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독일에서 반박해 서명활동을 개최, 민중들이 열렬히 지지(사진)

[밍후이왕] 2013년 4월 13일, 독일 프라이부르크 시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반박해 서명활동을 개최했다. 토요일인 이날은 날씨가 맑았고 거리에는 행인들이 발 디딜 틈 없이 많았다. 프라이부르크 시 번화한 상업거리 사거리에 서명부스를 설치하고 앞에는 중공에 의해 박해당해 사망한 수백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의 초상화를 비닐로 코팅해 진열해 놓았다.

'明白了真相的人们纷纷在征签簿上写下自己的名字支持反迫害'

정의롭게 서명하여 반 박해하다.

바닥에 전시해 놓은 큰 사진들은 오가는 행인들의 발길을 잡았다. 그들은 모여 구경했고 한 장 한 장의 초상화 위의 내용을 읽었다. 어떤 이는 고개를 가로저으며 탄식했고 많은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며 물었다. “이 사람들은 누구인가요? 무엇 때문에 사망했나요?” 수련생이 설명했다. “이들은 중국대륙에서 불법(佛法)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생이에요. 중공은 1999년부터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해 박해를 시작했고 이 때문에 몇백만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생명을 잃었어요.” 듣고 난 후 사람들은 모두 놀라워하며 눈이 휘둥그레졌다. 어떤 이는 “설마 정말로 또 나치스 형식의 대학살이 발생한 건가요? 그것보다 더 두렵게 들리네요.”라고 했다. 그들은 파룬궁이 박해당하는 진상을 수련생에게 들은 후 고개를 가로저으며 탄식했고 바로 부스로 다가가 서명지에 서명하여 파룬궁수련생의 반 박해를 지지했다.

50여 세의 한 남성은 ‘생체적출’에 관한 자료를 들고 보면서 말했다. “너무 두렵네요. 우리가 무엇을 해드릴 수 있나요?” 수련생이 말했다. “서명지에 서명하여 반 박해를 지지할 수 있어요.” 그는 “내가 독일에서 오직 종이 한 장에 서명한다고 해서 무슨 작용을 일으킬 수 있겠어요?”라고 말했다. “만약 선생님같이 정의감 있는 대중들이 더욱 많아지고, 독일과 더욱 많은 나라가 걸어 나와 반 박해를 성원한다면 전 세계는 곧 거대한 정의의 역량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고, 중공은 국제사회의 거대한 압력하에서 반드시 개변될 것이에요. 그렇지 않은가요?” 독일인은 머리를 끄덕이며 서명 부스를 향해 걸어갔다.

중공의 박해 상황을 분명하게 이야기하다

한명의 독일 청년은 중국의 경제적 번영에 대해 매우 곤혹을 느낀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그에게 이런 번영은 노동자들의 값싼 노동력을 가혹하게 착취하고 중국의 자연환경을 희생시켜 얻은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중국의 공기, 물은 보편적으로 심각하게 오염되었고, 많은 아이가 학교에 다니지 못하며, 많은 사람이 병을 치료할 수 없어요.” 수련생은 한 장의 사진을 가리키며 알려주었다. “그러나 중국은 매년 4분의 1 이상의 국민 경제수입을 이용하여 파룬궁 수련단체를 박해하는 데 사용했고 이렇게 그들을 박해하여 사망하게 해요.” 그 청년은 들으면서 고개를 끄덕였고 진상자료 한 부를 요청하여 가져갔다.

한 중년 부인은 “중국에서는 정말로 매우 심하게 통제하나요?”라고 물었다. 수련생은 말했다. “예를 들어 당신이 PC방에 가면 반드시 신분증을 제시하고 등록까지 해야 해요. 만약 당신이 인터넷에 공산당을 반대하는 언론을 발표한다면 경찰은 즉시 당신을 찾아내어 당신을 감옥에 감금해요.” 이 부인은 중공이 매우 큰 방화벽을 설치하여 정보를 거르는데 이는 매우 두려운 것이며 독일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알려주었다. “중공이 방화벽을 설치하는 목적 중의 하나는 바로 파룬궁 박해 진상을 덮어 감추려는 것인데 특히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생체장기적출의 진상을 감추려는데 있어요.”

화인이 ‘삼퇴’하고 진상을 명백히 밝하다

대륙에서 온 지 얼마 되지 않은 한 학자는 수련생에게 “당신들의 진상자료를 나는 국내에서 모두 보았어요. 나는 ‘9평’ CD도 있는데 모두 당신과 같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준 것이에요. 여러 해 동안 그들은 줄곧 견지하여 우리에게 보내왔어요. 내가 아는 한 노부인은 자녀의 부양으로 살고 있는데 아껴 쓰며 모은 용돈을 모두 자료를 만드는 데 사용했어요. 이런 전단지나 CD는 쉽게 오는 것이 아니에요. 나는 매우 감동받았어요.

그는 말했다. “사람들은 정말 파룬궁수련생이 만든 이런 진상자료들을 봐야 해요. 만약 당신이 인정하는 정면, 반면, 중간을 모두 보고 자신의 두뇌로 분석하고 판단한다면 곧 거짓을 꿰뚫어 볼 수 있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를 알 수 있어요. 공산당은 거짓말로 한순간을 기편하지만 오래가지는 못할 거예요. 소련과 동유럽 사회주의 진영도 모두 한순간에 해체되지 않았나요? 나는 중국 역시 이런 전환점에 직면했다고 생각해요. 중국의 사회문제는 매우 많고 매우 어두워서 북한과 다를 바가 없어요. 따지고 보면 곧 정치 문제인데 이는 공산당이 물러나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해결될 수 없어요.”

탈당에 대해 말하자 그는 대학에 입학하여 공산당에 가입했지만 사실 그와 동창들은 공산당에 대해 아무런 흥취도 없었고 학교에서 동원하여 마치 형식적인 절차와 같이 떠밀려 가입했는데 현재는 탈당해도 문제없다고 했다.

스위스 국적인 한 화인 청년은 소선대에서 탈퇴한 후 부모님께 가져다 드릴 진상자료를 요구했다. 그는 “만약 ‘삼퇴’가 이렇게 중요하다면 우리 부모님도 빠뜨릴 수 없어요. 그들은 대륙에서 다년간 생활했으므로 분명 어떠한 조직에라도 가입했을 거예요.”

문장발표: 2013년 04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4/18/2722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