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하원의원, “정의를 위한 싸움에서 당신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잉쯔 캐나다 오타와 보도) 2021년 4월 25일은 베이징에서 1만여 명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수련할 수 있는 기본적인 권리를 요구한 청원 22주년이 되는 역사적인 날이다. 캐나다 하원의원 가넷 지니어스는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진심 어린 안부 인사를 보냈다. 그는 박해에 대응하는 수련생들의 평화적인 노력을 지지했고 수련생들과 함께 서겠다고 말했다.

캐나다 하원의원 가넷 지니어스

 

하원의원 지니어스는 수련생들이 추구하는 보편적 가치인 ‘진선인(真·善·忍)’을 중국공산당(중공)이 위협으로 인식했기 때문에 1만여 명의 수련생들의 역사적인 청원은 박해가 확대되는 비극적인 시작점이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비극적인 박해에 계속해서 저항하고 반대해야 합니다. 우리는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곳에서 확고하게 정의와 인권을 함양하고 인간의 존엄성을 보호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는 덧붙여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 고대의 아름다운 문화와 문명을 되살려 기억하려고 하는데 이는 중공이 반대하는 것입니다.”

“캐나다 사람으로서, 정부 관료로서, 우리는 자유와 정의, 인권을 위해 태도를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나는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합니다. 또한, 이번 기념일에 나의 연대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나는 정의를 위한 이 대단히 중요한 싸움에서 여러분 및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지속해서 헌신할 것을 맹세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25/42378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4/26/1920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