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토론토 시민 “이런 평화로운 사람들을 박해한다니 믿기 힘듭니다”

[밍후이왕](밍후이 토론토 취재진 보도) 2021년 3월 20, 21일 주말 이틀 동안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들은 도시 5개 큰 연공장에서 실외 단체 연공을 했다. 한 시민은 “이런 평화로운 사람들을 박해한다니 믿기 힘듭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이 사람들을 돕겠습니다. 그래서 매번 그들이 서명 받는 것을 볼 때마다 저는 서명합니다”라고 말했다.

'图1:法轮功学员在多伦多万锦市太古广场炼功点集体炼功。'
파룬궁수련생들이 토론토 마캄 퍼시픽 몰 연공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다.
'图2:法轮功学员在多伦多士嘉堡区的 (Warden & Finch)炼功点集体炼功。'
파룬궁수련생들이 토론토 와든앤핀치(Warden & Finch) 연공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다.
'图3:法轮功学员在多伦多市政厅(City Hall)的炼功点集体炼功。'
파룬궁수련생들이 토론토 시청 연공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다.

'图4~8:民众在征签表上签名支持法轮功学员传递的真相。'
시민들이 서명하며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다.

토론토 시민 “최선을 다해 그들을 돕겠습니다”

토론토 시청 연공장에서 시민 크리스천(Christian)은 파룬궁수련생이 반박해 서명을 받는 것을 보고 자진해 반박해 지지 서명을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저는 인터넷에서 파룬궁 박해 정보를 보았습니다. 이건 정말 불가사의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신앙을 견지할 기본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파룬궁은 매우 평온한 수련입니다. 저는 진심으로 중국에서 발생하는 박해가 하루빨리 중지되길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저는 이번 박해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궁금합니다. 정부가 이런 평화로운 사람을 박해한다는 건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이 사람들을 돕고 싶습니다. 매번 그들이 서명 받는 것을 보면 그들을 돕기 위해 서명합니다. 저는 이 일을 제 친구와 가족에게 알립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사람이 그들(파룬궁수련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카탈(Bucatanl)은 가족과 함께 연공장을 지나갈 때 서명한 후 말했다. “저는 파룬궁 박해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박해는 정말 너무 끔찍하고 너무 오래 지속됐습니다. 반드시 하루빨리 종식돼야 합니다. 보아하니 지금도 박해가 계속되고 있군요. 저는 최선을 다해 그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필리핀 승객 “전 세계 사람은 모두 중국공산당의 피해자”

'图9:在士嘉堡Finch/Warden的炼功点,来自于菲律宾的贝弗-玛杰克(Bave Magica)先生(右一)在征签表上签名。'
필리핀에서 온 베이브 매지카(우1)는 스카버러 핀치/와든 연공장에서 서명 용지에 서명했다.

필리핀에서 온 베이브 매지카(Bave Magica)는 스카버러 핀치/와든 연공장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서명받는 것을 보고 반박해 지지 서명을 했다.

매지카는 말했다. “저는 파룬궁수련생이 중공의 잔인한 박해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모두 중공의 선전과 속임수의 피해를 입었기에 전 세계 사람은 모두 중공의 피해자입니다. 그래서 저는 중공을 종식시키고 중공이 전 인류에 대한 피해를 종식시키는 것을 지지하는 서명을 하는 겁니다.”

방글라데시 청년 “저는 중공이 아주 사악하다는 것을 압니다”

방글라데시에서 온 청년 샤핀(Shafin)은 스카버러 핀치/와든 연공장에 다가와 물었다. “이건 무슨 활동인가요?”

수련생은 말했다. “여기는 파룬궁수련생의 단체 연공입니다.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과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사람들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리고 있습니다. 중공이 ‘우한폐렴’ 전염병을 은폐하고 전 세계 사람에게 거짓말을 해 이번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서 유행하게 된 겁니다.”

샤핀은 파룬궁수련생의 말에 동의하며 말했다. “저는 중공이 매우 사악하다는 것을 압니다. 이 세계에는 중공만 나쁜 것이 아니라 많은 나라 정부도 나쁩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의 말에 찬성하며 말했다. “지금 악마가 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데 중공은 그중에서 가장 사악한 부분입니다. 게다가 중공은 매체를 이용해 전 세계 사람들을 세뇌시키고 침투하고 있습니다.”

