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왕잉 기자) 2025년 11월 9일, 파룬궁수련자들이 다시 한번 초청받아 샌프란시스코 재향군인의 날 퍼레이드(Veterans’ Day Parade)에 참가했고, 주최 측과 관중들로부터 환영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은 미 서부 천국악단과 연공팀으로 구성됐다.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와 ‘미국 국가’ 등 여러 곡을 연주해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은 관중들의 마음을 편안하고 즐겁게 했다.
파룬궁 대열이 본부석 앞을 지날 때 사회자는 관중들에게 이렇게 소개했다. “지금 본부석 앞을 지나가고 있는 행렬은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입니다. 전 세계에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파룬궁은 심신을 함께 닦는 수련법이며, 파룬궁수련자들이 밝고 선명한 노란색 연공복을 입고 우아하게 동공(動功)을 시연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그들에게 박수를 보냅시다!”
주최 측 “여러분을 초청하게 돼 영광입니다”

화교 참전용사 황궈런(黃國仁)은 미국 재향군인협회 제15분회 지휘관이자 퍼레이드 주최 측의 일원이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퍼레이드 참가를 매우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번 퍼레이드에 여러분이 참가해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이 행사는 모든 단체에 열려 있으므로 우리는 모든 다양한 단체의 참가를 환영합니다. 파룬궁 단체는 수년간 이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초청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입니다.”
그는 말했다. “저는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파룬궁이 진선인을 구현하는 공법임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멋집니다.”
미 육군 대령 “진선인을 따른다면 세상은 더 아름다워질 것”

퍼레이드가 끝난 이후, 미 육군 대령 더그 불라드(Doug Bullard)는 천국악단이 본부석 앞에서 연주한 ‘미국 국가’에 대해 여운이 가시지 않은 듯 말했다. “그들의 연주는 인상 깊었고 참으로 감동적이었습니다. 그것은 그야말로 놀라움이었고, 완벽했습니다. 천국악단이 ‘미국 국가’를 연주할 때, 저는 모두가 발을 딱 모으고 거수경례를 하는 것을 봤습니다. 정말 멋졌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미식축구팀 49ers’는 그들을 초청해 연주하게 해야 합니다.”
매년 본부석에서 행렬을 지켜봤다는 불라드는 말했다. “만약 우리가 모두 진선인을 따른다면 세상은 훨씬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불라드는 또 말했다. “이 진상 소책자를 가져가도 될까요? 제 학생들에게 이 가치관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방송 진행자 “파룬궁 대열이 최고였어요”

샌프란시스코 공영방송 ‘좋은 뉴스’ 프로그램 진행자 그레고리 리처드슨(Gregory Richardson)은 현장에서 퍼레이드 전체를 녹화했다.
그는 25년 전부터 파룬궁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여러분이 최고였어요! ‘미국 국가’를 연주했잖아요. 여러분은 미국을 존중하고, 여러분의 참여로 퍼레이드가 훨씬 빛났습니다. 진선인은 위대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주재 타이베이 경제문화판사처장 “매우 훌륭했다”
지난 9월 새로 부임한 중화민국 샌프란시스코 주재 타이베이 경제문화판사처장 우즈샹(伍志翔)도 본부석에서 행사에 참관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에 대해 우 처장은 말했다. “저는 그들이 매우 훌륭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하며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전 부대 지휘관 “어디서나 진선인은 필요하다”

전 부대 지휘관 스티브 돌긴(Steve Dolgin)은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을 지나며 엄지를 치켜세우며 말했다. “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도 정말 훌륭합니다. 우리 세상은 진선인을 절실히 필요로 합니다. 어디서나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베트남전 참전용사 마이크 라퀴자(Mike Raquiza)는 천국악단의 연주를 매우 높이 평가했으며,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궁금해하며 말했다. “천국악단의 연주는 훌륭합니다.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이 사람을 끌어당깁니다. 진선인의 원칙은 아주 좋습니다. 사람들이 이 원칙을 따른다면 훌륭한 시민이 될 겁니다. 저는 진선인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캐나다인 “우리에게는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퍼레이드 출발 지점에 있던 캐나다인 패트릭(Patrick)은 천국악단의 연습 연주를 듣고 아래로 내려와 직접 관람하다가 감탄하며 말했다. “이 악단은 정말 훌륭하네요. 전체적인 조화가 뛰어나고, 복장도 멋집니다.”
그는 천국악단 단원들이 모두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사실을 알고 더욱 흥미를 보였다. “저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왔는데, 거기에도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렇다는 답변을 들은 그는 더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 진상 자료를 살펴보며 말했다. “저는 진선인이 정말 훌륭한 가치관이라고 생각해요. 지금 우리에게는 진선인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랍인 “파룬궁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아랍인 압둘 라흐만(Abdul Rahman)은 파룬궁수련자들의 연공 시연을 즐겁게 지켜보며 말했다. “그들의 연공을 보니 마음이 평화롭고 즐겁습니다. 정말 좋은 이완 방법이에요.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
그는 또 진선인의 의미에 대해서도 말했다. “진선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우리가 일하고 운동하며 여러 가지 일로 매우 바쁜 이 시대에, 이러한 공법을 통해 자신의 몸을 돌보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11/5024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11/502412.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