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러시아법회 개최, 수련 중의 승화를 나누다(사진)

글/ 러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10월 5일, 제19회 러시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러시아 각 지역과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과 유럽 등의 지역에서 온 파룬궁수련생이 한자리에 모였다. 18명의 수련생은 강단에서 수련생들과 자신의 수련체득을 나눴다.

'图1:二零一八年十月五日,第十九届俄罗斯法轮大法修炼心得交流会成功召开。'
2018
105, 19회 러시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图2:参加第十九届俄罗斯法会的法轮功学员们集体合影。'
19회 러시아 법회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의 단체사진



'图3~5:法轮功学员在第十九届俄罗斯法会上交流修炼心得'

파룬궁수련생이 제
19회 러시아 법회에서 수련심득을 교류하고 있다



'图6~8:第十九届俄罗斯法会期间,法轮功学员们集体炼功。'

19회 러시아 법회기간에 파룬궁수련생들은 단체연공을 하다

가족들과 지내면서 자비로움을 수련해내다

크림 공화국에서 온 알라(Alla)는 교류문장을 통해 남편에 대한 원망, 섭섭함, 질투와 미움 등 좋지 않은 마음을 어떻게 수련해 없앴는가를 수련생들과 나눴다. 그녀는 둘이 갈등이 생겼을 때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았고 머릿속의 좋지 않은 생각을 제거했고 대법의 법리로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했다. 그녀는 점차 나타난 이 갈등들은 자신의 부족과 사람의 마음을 없앨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남은 모든 사악한 물질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마음속에 ‘진선인(眞善忍)’만 남게 이 방면에서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동시에 진심으로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그가 의견을 말해준 덕분에 나는 더욱 부드럽게 변했고 남편에 더욱 존중하고 너그럽게 됐습니다.”

남편도 그녀를 통해 파룬궁을 알게 됐고 아울러 그녀의 소개 하에 법공부하고 수련하기 시작했으며 천천히 남편이 변하기 시작했다. 어려운 정황이 있으면 대법의 법리로 그녀를 도와 분석해줬고 아울러 투르크메니스탄 현지 시민들에게 법을 홍보했다. 그는 더욱 정진하여 법공부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직접 겪은 실례로 남편의 대법에 대한 믿음을 확고하게 함으로써 남편이 더욱 정직하고 너그럽게 변하게 하겠습니다. 우리는 수련과 중생을 구도하는 중 서로 돕고 지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감정을 자비로 승화하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내가 해냈을 때 나의 생활이 더욱 화목하고 행복하고 즐겁게 될 것입니다.”

바이칼 호숫가에서 중국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다

시베리아지역 안가르스크(Angarsk)시에서 온 세르게이와 아내는 관광성수기에 바이칼 호숫가에서 매일 쉬지 않고 6개월간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 특히 중국 관광객에게 지속적으로 진상을 알리고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비가 오든 바람이 불든 멈추지 않았고 동시에 진상을 알리는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사부님께서 우리는 응당 중생을 구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차역, 내가 일하는 곳에서 제일 눈에 띄는 곳에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달력을 걸어놓았고 옆에 작은 연꽃을 걸어놓았습니다. 동시에 늘 컴퓨터에 대법에 관한 슬라이드를 설치했습니다. 컴퓨터 스크린은 접대실을 향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관광객들, 중국 관광객들을 포함해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슬라이드에 매료되어 계속 봤습니다.”

이 과정 중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도 만날 수 있고 여러 방면의 방해가 나타날 수도 있다. 이렇게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 어려워지면 그는 안을 향해 자신을 찾았다. “자신이 자고자대(自高自大)하고 속이 좁고 보복심리와 불만이 있고 심지어 가이드와 다른 사람을 증오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행히 우리에게 안을 향해 찾는 신기한 법기가 있으므로 응당히 모든 것을 좋은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누락이 나타나면 그것을 없애야할 때가 됐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고자대, 증오와 욕설은 모두 마성(魔性)입니다. 만약 자신의 능력을 대법보다 높게 본다면 언제든지 아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고통이 나타나고 어려움이 증가될 때 ‘정진요지3-최후일수록 더욱 정진해야 한다’의 “그렇다면 수련하는 사람은 바른 이치(正理)에 따라 수련해야 한다. 고생을 겪고 난을 당하는 것은 업력을 제거하고 죄를 없애 버리며 인체를 정화(淨化)하고 사상경지를 제고하며 층차를 승화시키는 아주 좋은 기회로서, 이는 대단히 좋은 일이며 이것이 바른 법리(正法理)이다.”라는 사부님의 설법을 생각합니다.”