샤핀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상 전단지와 다른 진상 전단지를 받고 돌아가서 잘 보겠다고 말했다.

신 수련생 “파룬따파는 나에게 새 삶을 주었습니다”

토론토 북부의 유명한 관광지 퍼시픽 몰에도 파룬궁 연공장이 있다. 이곳에 와서 ‘9일 학습반’에 참가한 인연 있는 사람은 매우 많다. 퍼시픽 몰 연공장에 참가한 헬렌(Helen)은 2020년 12월에 친구의 소개를 받고 파룬따파를 알아봤다. 처음에는 거부했지만 직접 해본 후에 한 달도 되지 않아 정식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하기 전에 헬렌은 천식을 앓았다. “처음에 숨 쉴 수 없었고 길을 걸어도 매우 힘들었으며 말할 때 한 번에 두세 글자밖에 말하지 못했습니다. 잘 때 누울 수 없어 앉아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눕기만 하면 숨 쉴 수 없었고 심각할 때는 불면증에 시달려 전혀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그때 잠을 잘 자지 못해 낮에 출근하면 기운이 없었습니다. 저는 주방에서 일하는데 위험성이 높기에 매우 속상했습니다.”

“어느 한 번 친구 모임에서 친구가 저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했는데 중공의 세뇌 선전으로 당시 받아들일 수 없었고 믿지도 않았습니다. 그 친구는 저에게 대법 음악을 들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 일을 줄곧 반신반의했는데 이튿날 밤에 저는 너무 괴로워 대법 음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5분에서 10분 정도 들었을 때 저는 누울 수 있었고 10분을 들었을 때 마음이 많이 안정됐으며 저도 모르게 잠들었습니다. 깨어난 후 전 매우 놀랐습니다. 수년간 이렇게 평온하게 잔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대법이 사람에게 기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믿었고 친구는 절 퍼시픽 몰 진상 알리는 장소에 데리고 갔습니다. 그곳에서 많은 파룬궁수련생을 만났는데 그들은 중국에서 선전한 것과는 다르게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매일 아침 퍼시픽 몰에 가서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했습니다. 연공할 때 저는 한 가닥 에너지 흐름이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제 몸을 통과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제 신체를 정화해주신 겁니다.”

헬렌은 파룬따파를 수련해 건강 상태가 개선됐을 뿐만 아니라 진선인(真∙善∙忍)을 기준으로 생활 속에서 좋은 사람이 됐다. “이전에 저는 성격이 매우 거칠고 급했으며 비교하는 마음이 쉽게 일어났는데,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성격이 부드러워졌고 가능한 한 다른 사람을 도와줬습니다. 제 주변 친구들도 제가 예전과 다르다면서 이제는 평온하게 저와 소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의 안내로 여기에 오게 됐습니다”

영가(Yonge Street) 근처의 헨던 공원(Hendon Park)에는 2년 전에 개설한 연공장이 있다. 파룬궁수련생 왕슈핑 씨는 소개했다. “개설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연공장이지만 이미 약 40명의 신 수련생이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민족이고 개개인에게는 모두 신기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图10:伊朗移民罗沙纳克(Roshanak)表示能来到炼功点,是因有神灵指路。'
이란 이주민 로사나크는 연공장에 올 수 있었던 것은 신의 안내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란 이주민 로사나크(Roshanak)는 헨던 공원 근처에 살고 있다. 그녀는 줄곧 수련 방법을 찾았는데 돌고 돌아서 20여 년간 요가를 연마했었고 폐관(閉關), 가부좌 등을 배웠으며 각종 공법을 해봤지만 적당한 것을 찾지 못했다. 그 사이 그녀는 이 공원에는 와 볼 생각을 하지 못했다.

2년 전의 어느 날 로사나크는 “그 당시 저에게 ‘저쪽으로 가보라, 저쪽으로 가라’는 목소리가 들려 그쪽으로 걸어갔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때 연공장의 왕 씨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현수막을 걸고 연공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로사나크는 왕슈핑이 그녀에게 준 파룬궁 진상 전단지를 받고 한 번 보고 따라서 함께 연공했다. 그녀는 신께서 그녀를 이 연공장에 오도록 안내하셨다고 말했다.

