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휴스턴 창춘지역 퍼레이드에서 파룬궁 대오가 풍채를 펼쳐(포토)

【명혜망 2005년 10월 30일】(명혜기자 수징 휴스턴보도)휴스턴의 퍼레이드는 미국의 중요한 명절날에 거행된다. 유독 창춘구((Spring Branch)는 다원화 퍼레이드이며 명절이외에 거행된다. 그것의 종지는 “창춘지역 이웃 우호”(Spring branch Super Neighborhoods )이며 각 종족, 각 단체의 참여를 환영한다. 신청이 제한받지 않기에 많은 회사들의 후원을 받는다. 매년마다 활동은 아주 흥성하였고 퍼레이드에 참석한 단체는 해마다 늘어나며 금년은 이미 세 번째이다.


파룬따파 현수막


명혜학교의 꼬마제자들

* 퍼레이드 대오가 풍부하고 다채로와

금년의 퍼레이드는 2005년 10월 29일 10시에 시작되었다. 집합지점은 기독교청년회(YMCA)이며 대오는 거리를 따라 약 3마일 노정을 행진하였다. 금년의 주제는 “우리의 군인을 향해 경의를 드린다(A Salute to our Troops)”이며 현지의 군인들이 참여하였고, 풍격이 독특하여 예전과 아주 달랐다.

대오 중에는 창춘지역의 적지 않은 의원, 학교대표, 시 정부 대표들이 있었고, 대부분 기타 지역에서 온 단체들이 참석하였는데 각종 꽃차, 무용대오, 서양악대, 서양북대 등으로 약 70여개의 단체가 이번 퍼레이드에 참석하였다. 풍격이 서로 다르고 다채로우며 아시아단체는 겨우 두 곳에서 참석했다. 하나는 한국계의 대오이고 다른 하나는 파룬궁의 대오였다. 파룬궁대오는 이번 창춘지역 다원화 퍼레이드에 두 번째 참석했다.

퍼레이드는 가을에 거행되는데, 약 반년간의 뜨거운 여름이 지난 후 시원한 가을 퍼레이드에 참석하거나 구경하는 사람들은 모두 희열로 충만되어 있었다.

* 관중:“‘쩐, 싼, 런(真、善、忍)’너무 좋다!”

멕쑹똑暠튬
파룬궁수련생이 민간요고를 연출

파룬궁의 대오는 현수막대오, 꽃차, 연공대를 포함했다. 퍼레이드의 내용을 풍부히 하기 위해 또 일부 수련생들은 당장을 입고 당무를 연출하였고, 또 대당고와 요구를 연출하였으며, 명혜학교의 꼬마제자들도 참석했다.

주석대, 조직위원회 성원은 관중들에게 지나가는 단체를 하나하나 소개하였다. 파룬궁의 대오가 주석대를 지나갈 때 조직위원회 성원은 기뻐서 마이크로 “파룬따파, 쩐싼런”하고 큰 소리로 소개했다.

멕쑹똑暠튬
관중들이 퍼레이드 대오를 향해 경의

상서로운 공법표현, 우아하고 아름다운 당무, 명쾌한 북소리, 관중들은 너도나도 손을 흔들어 수련생들에게 경의를 표했다. 조직위원회 성원은 이때에 저도 모르게 또 한번 흥분하여 관중들에게 “쩐, 싼, 런”하고 말했고, 일부 관중들은 환호하며 “좋아요!”라고 대답했다.


파룬궁수련생이 파룬궁을 소개

길가의 파룬궁수련생들은 쉬지 않고 관중들을 향해 진상신문>(《Falun Dafa Today》)를 배포했다. 주석대 성원들도 가져갔다. 한 관중은 다가와서 파룬궁수련생을 껴안으며 말했다. “‘쩐, 싼, 런’ 너무 좋아요!”

문장완성 : 2005년 10월 30일

문장발표 : 2005년 10월 30일
문장갱신 : 2005년 10월 30일 18:08:43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0/30/11346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