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텍사스주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10월 1일, 미국 텍사스주 남부 도시 세긴(Seguin)의 도나 도진(Donna Dodgen) 시장이 표창장을 수여하며 9월 30일을 ‘션윈예술단 20주년 순회공연 기념 및 표창의 날’로 공식 선포했다. 시는 이날 성대한 기념 행사를 열고 션윈의 발자취를 축하했다.
도진 시장은 표창장에서 “션윈 예술가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의 국경을 넘는 탄압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예술 활동을 이어가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이어 “그들의 용기와 선량함, 그리고 인내는 존경받을 만하며 인류가 함께 간직해야 할 소중한 자산”이라고 강조했다.

표창문 전문
션윈 순회공연 20주년 기념
– 고려 사항 –
션윈예술단은 비영리 무용·음악 단체로서, 휴스턴 대도시권, 댈러스-포트워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엘패소, 애머릴로, 러벅, 미드랜드, 롱뷰, 보몬트, 칼리지 스테이션, 맥앨런 등 텍사스 여러 도시에서 공연을 펼쳐왔다.
지난 20년 동안 션윈은 장엄한 공연과 함께 5천 년에 걸친 신이 전한 중화문화의 정수를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션윈의 공연은 관객들에게 영감을 주고 교육하며 마음을 고양시키고 감동을 선사해 왔다. 공연이 전하는 보편적 가치 – 명예, 충성, 선량, 관용, 효(孝) – 는 오늘날 세계 곳곳에서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중국공산당(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할 뿐 아니라, 션윈에 대해서도 폭탄 협박, 허위정보 유포, 법률 남용 등 다양한 수단을 동원해 국제적 탄압을 자행해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션윈 예술가들은 흔들림 없이 무대에 서며 전 세계 관객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했다. 그들의 용기, 선량함, 인내는 존경받아 마땅하며, 인류가 공유해야 할 귀중한 자산이다.
이에 나, 도나 도진 텍사스주 세긴시장은 2025년 9월 30일 화요일을 ‘션윈예술단 20주년 순회공연 기념 및 표창의 날’로 공식 선포하며, 세긴시에서 이를 성대히 기념할 것임을 밝힌다.
발표일자: 2025년 9월 30일
텍사스주 세긴시
(서명)
(인장: 텍사스주 세긴시)
원문발표: 2025년 10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1/5004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1/5004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