처음 연공을 다 한 후 로사나크는 매우 편안한 감을 느껴 이튿날 남편, 여동생, 제부를 전부 불러와 함께 연공했는데 지금까지 견지하고 있다.

“법을 얻은 다음날 즐거워 온종일 웃었어요”

'图11:阿拉述(Arash)刚开始学炼静功。'
아라쉬는 처음으로 정공을 배우기 시작했다.

로사나크의 제부 아라쉬(Arash)는 소개를 듣고 연공하러 온 얘기를 했다. 그는 첫날 연공한 후 느낌이 매우 좋아 당시 다섯 가지 공법을 전부 배웠으며 이튿날 너무 즐거웠다고 했다. 그는 왕 씨에게 말했다. “저는 원래 늘 악몽을 꿨는데 어젯밤에는 악몽을 꾸지 않았습니다.”

정공 가부좌 음악이 끝난 후에도 그는 움직이지 않아 그에게 이유를 물었더니 에너지가 너무 강해 일어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이전에 몸이 불편했던 곳이 다 개선됐기에 연공한 이튿날에 즐거워 온종일 웃었다고 말했다.

“매일 지나다니던 곳이 원래 내가 와야 할 곳이였네”

'图12:来自俄罗斯西伯利亚的瓦莱里(Valery)表示炼功有时会有身体起空的感觉。'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온 발레리는 연공할 때 몸이 뜨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온 발레리(Valery)는 캐나다에 이민 온 지 10년이 되는데 매일 자전거를 타고 이곳 연공장을 지나다녔고 작년 10월부터 연공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원래 조급증, 우울증이 있었고 늘 잠을 잘 자지 못했으며 매우 긴장했다. 그는 말했다. “연공한 후 우울증이 매우 빨리 좋아져 점점 연공하기 좋아했습니다. 매일 지나다니던 곳이 제가 와야 할 곳이었네요.”

그는 연공할 때 다른 공간의 꽃을 볼 수 있고 때로 몸이 뜨는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대법제자가 부른 노래가 날 수련으로 이끌다

'图13:林恩(Lyn)在打坐。'
가부좌하고 있는 린

베트남에서 온 린(Lyn)은 노래 부르기를 좋아한다. 그녀는 말했다. “어느 날 인터넷에서 노래를 검색할 때 대법제자가 부른 노래를 찾았는데 들을 때 자비로운 힘이 절 감싸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다음 사부님의 사진을 보고 매우 자비로운 힘을 느꼈습니다. 이런 힘과 에너지는 매우 강력했습니다.” 그녀는 연공을 배우고 싶어 인터넷에서 연공장 정보를 찾아 연락하고 이 연공장에 왔다.

그녀는 지금까지 2주간 수련했다. 연공장의 왕 씨는 말했다. “일주일 전에 2미터 높이 사다리에서 떨어져 시멘트 바닥에 부딪혔는데 발목이 움푹 들어갔고 뼈를 다쳐 부어올라 큰 혹이 생겼습니다. 그녀는 당시 아프지 않았고 사부님께서 그녀를 보호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평소처럼 연공했습니다. 가부좌에도 영향 주지 않았는데 5일 만에 완쾌돼 이미 정상적으로 생활하고 일하고 있습니다. 일반인이라면 최소 3개월은 걸릴 텐데 그녀는 아픔을 전혀 느끼지 않았습니다.”

왕 씨는 이 신 수련생들은 모두 고생을 견딘다면서 우리는 모두 빠오룬(抱輪)을 1시간 하는데 그들도 모두 견지하고 있고 가부좌를 모두 1시간 하며 바람이 불고 비 오는 날이 있어도 멈춘 적이 없다고 말했다.

전염병 기간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이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했고 북미 지역에는 온라인 무료 연공 전수반이 개설됐다. 온라인에서 연공을 배운 후 많은 사람이 연공장을 찾으려 했기에 이번 활동에도 많은 사람이 연공장을 찾을 수 있었다. 무료 연공을 가르치는 웹 사이트는 LearnFalunGong.com이다. 웹 사이트에는 매주 3번(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온라인 무료 연공을 가르치는 소개와 등록 링크가 있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24/4224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