 22년 동안 중공의 독재 본질이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图6:台北市议员林颖孟表示,四二五确实是一个非常重要的日子,这天是中国法轮功学员向中共政府表达人民基本宗教自由的人权价值。'
타이베이 시의원 린잉멍(林穎孟)은 4.25는 참으로 매우 중요한 날이라며 이날 중국 파룬궁 수련생은 중공 정부에 인민의 기본적인 종교 자유의 인권 가치를 표명한 날이라고 말했다.

타이베이 린잉멍 시의원은 “4.25는 참으로 매우 중요한 날이다. 이날 중국 파룬궁 수련생은 중공 정부에 인민의 기본적인 종교 자유의 인권 가치를 표명한 날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종교 신앙 자유는 전 세계의 보편적인 가치로서 어떤 국가나 국민이든 자유롭게 종교를 믿을 자유를 누려야 하며 그 번 사건은 과정이 참으로 놀랍다고 말했다.

린잉멍은 중공이 당시 파룬궁 수련생에게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인정한 것 같지만 3개월도 되지 않아 7월에 공개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탄압했는데 이는 “중공은 여태껏 그의 약속을 지킨 적이 없다”는 아주 중요한 사실을 밝힌 것이라고 말했다. “과거 역사에서 보다시피 위구르인, 티베트인을 박해하던 것에서 지금은 홍콩인에 이르기까지 같은 사건이 거듭 일어나고 있다. 즉 중공이 인민에게 약속한 일을 결국 모두 어기고 거꾸로 잔인하게 이런 사람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타이완 지진(基進) 뉴스부 주임 장보양(張博洋)은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국내 대중인 파룬궁 대한 장기적인 탄압은 중국 국내에서 공산당의 목소리만 있어야지 다른 목소리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예전에 6.4 톈안먼 사건, 파룬궁 4.25 사건을 중국인의 내정이라고 여겼는데 나중에 중공의 독재를 티베트, 신장(新疆), 홍콩에 수출했고 심지어 타이완에까지 수출하려 한다는 것을 차츰 발견했다.”

'图7:立法委员林俊宪观察,越来越多国家觉醒、认清中共,并祭出实际制裁。'
린쥔셴(林俊憲) 입법위원은 점점 많은 국가가 각성하고 중공을 똑똑히 보고 실제 제재를 내린 것을 관찰했다.

린쥔셴 입법위원은 점점 많은 국가가 각성하고 중공을 똑똑히 보고 실제 제재를 내린 것을 관찰했다. 그는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는 중공에 대한 잘못된 기대와 환상을 품었다. 특히 경제적인 필요로 인해 사람들은 거의 모두 중공이 인권을 해쳐도 못 본 척했고 심지어 중공을 도와 일부 이유를 만들어냈는데 최근 “전 세계는 각성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타이완 박해받은 파룬궁 수련생 구출협회 전 이사장이며 중앙대학 재해 예방퇴치 연구센터 주임인 왕중위(王仲宇)는 세계에 파룬궁처럼 박해받은 단체가 없다고 말했다. 다년간 지속적인 잔인한 박해를 받았지만, 여전히 이렇게 굳건하고 지속적이며 선량하고 평화적으로 박해자의 사악함을 폭로하고 있다. 그 이유는 파룬궁 수련생은 “진정하게 진선인의 요구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며 생명은 한 갈래 밝은 희망의 탄탄대로로 이끌 수 있다”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기 때문이다.

가족이 잇따라 오다

한때 경제부에서 일하다 지금 이미 퇴직한 펑칭롄(彭清廉)은 말했다. “4.25 청원은 신앙을 수호하기 위한 매우 합법적인 행동입니다. 그러나 중공은 청원한 시민을 겉으로 성의 없이 대하고 이후 탄압하고 지금까지 이미 22년간 잔인하게 박해했습니다. 당시 4.25 사건으로 인해 나는 더욱 파룬궁이 어떤 단체인지를 알아보았는데 나중에 수련생들이 모두 매우 선량한 것을 알게 되었고 나도 그들과 가깝게 지냈으며 차츰 들어오게 됐습니다.”

