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중국인들에게 중국공산당 탈퇴를 격려하는 카퍼레이드

글/ 밍후이 특파원 장윈

(밍후이왕) 캐나다 ‘중국공산당 탈당센터’는 2020년 이번 8월과 9월을 ‘중국공산당 탈퇴의 달’로 정했다. 매주 토요일 중국공산당과 공산당 산하 유 청소년 단체를 탈퇴한 3억 6000만 명 이상의 중국인을 지지하는 카퍼레이드가 열리고, 해외에서뿐만 아니라 중국에 있는 시민들에게 공산당 체제 포기를 촉구하는 행사가 열린다.

15일과 22일 오후, 토론토 시청, 마컴시, 스카보로구, 노스욕, 뉴마켓 타운 등을 차량 행렬이 지나갔다.

8월 15일, 3개 조로 나누어진 45대의 차량이 요크 지역의 혼잡한 영가와 베이뷰 애비뉴, 맥고완 애비뉴, 스카보로 지구의 셰퍼드 애비뉴, 토론토 북부의 오로라 타운을 따라 1시간 30분 동안 카퍼레이드를 진행했다.

8월 22일, 4개 조로 나누어진 55대의 차량이 토론토 시청을 통과해 마컴시와 스카버러구, 노스욕, 뉴마켓 타운을 통과했다. 퍼레이드는 두 시간 넘게 계속되었다.

8월 22일, 캘거리 도심에서도 집회와 카퍼레이드가 열렸다. 집회가 끝난 뒤 “하늘은 중국공산당을 해체할 것이다”, “중국공산당은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는 가장 사악한 바이러스다”, “중국공산당이 바이러스에 대해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메시지를 두른 차량 20여 대가 차이나타운을 출발해 시를 둥글게 돌며 동북부 T&T 차이나 슈퍼마켓으로 향했다. 퍼레이드는 거의 두 시간 동안 계속됐다.

8월 15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약 50대의 차량이 토론토 시청, 마컴시, 스카보로구, 노스요크시, 뉴마켓을 통과하여 중국 시민들의 중국공산당 탈퇴를 독려했다

차 행렬을 따라 길가에 현수막이 세워졌다.

시민들, 감탄과 감사를 표현

중국 동북부에서 캐나다에 이민 온 50대 남성이 퍼레이드가 끝난 뒤 수련생들을 향해 걸어오더니, “경탄의 뜻을 표하고, 고맙다는 인사를 하려고 왔다. 여러분의 끈기에 감사하고, 여러분이 한 모든 일에 감사한다. 당신들의 끈기가 없다면 오늘 상황이 이렇지 않았을 것이다. 미국이 중국공산당 제재에 앞장섰다. 여러분은 정말 놀랍다!”

“나는 당신들의 차 행렬에 이끌려 왔다. 내가 차를 타고 퍼시픽 몰을 지날 때면 당신들의 현수막이 보인다. 중국 영사관 밖에서도 볼 수 있다. 나는 당신들의 책자를 읽으려고 가져갔다. 나는 중국공산당이 얼마나 끔찍한지에 대해 매우 명확해졌다. 역사를 읽으면 읽을수록 이 정권이 얼마나 무자비한지 깨닫게 된다. 파룬궁뿐 아니라 기독교인까지 핍박하고 있다. 나는 기독교인이다. 나는 오늘 당신들 차를 덮은 메시지를 읽었다. 감동받았다! 당신들은 아주 잘했다. 당신들의 정신을 존경한다.”

수련생들이 그에게 중구공산당 탈당의 중요성을 설명하자 그는 주저 없이 탈당에 동의했다. 그는 그의 아내도 중국공산당을 탈당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멋진 사람들

장쑤 성의 자오 씨와 그의 친구는 이 행사에 대해 알게 됐고 자신들의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왔다. 수련생들이 그에게 중국공산당 탈퇴의 목적을 설명하자 공산당 유소년 조직인 ‘소년선봉대’에서 탈퇴했다.

그는 “파룬공수련생들은 멋진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몇 사람의 수련생을 알게 됐다. 그들은 높은 도덕 기준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에서 그들은 잔인하게 박해를 받는다. 나는 이미 체포됐거나 현재도 체포되고 있는 수련생들을 알고 있다. 중국공산당의 통제는 매우 독재적이다. 모두를 감시한다.” 그는 또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청산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중국 공산당은 모든 인류 공동의 적이다

모하마드 에스마일리

퍼레이드 참여 차량 중 한 대에는 페르시아어 메시지가 쓰여 있었다. 이 차는 이란에서 온 모하마드 에스마일리 씨의 차다. 그는 “디자인은 상징적인 것이며, 전통 경전에서 나온 것이다. 모든 이란 사람들이 모여서 중국공산당이 싫다고 말하는 것이다. 중국공산당은 악마다. 중국인의 적일뿐만 아니라 모든 인류의 적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힘을 합쳐 없애야 한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25/4109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