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시민 “파룬따파는 긍정적인 에너지 전달해”

[밍후이왕] [대만 윈린(雲林) 밍후이특파원] 지난 6월 28일 윈린현 구컹(古坑) 228 평화공원에 파룬궁 수련생 400여 명이 행사를 위해 모였다. 수련생들은 연공 동작을 시연하며 사람들에게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 수련의 혜택에 관해 설명했다. 또 많은 사람이 천국악단의 공연을 즐겼다.

'图1:天国乐团踩街活动吸引了众多游客,民众纷纷拿起相机争相拍照。'
많은 관광객이 천국악단의 공연을 관람하며 사진을 찍었다.
'图2:腰鼓队精湛活泼的表演。'
요고 팀의 활기찬 공연

톈인(天音) 합창단이 노래할 때 몇몇 관광객이 카메라를 꺼내 합창단 공연을 녹화했다. 노래를 듣는 동안 수련생들이 나눠주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전단과 작은 연꽃 기념품을 많은 사람이 받아 갔다.

'图3:天国乐团踩街吸引了众多游客,让古坑绿色隧道增添不少正向能量及热闹气氛。'
천국악단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며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 행인은 천국악단의 연주가 “힘차고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을 전달한다”고 칭찬했다. 또 다른 행인은 가족을 데려오지 않은 것을 안타까워하며 “가족을 여기 데려와서 이런 에너지를 체험하게 해야 했다”고 말했다.

'图4:学员向民众解说“正法之路图片”。'
한 수련생이 행인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있다.
'图5:天国乐团定点演奏让古坑绿色隧道增添不少正能量及热闹气氛。'
행사에서 울려 퍼진 천국악단의 공연

중국어 ‘전법륜’을 읽게 되다

'图6:印度尼西亚华侨古宝娇'
인도네시아의 구바오자오(古寶嬌)는 중국인이다.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난 구바오자오는 대만에 오기 전 중국어를 전혀 몰랐다. 직장 동료가 명상을 좋아하는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며 ‘전법륜(轉法輪)’이라는 수련 지침서를 읽어보라고 권했다.

구바오자오는 “나는 중국어를 전혀 몰랐지만, 진선인(真·善·忍) 세 글자가 눈길을 끌었다. 내 동료는 매우 인내심이 강했고 매일 퇴근 후 나에게 그 책을 읽어주었는데, 책 속의 내용이 놀라웠다”고 말했다.

어느 날 그녀는 ‘전법륜’을 들고 읽기 시작했다. “읽으면서 모든 글자를 알아볼 수 있었다. 믿어지지 않았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이 우주, 분자, 입자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이미지가 떠올랐고, 사부님이 무슨 말을 했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사부님은 그 이미지로 모든 것을 설명해 주셨다.”

구바오자오는 일 년도 안 돼 사부님의 책을 모두 다 읽었다.

파룬궁을 배우기 전 그녀의 삶은 무의미했다. “수련생이 된 후, 나는 진선인을 바탕으로 많은 것을 볼 수 있었다. 일이 그렇게 된 이유는 너무나 분명했다. 이제 나는 사리사욕과 자아를 내려놓을 수 있게 됐다. 갈등에 대해 그렇게 신경 쓰이지 않는다. 이런 발전은 수련하면서 자연스럽게 이뤄졌다.”

구바오자오는 파룬궁 수련 원칙에 따라 직장에서 최선을 다했고 상사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

20년 후 파룬따파를 다시 만나다

팡잉전(方盈臻)은 2019년에 파룬궁 수련생이 됐다. “내가 1999년 남편과 사업차 중국에 갔을 때 파룬따파에 관해 들었다. (하지만) 박해 때문에 수련을 배우지 못했다”고 당시 상황을 말했다.

'图7:方盈臻:差点错失得法的万古机缘'
팡잉전

그녀는 30년 동안 다른 불교의 가르침을 탐구했지만, 여전히 마음이 공허하고 불안했다. “나는 계속 찾았지만 실망했다. 올바른 수련을 찾고 싶었다. 나는 ‘우리는 왜 여기 있는가,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라는 많은 의문이 있었다. 마침내 파룬따파를 다시 만났다.”

팡잉전은 자신이 경험했던 다른 수련과 파룬따파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무 행복해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나는 왜 이렇게 오래 기다렸을까? 참다운 수련 방법을 찾아낸 나는 어마어마하게 운이 좋았다. 내가 왜 여기 왔는지 드디어 알았다.”

“그 가르침을 공부하고 나니 늘 느꼈던 어려움과 슬픔이 그냥 풀렸다. 파룬따파의 힘은 모든 부정적인 것을 씻어내고 나의 정신을 고양시킨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건강이 좋아졌다. 늘 힘이 넘치고 종일 일을 해도 전혀 피곤하지 않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7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7/1/40842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0/7/4/1857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