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국 북부 잉글랜드 파룬궁 수련생 ‘4.25’ 22주년 기념 활동

글/ 영국 북부 잉글랜드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4월 25일 영국 북부 잉글랜드 수련생들은 리즈시에서 ‘1만 명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의 평화로운 4·25 청원 2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하고 시민들에게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가한 박해진상을 알렸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생체장기적출 중지’ 등의 현수막을 펼치고 중공의 박해 저지를 호소했다.

'图1~3:英国北英格兰部份学员来到英国利兹市集体炼功、弘法'
영국 북부 잉글랜드 파룬궁 수련생들이 리즈시에서 단체연공하며 홍법을 했다.

'图4~7:很多民众驻足了解真相并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많은 시민이 걸음을 멈추고 진상을 듣고 반박해(反迫害)에 서명했다.

당일 리즈시의 날씨는 구름 한 점 없이 잔잔한 바람이 부는 청명한 날씨였다. 영국은 중공 전염병으로 인한 시민통제를 최근 해제하여 거리에는 많은 행인으로 붐볐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공법시연과 아름다운 연공 음악에 많은 사람이 걸음을 멈추어 흥미롭게 쳐다보았다.

흰머리의 한 노인은 연공 시연을 흥미롭게 지켜보고, 전시판의 각종 진상 자료를 읽은 뒤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당신들의 공법은 참으로 좋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수련하는 사람이 박해를 당해서는 안 된다! 이런 공법을 박해하는 중공은 매우 사악하다!”

파룬궁 수련생이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은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마음을 평화롭게 만든다”라고 알려주자, 노인은 자신도 가끔 가부좌한다고 했다. 수련생이 “파룬궁의 가부좌 정공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아야 하지만, 자신이 연공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어야 한다. 그런 경지에 이르게 되면 매우 현묘한 느낌이 든다”라고 알려주었다. 노인은 놀라운 표정으로 머리를 끄덕이며 “파룬궁은 매우 경이롭다.”, “지금의 세상은 너무 어지럽다. 많은 젊은이는 모두 덕행에 관해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연공하는 수련생들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4/28/4239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