법 얻은 초기 그와 아내는 반년 동안 9일 학습반에 연속 여섯 번 참가했는데 한 번도 지각, 조퇴한 적이 없다. 9일 학습을 마칠 때마다 모두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와 법리의 심오함을 느꼈기에 속으로 이 천고에 만나기 어려운 기연을 더 소중히 여겼다. “이전에 나는 성격이 좀 거칠고 급했으며 항상 자신을 먼저 생각했는데 수련한 후 어떤 일이든 모두 다른 각도에서 우선 다른 사람의 각도에서 대하고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펑 씨 가족 중의 형제자매들은 서로 소개하여 잇따라 법을 얻었다. 온 가족이 가장 많을 때 모두 20여 명이 배우고 연마하여 서로 진선인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다. 고부간에 문제가 없었고 올케와 시누 사이에 갈등이 없었으며 동서 간에 시기하지 않아 가족이 화목하고 더없이 행복했다.

원예업에 종사하는 뤼룽푸(呂榮福)는 매년 4.25 활동에 참여한다고 말했다. “그해 중공이 4.25와 같은 평화적인 청원 활동을 이용하여 파룬궁에 대한 먹칠을 강화하고 수련생을 박해하여 그 후 수많은 좋은 사람이 집과 가족을 잃었습니다. 이 자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우리에게는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심신의 혜택을 본 공법이 비방 받은 데 대해 뤼 씨는 이 기회를 빌려 사회 대중에게 파룬궁은 정말 매우 좋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했다! “여동생의 소개로 대법에 들어왔습니다. 연마해보니 파룬궁이 정말 매우 좋다는 것을 알게 되어 잇따라 아내, 자녀, 부모, 형제자매 모두 10여 명이 배우고 연마했는데 타이완 각지에 흩어져 있습니다.”

파룬궁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그는 “수련한 후 나는 좋지 않은 사상과 습관을 제거했습니다. 예를 들면 이전에 나는 성격이 좋지 않았고 공격적이었는데 모두 내심으로 나의 태도를 수정하려 했습니다. 이 10여 년 동안 몸이 점점 건강해져 병원에 간 적이 없고 약을 먹은 적이 없으며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평생 걸어갈 길

공무원인 왕징이(王靜怡)는 몇 달 된 아기를 데리고 시장 광장에 왔다. 그녀는 4월 25일은 파룬궁 수련생에게는 매우 의미 있는 날이라고 말했다. “1999년 4월 25일 1만여 명이 청원하러 갔는데 국제사회에 매우 큰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진선인을 수련하는 심성(心性)을 닦는 공법이기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자율적으로 질서 있게 베이징 당국에 가서 그들 내심의 공정성을 말하고 용감하게 정부에 파룬따파는 좋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이런 행위는 감탄할 일입니다.”

'图8:王净怡携儿子一起参加纪念中国法轮功学员四・二五和平上访二十二周年记者会活动。'
왕징이는 아들을 데리고 함께 중국 파룬궁 수련생의 4.25 평화 청원 22주년 기자 회견에 참여했다.

왕징이가 파룬궁을 만났을 때 박해가 가장 심한 시기였다. “당시 나는 독일에 여행 갔는데 현지 청년이 나에게 파룬궁이 중공의 박해를 받는다는 자료를 건네주었다. 나는 중국 공법이 해외에까지 전해진 데 대해 매우 놀랐습니다. 게다가 학력이 높은 지식인들도 많았습니다. 나중에 나는 타이완에도 몇십만 명이 배우고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중국에 있는 수련생들이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기에 그때 나는 파룬궁에 대한 인상이 매우 좋았습니다. 직장에서나 사구(社區- 주민센터에 해당), 가정에서나 모두 좋은 일을 많이 했는데 중공의 탄압과 박해를 받은 것입니다. 더 많이 알아본 후 대학교 3학년 때쯤 나도 수련에 들어섰고 지금까지 거의 20년이 됩니다. 그동안 나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진선인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여 심성이 더 평온해졌고 몸도 점점 건강해졌습니다. 많은 사람이 나의 외모는 여전히 대학을 갓 졸업한 젊은이 같다고 말합니다.”

