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그리스: 중국 전통 공연과 파룬궁 연공시범이 아테네에서 큰 군중의 관심을 끌다 (사진들)

[명혜망] 아테네 사람들은 솔직하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들이다. 그리스에서 法輪大法을 소개하는 동안, 수련생들은 많은 사람들이 法輪大法에 대해 배우려고 와서 질문을 하고, 중국에서 자행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집단학살을 멈추게 하려는 수련생들의 노력을 지지하는 것을 직접 경험했다.

그리스의 여름은 지극히 무덥기 때문에, 온도가 내려가는 저녁 무렵에, 관광객들은 저녁식사를 하러 밖에 나와서 구경을 다닌다. 法輪大法 수련생들도 이 시간을 이용해서 아테네의 여러 다른 장소에서 法輪大法을 소개했다. 도시는 현재 올림픽 게임 때문에 전 세계에서 몰려온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아테네의 중심에 있는 광장은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기 때문에 파룬궁을 소개하기 위해서는 더할 나위 없는 장소였다.

단체 연공시범이 시작되자마자, 수백 명의 사람들이 아름다운 광경을 보기위해 모였다. 카메라가 플래시를 터뜨리고 사람들은 연공장면을 비디오로 촬영했다. 法輪大法 수련이 그리스에서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지만, 아테네에서의 이 성공적인 저녁 행사들 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연공을 배우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 자리에서 연공을 배우기 시작하기도 했다.

여러 나라 언어로 된 전단지가 배포되었고, 사람들이 법륜대법에 대해 질문할 때 작은 토론회가 여러 다른 언어로 진행되었다. 사람들은 포스터를 읽고 더 알기 위해 유용한 모든 정보를 얻느라고 그들의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法輪大法이 眞, 善, 忍을 기초로 한 고대 전통 명상 수련법이며, 중국의 전 통치자 장쩌민의 질투심으로 인해 지난 5년 간 중국에서 박해를 받아왔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파룬궁 연공을 시범해 보이고 사람들에게 박해에 대해 알게 하는 것은 물론, 수련생들은 아테네 사람들에게 음악과 댄스를 선보였다. 큰 규모의 관중들은 이 작은 야외 음악회에 관심을 가졌다. 사람들에게 중국의 전통적인 문화와 음악을 보여주는 이외에, 행사에서 또한 아테네에서 오늘 열리게 되는 음악의 밤을 홍보했다. 타이완에서 온 한 댄스 공연자는 그녀의 상냥함과 숙련된 동작으로 미소와 웃음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색상의 파라솔을 든 한 그룹의 숙녀들은 ‘Ode to the Lotus’ 노래로 춤을 추었다. 어떤 수련생들은 중국 전통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불렀다. 한 그룹의 독일인들은 ’파룬따파 하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노래를 불렀다.

무료 음악회에의 초청은 관중들에게 그리스어, 영어와 중국어로 전달되었다.

근원: http://clearharmony.net/articles/200408/21529.html
문장발표: 2004년 8월 23일

문장완성: 2004년 8월 23일

문장분류: [종합소식]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8/23/5166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