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이스트베이의 파룬궁 진상 ‘카퍼레이드’…시민, 엄지손가락 치켜세우며 지지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왕잉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보도) 지난 8월 6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 파룬궁(法輪功) 수련자들은 에머리빌, 버클리 쇼핑센터, 차이나타운 등지에서 시민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카퍼레이드를 개최했다. 행사의 일환으로 당일 오전 10시 에머리빌 쇼핑센터 주차장에 ‘중공을 멀리해 전염병을 멀리하라’, ‘천멸중공(天滅中共) 신(神)과 동행’, ‘전염병에서 목숨을 지키는 방법-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껏 염하다’, ‘파룬궁 박해 중지’ 등의 피켓을 설치했다.

'图1~2:真相车队浩浩荡荡的经过购物中心'
진상 카퍼레이드 행렬이 당당하게 쇼핑센터를 지나는 모습
'图3:购物中心的顾客在拍照'
쇼핑센터 고객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图4:真相车队经过奥克兰唐人街'
진상 카퍼레이드 행렬이 오클랜드 차이나타운 앞을 지나고 있다.
'图5:华人商店的顾客观看真相车队'
진상 카퍼레이드 행렬을 바라보는 화인 상가 고객

'图6~8:真相车队经过奥克兰唐人街'
진상 카퍼레이드 행렬이 오클랜드 차이나타운을 지나간다.
'图9:唐人街的顾客在观看真相车队'
차이나타운의 고객이 진상 카퍼레이드 행렬을 바라보고 있다.
'图10:唐人街的顾客在观看真相图片展'
진상 사진전을 관람하는 차이나타운 고객

퍼레이드 진행자 “시민이 우리에게 엄지손가락 치켜세웠다”

진상 카퍼레이드 행렬의 진행자 웬디는 “오늘 10여 대의 차량이 이스트베이 3개 지역에서 진상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우리는 시민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동시에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악함도 알리려는 것”이라며 “지금 중공 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우리가 알려주는 아홉 글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염하면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내용도 전한다”고 말했다.

웬디는 “이 퍼레이드는 매우 성공적이다. 거리의 많은 차들이 경적을 울리며 지지를 표했고, 아파트 창문에서 우리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지지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카퍼레이드 행렬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었다”며 “특히 오클랜드 차이나타운을 지나갈 때 어떤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을 지지한다’면서 돈을 기부하려고 했다. 그 외 감동스러운 일들이 많았지만 여건상 모든 장면을 전부 사진에 담지 못해 안타깝다”고 전했다.

그는 “퍼레이드 차량이 느리게 주행하면서 행인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 경의를 표하고 진상 자료를 건네주었는데, 모두 매우 기쁘게 받았으며, 진상 자료를 보고 눈이 둥그레지면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고 말했다.

신수련생 “파룬궁은 나를 더 좋은 사람이 되게 했다”

파룬궁을 수련한 지 2개월 됐다는 브랜던 베이커는 퍼레이드에 참여하러 일부러 왔다면서 “나는 파룬궁이 매우 좋다. 특히 아침 연공에 참가하는 것이 좋다. 파룬궁 책을 읽으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었다. 정말 훌륭하다”고 기쁜 듯이 말했다.

'图11:刚修炼法轮功两个月的布兰登·贝克'
파룬궁을 수련한 지 2개월 됐다며 기뻐하는 브랜던 베이커

그는 “파룬궁 책의 내용에 매우 공감한다. 나는 더 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할 것이다”, “전처럼 그렇게 초조해하지 않고, 쉽게 화를 내지도 않게 됐는데, 사람들에게 좀 더 진실하게 대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빅터 “여러분의 카퍼레이드에 감사하다”

거리에 진상 피켓을 설치하자마자 한 남성이 달려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나는 상가 맞은편에서 진상 피켓을 보고 달려왔다. 당신들은 정말 훌륭하다. 당신들이 진상 카퍼레이드를 개최해줘서 감사하다. 지금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그 남성의 이름은 빅터였는데, 그는 “중공은 마귀다. 그렇지만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 수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다”며 안타까운 듯 말했다. 빅터는 “중공이 바이러스를 은폐해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한 것을 알고 있다”면서 “내가 달려온 이유는 여러분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어서다. 이런 활동으로 우리에게 진상을 알려주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생체장기적출은 악마 행위

빅터는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저지하자’는 내용의 피켓을 가리키며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의 범죄 행위를 말하는 사람이 없고, 그런 중공을 비판하는 사람도 없다. 모두 침묵을 지키고 있다. 사실 모두 자세히 보고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图12:维克多指着“制止中共活摘器官”的标语牌说,“没有人在谈论中共活摘器官罪行'
빅터가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저지하다’가 적힌 표어 피켓을 가리키키며 “중공의 장기 탈취 범죄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오래 되었다는 것을 안다.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는 것은 반인류적인 범죄다. 그것은 정말 악마의 행위다”, “지금은 정신적인 영역에서의 큰 싸움이고, 선악이 대비되는 경쟁”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은 마땅히 온종일 텔레비전만을 시청하는 안일함에서 벗어나야한다”면서 “마땅히 깨어나서 눈앞의 진실한 상황을 봐야한다. 나는 전통적인 가치관을 지지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들이 하는 일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모두 깨어나게 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쇼핑센터보안관, 아홉 글자 진언을 알려준 것에 감사해

쇼핑센터보안관 필립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무슨 일을 하는지 알아보러 왔다가, 파룬궁 진상과 중공의 사악함을 알려주기 위해 카퍼레이드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는 “여러분이 이런 진상을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图13:购物中心的保安飞利浦高兴地拿着真相资料'
쇼핑센터보안관 필립이 진상 자료를 들고 있다.

파룬궁 진상을 믿는다는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는 걸 들었다면서 “중공이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을 학살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족이 모두 중공 바이러스를 매우 두려워하며 전염될까 봐 걱정하고 있는데, 파룬궁의 아홉 글자 진언을 성심껏 염하면 전염병으로부터 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했다. 그는 “이 진언을 가족에게 알려줄 것”이라며 “진상을 알려줘서 고맙다”고 거듭 말했다.

쇼핑센터 고객인 리처드는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받아들고 “진선인(真·善·忍)을 완전히 믿고 있으며, 진상 카퍼레이드를 지지한다”고 말한 후,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경악했다. 그는 “장기를 생체로 적출한다고? 세상에, 너무 끔찍하다. 줄곧 그런 말이 음모의 거짓말인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제야 정말 끔찍한 사실을 알게 됐다. 그런데 왜 아직까지 중공과 거래를 하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당연히 중공과의 관계를 단절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7/41060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8/25/1864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