마케팅회사에 다니는 쉬자위(許珈瑜)는 말했다. “22년 전의 오늘 파룬궁 수련생이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걸어 나와 중국 당국에 사실 진상을 분명히 말했습니다. 이는 중국 역사에서 가장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청원이라고 말할 수 있고 의의가 중대합니다.”

그녀는 자기 가족이 먼저 파룬궁을 배웠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변화를 보았고 점점 인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를 들면 형부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었는데 매우 고집스러웠다. 그러나 나는 형부가 수련한 후 선량해진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어려움에 부딪히든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았고 이성적이고 평화적으로 당신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내심에서 우러나오는 생명에 용해된 자비와 자상함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쉬자위는 파룬궁이 내심으로부터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면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내가 직접 가족의 변화를 느끼고 많은 일에 직면했을 때 관념과 태도의 변화를 느꼈기에 계속 수련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속세에서 진정하게 법을 당신의 생명으로 배우지 않고 대법 배후의 진정한 함의를 보지 않았다면 쉽게 인간 세상의 유혹에 휩쓸리고 이끌렸을 겁니다. 나는 수련의 길에서 여러 번 들락날락했지만 내가 되돌아오지 않으면 미래에 진정하게 나를 이끌고 집으로 돌아갈 길이 다시는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파룬따파는 나에게는 평생 걸어갈 길입니다.”

컴퓨터 수리를 하는 양진룽(楊金龍)은 말했다. “애초 파룬궁이 중국에서 탄압받을 때 전 세계는 어찌 된 일인지 몰라 모두 비방하고 먹칠한 뉴스를 전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1999년 4월 25일 1만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자발적으로 정부에 파룬궁은 좋다는 그들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22년이 지났지만, 중공은 박해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런 뜻깊은 중대한 날에 나와 아내도 중공을 규탄하고 파룬궁을 지지하러 왔습니다.”

처음에 인터넷과 서적을 통해 파룬궁에 대한 인상이 남았다. 그는 말했다. “어린 시절부터 커서까지 어머니는 자녀에게 돈을 썼는데 어느 날 어머니가 많은 파룬궁 책을 산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돈을 들여 본인 물건을 산 것을 처음 보았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속을까 봐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어머니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나중에 이 책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병을 제거하고 몸이 건강해지는 것임을 알게 됐습니다. 어머니 몸도 확실히 많이 좋아졌기에 어머니에게 계속 수련하라고 지지했고 나 또한 더 깊이 알아본 후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지금까지 20년을 수련했는데 나의 몸은 정말 훨씬 더 건강해져 약 한 알 먹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심성 변화 측면에서 볼 때 많은 가정 모순도 해결됐습니다. 물론 나도 잘하지 못할 때가 있고 다른 사람과 논쟁도 하고 일부 모순이 있긴 하지만 내가 마음을 조용히 하고 사부님의 법을 생각하면 정말 내가 잘못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안으로 자신을 먼저 찾으면 다른 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모두 자신의 문제라는 것을 알았고 많은 모순과 갈등이 심성이 제고되는 과정에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해결되었습니다.”

'图9~12:二零二一年四月二十五日在台北市政府前广场举行纪念中国法轮功学员四・二五和平上访二十二周年记者会,记者会后法轮功演炼五套功法的大炼功活动。'
2021년 4월 25일 타이베이 시청 광장에서 열린 중국 파룬궁 수련생 4.25 평화 청원 22주년을 기념하는 기자 회견을 열었다. 기자 회견 후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시범 보이는 연공 활동이 있었다.

파룬궁 수련생은 시종일관 4·25 정신을 견지했다. 평화적이고 이성적이며 용감하게 신앙 자유를 쟁취했으며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하고 이번 박해를 종식 짓도록 세인에게 폭행을 저지할 것을 촉구했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26/4238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