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정계 주요 인사들, 파룬따파 홍전 29주년 축하 (1)

서스캐처원주(Province of Saskatchewan) 부분

[밍후이왕] (밍후이 토론토 기자센터 보도) 2021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상에 전해진 지 29주년이 되는 날이자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기도 하다. 이제 막 5월에 접어들어 온 세상이 다 함께 경축하게 될 이 뜻깊은 날이 곧 다가올 무렵, 캐나다 각 주와 도시의 정계 주요 인사들이 서신 또는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와 표창장을 보내왔다. 아울러 파룬따파가 세상에 가져다준 아름다움과 공헌에 대해 찬양했다.

아래는 주지사, 문화청장, 국회의원, 주의원 및 시장을 포함한 서스캐처원주(Province of Saskatchewan) 정계 주요 인사들이 보내온 축하 서신과 영상이다.

'图1:萨斯喀彻温省八位政要。'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축하서신과 영상을 보내온 8명의 서스캐처원주 정계 주요 인사들. 윗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서스캐처원주 주지사 러스 미라스티 2. 서스캐처원주 공원· 문화· 체육 사무청장 로라 로스 3. 서스캐처원주 국회의원 캐세이 와간탈 4. 레지나시 국회의원 워런 스테인리 아래 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5. 위니펙 국회의원 마티 모란츠 6. 위니펙 주의원 디지엣 브라 7. 김리시 시장 린 그린버그 8. 레지나시 시장 산드라 마스터스

“파룬따파가 사람들의 심신 건강을 증진시켜준 데 감사드립니다”

'图2:萨斯喀彻温省省督罗素·莫瑞斯蒂(Russ Mirasty)的贺信'
러스 미라스티 서스캐처원주 주지사 축하 서신

러스 미라스티 서스캐처원주 주지사는 축하 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파룬따파가 세상에 전해진 지 29주년이 되는 기념일을 맞아 엘리자베스 2세 캐나다 여왕을 대표하여 저는 경축 행사에 참석하게 될 모든 이들에게 축복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지역사회의 화합을 위해 기여해 주신 서스캐처원주 파룬따파학회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과거 1년 동안 여러분들이 전염병과의 도전 속에서 주민들과 수련공법을 공유하여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완화에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올해의 경축 행사에 기쁨이 충만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图3:萨省公园、文化、及体育事务厅长劳拉·罗斯(Laura Ross)的贺信'
로라 로스 서스캐처원주 공원·문화·체육 사무청장 축하 서신

로라 로스 서스캐처원주 공원·문화·체육 사무청장은 축하 서신에서 이렇게 썼다.

“‘파룬따파의 날’은 매우 특별한 기념일로서, 서스캐처원주와 캐나다의 문화 다원성이 돋보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문화의 다양함과 다원성은 우리를 남다르게 하며, 우리의 이웃, 지인들과 서로의 문화와 전통을 공유함으로써 더욱 긴밀한 지역적 유대를 형성하고, 인간과 인간 사이의 상호 수용, 이해, 포용력을 장려합니다. 서스캐처원주는 캐나다에서 가장 먼저 문화다원입법을 통과시킨 주로, 오늘날까지도 다원 문화는 우리의 중요한 정책입니다.

‘파룬따파의 날’ 축제는 우리에게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가치와 정신적 가이드라인에 대한 인식을 심어줄 기회를 선사합니다. 줄곧 홍법활동을 진행해오며 시민들의 심신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시종 평화·관용의 가치 초석을 지켜 온 파룬궁수련생들을 찬양합니다”

'图4:萨省国会议员瓦甘托(Cathay Wagantall)的贺信。'
서스캐처원주 국회의원 캐세이 와간탈의 축하 서신

캐세이 와간탈 서스캐처원주 국회의원은 다음과 같은 내용의 축하 서신을 보내왔다.

“2021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에 가장 아름다운 축복을 드립니다.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서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진선인’ 수련으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중국 정부가 잔혹하게 파룬궁을 탄압하고 있고 아울러 해외 수련자들에게 공갈과 협박을 가하고 있지만, 파룬궁수련생들은 시종일관 평화와 관용의 가치 초석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와 배척은 세계 여러 곳에서 사람들이 신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해 있음을 우리에게 일깨워줍니다.

개인의 종교와 신앙의 자유는 근본적인 인권입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박해의 공포 속에서 생활해서는 안 됩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비롯한 모든 시각에 저는 모두 당신들과 함께할 것이며, 여러분들의 신앙 자유를 지지합니다. 저의 가장 진심 어린 축복을 받아주십시오.”

'图5:里贾纳市(Regina)国会议员沃伦·斯坦利(Warren Steinley)'
워런 스테인리 레지나시 국회의원이 보내온 표창장

표창장을 보내온 워런 스테인리 레지나시 국회의원은 “이 증서를 통해 파룬따파를 인정하고 표창한다”면서 “대중들과 유익한 공법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많은 기여를 한 캐나다 파룬따파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당신들이 예전과 마찬가지로 파룬따파 공법의 근본 가치관인 ‘진선인’의 원칙을 잘 지키길 바랍니다. 이 특별한 날에 저의 가장 진심 어린 문안인사를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중공의 인권박해를 반대하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마티 모란츠 위니펙 국회의원 축하영상

마티 모란츠 위니펙 국회의원은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그는 영상을 통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올해는 당신들이 국회의사당 앞에 모여 축전을 열 수 없지만, 그동안 당신들이 보여준 관용과 끈기 있는 모습은 이런 어려운 세상 속에서 더욱더 값져 보입니다. 누구든지 신앙 때문에 박해를 당해서는 안 됩니다. 중국공산당의 인권 침해에 항거하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비록 원격으로 인터넷을 통해 축하하지만, 축제는 여러분에게도 희망과 밝은 내일을 꿈꾸게 해 줄 것이라 저는 믿습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디지엣 브라 위니펙 주의원이 보내온 축하 영상

디지엣 브라 위니펙 주의원 역시 축하 영상을 통해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당신들의 제29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수련생들은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함께, ‘우리는 ‘진선인’을 지지하며, 또한 모든 편견과 적개심, 괴롭힘에 반대한다‘는 약속을 다시 되새겨봅시다. 다시 한번 축제를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图6:金利市(Gimli)市长林恩·格林伯格(Lynn Greenberg)的贺信。'
린 그린버그 김리시 시장이 보내온 축하 서신

린 그린버그 김리시 시장도 축하 서신을 보내왔다. 그는 서신에서 “파룬따파 커뮤니티에서의 ‘파룬따파의 날’ 경축을 축하드립니다. 인권과 ‘진선인’은 세상 사람들이 존중해야 할 보편적인 가치관입니다”라고 밝혔다.

'图7:里贾纳市(Regina)市长桑德拉·玛斯特斯(Sandra Masters)宣布大法日的广告。'
산드라 마스터스 레지나시 시장이 발표한 ‘파룬따파의 날’ 공고

한편, 산드라 마스터스 레지나시 시장은 ‘파룬따파의 날’을 선포하는 공고를 발표했다. 그는 공고에서 “본시 9004조 시정조례에 따라 시장 산드라 마스터스는 2021년 5월 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특별히 선포하며 아울러 시민들께서 이날을 인지하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5/4242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