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태지역 대법제자, 자비로우신 사부님께 신년문안 드립니다

[명혜망2009년 1월 1일]

태국 대법제자 사부님께 새해 인사 드립니다!


2009년 새해가 다가옴에 즈음하여 태국 대법제자들은 방콕시 공원에 즐겁게 모여 “사부님,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 태국에서의 파룬따파” 등 현수막을 걸고 단체로 사부님께 세배를 올렸다. 지나온 정법수련의 길을 회고하는 태국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의 간곡한 가르침을 특별히 감사하게 생각하며 잊지 않을 것을 다지면서 단체사진을 찍어 사부님께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하였다. 합창 “사존님 웃으시기만 바라네”,”득도(得道)” 등 대법가곡을 불러 내심 속으로부터 가장 성실하고 진지한 축원을 표하였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모두들 서로 교류하고 일깨워 주면서 새로운 한 해에 세가지 일을 잘하여 더욱 용맹정진할 것을 결심하였다.

태국 전체 대법제자

녹화: 태국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드립니다 (3.3MB


이란 대법제자사부님께 새해 문안 드립니다


전체 홍콩 대법제자 사부님께 새해원단에 문안인사 드립니다.
高精度图片


일본 도쿄대법제자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 드립니다


싱가포르 전체 대법제자 사존님께 새해원단에 문안인사 드립니다

새해사부님 은혜 노래하네

엄동이 곧 물러 가면 새봄 맞으리,제자들 한 마음으로 사존님 그리네.조사정법 사명 중하니,분초 다투며 세인 구도하네.반석같은 의지로 사부님 바짝 따르나니,금강불파 정법신이라.정진의 길 발걸음 멈추지 않으리,원만회귀하여 사부님 은혜 보답하리라.

싱가포르 대법제자


대만 의란 수련생 단체 법공부하며 사부님께 새해 문안 드립니다 (그림)

글 / 대만 의란 대법제자

2008년 12월 28일, 2009년 새해가 다가올 무렵 대만 의란현 각 향진에서 온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단체 법공부 교류활동을 진행하였다. 수련생들은 함께 <<2007년 뉴욕법회 설법>>을 학습하였는데 낭낭한 글 읽는 소리가 주변을 유난히 상서롭고 따스하게 만들었다. 모두들 최근의 수련 체득을 나누었고, 법공부, 씬씽제고 등 개인 수련 방면을 서로 고무 하였으며, 과거 수련 중의 부족을 총결하고 다가오는 해에 더 정진할 것을격려하였으며, 정법수련의 세가지 일을 더 착실히 잘 할 것을 약속하였다.


낡은 것을 없애고 새것이 도래하는 세말에 의란수련생은 특별히 사부님의 간곡한 가르침에 감사 드리며 잊지 않고 있다. 모두들 법공부 한 후 공원에 모여 단체 사진을 찍고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려, 가장 성실하고 진지한 축원을 표시하였다. 이 날 수련생들은 더 없이 풍성하고 충실된 감을 느꼈고, “, , 의 불광 속에서 함께 함을 느꼈다.


한국 전체 대법제자 사부님께 새해원단에 문안인사 드립니다!


터키 전체 대법제자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드립니다



일본 전체 대법제자 사부님께 새해 문안 드립니다사존님 새해 안녕 하십니까! 일본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을 그립니다. 일본 대법제자는 더욱 정념정행하여 사부님 자비로운 구도에 어긋나지 않을 것이며,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역사적 사명을욕되게 하지 않고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할 것입니다.

일본 대법제자2009년 원단


뉴질랜드 전체 대법제자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인사 드립니다!

문장발표: 2009년 1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9/1/1/1917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