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정하이산기자 워싱턴 DC 보도) 7월 16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헌정기념관(Constitution Hall)에서 성대히 개최되었다. 법회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4 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참가했다.
리훙쯔 사부님께서 친히 2011년 워싱턴 D.C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 회에 오셔서 설법하셨다.
2011년 미국 워싱턴 D.C 파룬따파 심득교류회 주 회장
2011년 미국 워싱턴 D.C 파룬따파 심득교류회 주 회장
오후 2시 50분 경, 사존께서 친히 회장에 나타나셨다. 전체 대법제자는 기립하여 장시간 열렬한 박수를 드렸다. 사존께서는 제자들에게 1시간 6분 간 설법하셨다. 사존께서 설법을 다 하신 후, 수련생들은 사존께 화환을 드리고 경의와 감은(感恩)을 표시했다.
법회에서는 사존의 설법을 경청하고, 15명의 중・서방 수련생들이 법공부를 잘하고 심성을 제고하며 진상알리기와 중생을 구도하는 과정 중에서 얻은 심득체험을 교류했다. 많은 수련생들은 매체 일을 하는 과정, 서양 주류사회에서 션윈을 홍보하는 과정, 중국대륙 민중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과정 에서 안을 향해 찾고 신사신법(信師信法)하며 더욱 잘 협력하고 소통하며 원용과 협조하면서 아울러 현재 정법형세 하에서 어떻게 더욱 광범위하게 중생을 구도한 체험을 이야기하였다. 교류 중에서는 대법제자의 성숙함과 침착함, 중생구도의 책임감과 사명감이 깃들어있었다.
대만에서 온 오선생은 NTD 아태방송국 계약갱신이 저애를 받은 후 대만 대법제자들이 지속적이며 대면적으로 정부 고위층 관원들을 향해 진상을 알린 체험을 소개했다. 그는 “이번 사건에서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 외에 기타 쓸 수 있는 객관적 조건이란 거의 없었다. 충분한 교류 끝에 정체를 형성한 후 대만 대법제자들은 가능한 모든 정부 고위층 관리를 향해 진상을 똑똑히 알렸는데 ‘NTD 계약연장 사건을 모른다면 정부 고위층 관리가 아니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광범위한 진상을 했다.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과정에서 또 새로운 단서들이 끊임없이 나타나 한 갈래 한 갈래의 새로운 문을 열어주어 최종적으로 계약 갱신 성공을 촉성했던 것이다.” 라고 발표했다.
영국에서 온 류선생은 영국 대법제자들이 법공부를 잘하고 정념을 강화하여 더욱 잘 협조함으로써 영국에서의 션윈공연이 국가급 극장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한 과정을 이야기하였다. 이 과정에서 많은 기적이 발생했는데 불가능했던 일이 대법제자의 신사신법(信師信法)의 굳건함 속에서 가능하게 변했다고 발표했다.
호주에서 온 이여사는 현지 대기원이 설립된 후 자신이 그 속에서 수련해 온 과정을 소개했다. ‘수련에 기초한 영업 팀’이라는 이념을 확립한 후 실제 업무과정에서 심성을 제고하여 더욱 잘 협조하고 정념정행하면서 아울러 속인 기업의 성공관리 경험을 잘 이용해 영업실적이 갈수록 좋아졌다고 했다.
하와이에서 온 장여사는 NTD 방송국이 현지에 설립된 후 아주 빠른 시일 안에 현지 최대 중문 TV방송국으로 성장하고, 현지 화인 시청자들 속에서 아주 훌륭한 진상 알리기 효과를 거두어 은연 중에 중국인들을 개변시키고 있다고 발표했다.
세 아이의 어머니인 워싱턴 D.C 수련생 누네즈(Nunez)는 자신이 미국정부를 향해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결과를 추구하는데서 비롯된 각종 걱정하는 마음을 내려놓으면서 진정으로 마음속 깊은 곳으로부터 상대방을 구도하고자하는 자비심이 우러나와 진상효과도 변화를 가져오게 된 수련체험을 들려주었다.
뉴욕에서 온 휴스턴선생은 법을 얻은 지 2년이 된 신수련생이다. 그는 법을 얻기 전 자신은 인생의 가장 밑바닥에 처해있었다고 했다. 당시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은데다가 갑상선기능항진증을 앓고 있어 4개월 사이에 50파운드나 체중이 떨어져 서 있는 것도, 말하는 것도 모두 아주 힘들어 비참하고 고독한 처지에 있었다고 했다. 하지만 파룬궁을 수련한 후 아주 빠르게 건강을 되찾았다고 했다.
워싱턴 D.C의 옌여사는 자신이 외손자를 잘 돌보면서 한편으로 국내의 친지와 친구, 일반 민중들에게 전화로 진상을 알려 삼퇴(三退)를 권하고, 관광지에서 관광객들에 진상을 알리며 영문 대기원신문을 배포한 경력 등을 소개했다. 그녀의 발언 중에는 구도중생의 긴박감이 묻어나왔다.
법회는 오후 5시 40분에 원만히 결속되었다. 법회에 참가한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이번 법회가 수련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표시하면서 앞으로 수련에서 더욱더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7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17/244043.html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html/articles/2011/7/17/126779.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