몸에 있는 당문화와 무신론 요소를 깨끗이 씻다

모스크바에서 온 미하일은 올해 63세인데 대법을 수련한지 벌써 19년이 됐다. 그는 ‘9평 공산당’이란 책을 읽고 자신의 몸에 존재하는 당문화(黨文化)와 무신론의 요소를 의식했고 그것들을 정념으로 제거한 것을 교류했다.

“어릴 적에 어린이집과 학교에 다니는 기간에 우리는 다 무신론과 당문화를 주입받았습니다. 신과 종교는 존재하지 않는 것이고 민족의 아편이라는 교육을 받았고 투쟁과 증오를 주입받았습니다. 이렇게 나의 의식 속에 당문화와 무신론의 뿌리가 깊이 박혀져있었고 사상 속에 업력이 생겼다. 곧 44세가 될 무렵에 건강과 개인생활에 다 문제가 생겼는데 병원과 교회도 날 도와주지 못했습니다. 그리하여 이런 상태에서 벗어날 길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찾는 과정 중 파룬궁을 알게 됐습니다. 여기에서 절실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의 답안을 찾았습니다. 수련한지 며칠 안 되서 몸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나는 ‘9평 공산당’을 몇 번 읽은 후 당문화의 사상을 자신의 것으로 생각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과 자신을 분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정념으로 철저히 그것들을 없앴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의식 속에서 이 요소들을 제거하는 과정 중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9평 공산당’을 읽었을 때 갑자기 내 몸에서 공산당 당수의 초상과 그들의 모습이 있는 깃발이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공산당의 요소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으로 돌아오면 마음이 조용해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심성을 제고하고 바른 길을 걷고 자신의 역사사명을 잘 완성하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온 예카테리나는 수련하기 전에 많은 다른 공법을 접촉한 적이 있다. 2015년 러시아 법회에서 ‘전법륜(轉法輪)’을 얻은 후 그녀는 책을 애지중지 아꼈다. 그녀는 중국어를 독학해 지금 러시아어, 영어, 중국어 3가지 언어로 전법륜을 읽을 수 있다. 그녀는 수련 후 자신에게 아주 많은 집착심이 있다는 것을 의식했기 때문에 수련심성방면에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했다.

“반드시 심성을 제고해야 할 때가 되면 갈등이 생기고 마음이 편안하지 않은 상태가 나타나며 좋지 않은 정서가 표면으로 올라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수련인으로서 우리는 반드시 시시각각 정념을 유지하고 대법에 동화하기만 하면 모든 고비를 넘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자신의 역사적 사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여러 헬스장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매일 나이와 직업이 다른 사람을 접촉합니다.” 그녀가 이 사람들에게 법을 널리 전할 때 많은 사람은 다 인연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사람은 연공음악만 들으면 바로 “이건 무엇이에요?”라고 물었고 아울러 대법의 강한 힘을 느꼈다. “모든 사람은 다 대법을 위해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들 중 모든 사람은 다 명백한 일면이 있습니다. 우리는 대법의 입자로서 우리의 역사사명을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집착이 얼마나 강하든 대법에 동화하면 그것들은 사라지고 온데간데 없어집니다. 바로 이때 우리는 진정한 자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진상항목을 하는 과정 중 자신을 수련하다

모스크바에서 온 류더밀라(Lyudmila)는 2015년부터 매체항목의 직원이 됐다. 항목에서 일하려면 수련생의 적극적인 협력이 있어야 한다. “함께 일하면서 공부하고 배우면서 자신의 이기적인 마음을 없애고 수련생의 말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우리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지 않았고 오히려 더욱 잘하기 위해 우리는 되도록 상대방의 관점을 이해했습니다.”

“한번은 ‘수련생 둘이서 일하면 참 좋다.’라는 생각이 머리에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아주 다릅니다. 이것은 우리의 장점이고 방해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다투지 않고 서로 보충했습니다. 수련생의 어떤 관점들은 나의 사고를 넓혀줬고 지혜를 풍부하게 해줬고 내게 비할 바 없는 합작 경험을 쌓아줬습니다.” 수련생간에 법에서 교류하면 수련생은 더욱 친해지고 더욱 잘 이해할 수 있게 됐고 또한 서로 격려하고 지지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동시에 그녀는 항목의 효과는 참여하는 모든 수련생과 관계가 있고 자신의 수련상태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로지 매일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수련에 정진해야 만이 항목이 손해 보지 않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법회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11/3756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