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그리스 수련생들, 공법 시연하며 진상 전파

글/ 그리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3년 2월 23부터 24일까지 그리스 파룬궁수련생들은 주말 이틀간을 이용해 그리스 제2의 도시인 테살로니키에서 단체 법공부와 연공 및 교류회를 개최하고, 시 중심지와 해변에서 진상을 전파해 많은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파룬궁과 중국의 박해 실상을 알렸다.

'在萨洛尼卡市中心的亚理斯多德广场演示法轮功功法'
테살로니키 시 중심의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 파룬궁공법을 시연하다

'在萨洛尼卡市中心的亚理斯多德广场演示法轮功功法'
테살로니키 시 중심의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 파룬궁공법을 시연하다

'在萨洛尼卡市中心的亚理斯多德广场演示法轮功功法'
테살로니키 시 중심의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 파룬궁공법을 시연하다

'法轮功学员在萨洛尼卡市中心的亚理斯多德广场向人们讲真相'
파룬궁수련생들이 테살로니키 시 중심의 아리스토텔레스광장에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다

'亚理斯多德广场上,人们主动来了解法轮功真相'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다가와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다

'亚理斯多德广场上,人们签名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 사람들이 서명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의 반(反)박해를 지지하다

'亚理斯多德广场上,人们签名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 사람들이 서명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의 반(反)박해를 지지하다

'在萨洛尼卡的白塔海滨传播法轮功真相'
테살로니키의 바이타 해변에서 파룬궁 진상을 전파하다

단체 법공부 후 교류하고 수련에서 공동 제고하다

이틀간 진행된 법공부와 교류에서 수련생들은 특히 어떻게 법공부를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더욱 효과 있게 진상을 알리는 방면에서 충분히 교류했고 매우 많은 수확을 얻었다. 수련생들은 또한 함께 사부님의 공법 연공교육 비디오를 관람하고 서로 잘못된 동작을 교정해주었다.

단체 법공부를 할 때 수련생들은 사부님의 경문 ‘무엇이 대법제자인가’를 읽었고 어떠한 정황에서도 무조건 ‘안으로 찾기’의 중요성을 교류했다. 수련생들은 또 예전에 잘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 토론했고 어떻게 하면 법에서 인식하고 제고하며 이후에 잘 할 부분을 교류했다.

한 수련생은 우선 먼저 법공부를 견지한 후 자아와 이기적인 면을 겨냥해 수련했고, 각종 숨어있는 사람의 집착을 찾아내 무사무아(無私無我)의 경지에 도달하려고 노력했다. 다른 한 수련생은 고생을 두려워하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마음을 극복하고, 빨리 걸어 나와 법을 실증하는 활동에 참여해 몸과 마음을 파룬따파 진상과 대법홍전에 투입할 것이라고 했다.

수련생들은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하나의 정체를 이루어 법을 실증해야지 개인의 무엇을 실증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했다. 자신을 나타내고, 개인을 표현하려는 각종 집착을 수련해 제거해야 했다. 정체협조의 과정은 안으로 찾는 과정이며 심성을 수련하는 과정이다. 정체협조에 도달하려면 수련생들이 모두 자아를 내려놓고 모두 안으로 찾으며, 불평을 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다가가 원융하고, 서로 돕고 서로 믿으며 협조인을 지지해야 했다.

수련생들은 현재 상호 협조의 중요성을 분명히 알았다.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체험이 있는데 협조가 좋고 나쁨에 따라 결과가 같지 않았다. 협조하여 하나의 정체를 형성했을 때 느껴지는 에너지장은 매우 강했고 많은 문제들에서 모두 주요 문제를 해결하면 그와 관련된 기타 문제도 쉽게 해결됐고 진상을 알리는 힘 역시 현저하게 커졌다.

진상을 전파하자 세인들의 마음이 대법으로 향하다

테살로니키 시 중심에 있는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은 번화가로 행인들이 매우 많다. 수련생들은 그곳에서 진상활동을 개최했는데 진상전시판을 펼치고 어떤 이는 전단지를 배포하며 행인과 이야기를 나눴고, 어떤 이는 연공음악에 따라 5장 공법을 시연했다.

인근 관광객들은 상서롭고 아름다운 음악에 이끌려 다가와 진상전시판을 구경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수련생들을 찾아 무엇이 파룬궁이며 무엇 때문에 중공(중국공산당)이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질문했다. 수련생은 사람들에게 중공은 ‘가짜, 사악, 폭력(假惡暴)’으로 통치를 유지하고 있는데 몇 십 년간 수많은 중국인들을 박해했으며, 중공은 수많은 사람들이 ‘가짜, 사악, 폭력’과 반대되는 ‘진선인(眞善忍)’ 원칙을 견지함을 보고 참을 수 없어 각종 죄명을 날조해 선량한 수련인들을 잔혹하게 박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룬궁이 무엇인지, 게다가 잔혹한 박해 사실을 이해한 많은 사람들은 서명으로 파룬궁 박해 반대를 지지했다.

활동에서 늘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진상을 이해했고, 자발적으로 진상 전단지와 그리스어로 번역된 ‘9평공산당’을 가져갔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생들이 노력해 진상을 전파함에 감사를 표시했다. 사람들은 박해를 비난했고 특히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해 용납하지 않았으며 극도의 분노를 표시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수련하고 선(善)을 지향하게 하며 그 박대정심(博大精深)한 내포는 수많은 사람들의 심신에 이로움을 가져왔다. 아리스토텔레스 광장에서의 짧은 공법시연은 곧 그리스 시민들에게 신기함을 느끼게 했다.

한 여성은 다가와 수련생에게 정말로 매우 신기하다고 했다. 광장에 오기 전 그녀의 등은 줄곧 매우 아팠는데 광장에서 전시판의 진상과 수련생들의 공법시연을 본 후 그녀는 갑자기 자신의 등이 아프지 않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이 공법은 매우 신기하다고 느꼈고 아주 좋아했다!

적지 않은 시민들이 공법시연을 진지하게 구경했고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표시했다. 어떤 사람은 다가와 음악에 따라 공법을 따라 배웠고 함께 앉아 가부좌를 했는데 매우 편안함을 느꼈고 매우 강한 에너지를 느꼈다고 했다.

바이타 해변은 테살로니키 시민들이 가장 모이기 좋아하는 지역으로, 파룬궁수련생들도 늘 이곳에서 공법을 소개했다. 수련생들이 이곳에서 연공할 때 내보낸 상서로운 에너지장 속에서 많은 관광객들은 관심을 갖고 찾아와 진상을 이해했다.

문장발표: 2013년 3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3/3/2705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