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LA 파룬궁수련자들, 시청 앞에서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 폭로

글/ LA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8월 26일 화요일 오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파룬궁수련자 일부가 시청 앞에서 평화롭게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고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며 박해 반대 서명을 받았다. 이들은 미국 각계가 함께 나서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과 침투를 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날 많은 사람이 전단지를 받고 수련자들과 대화하며 중공 박해의 진상을 알게 됐고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했다.

차량이 오가는 번화한 거리 옆에서 잔잔한 음악과 함께 수련자들이 고요하게 가부좌하고 연공하는 모습은 이 분주한 도시와 선명한 대비를 이뤘다. 이 광경은 인근 정부 직원들과 행인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고 많은 사람이 다가와 진상을 알아보았다.

'图1~5:二零二五年八月二十六日,洛杉矶法轮功学员在市政府前平和展示五套功法,向往来民众讲述真相,同时呼吁美国各界人士一同制止中共的跨国镇压。'
2025년 8월 26일, LA 파룬궁수련자들이 시청 앞에서 평화롭게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고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며 미국 각계가 함께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저지하도록 도와주세요”

행사 주최 측 대표이자 파룬궁수련자인 프란시스 류(劉, Francis Liu)는 “우리가 오늘 시청 건물 앞에 온 것은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박해 요구를 전하기 위해서입니다”라고 말했다. 연공 대열 앞에는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저지하도록 도와주세요”라고 쓰인 대형 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류는 파룬궁이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전통 수련법으로 국적과 계층을 가리지 않고 모든 연령층이 수련할 수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수억 명이 수련하고 있지만, 1999년부터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우리가 이번에 미국 LA 시청 앞에서 평화적으로 목소리를 낸 것은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한층 강화했을 뿐 아니라 박해 수단을 미국 본토까지 확대했기 때문입니다. 중공은 미국의 사법 체계와 언론을 이용해 미국 민주사회의 허점을 파고들고 있습니다.”

많은 증거가 보여주듯 2024년 들어 중공은 전면적으로 탄압을 강화했다. 중국 본토에서는 파룬궁을 대상으로 충격적인 집단학살을 계속 자행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여론전과 법률전을 펼치며 파룬궁과 션윈예술단을 집중 공격했다. 심지어 살해 위협, 폭탄 협박, 총격 및 방화 위협 등 더욱 극단적인 테러 수단까지 동원했다.

올해 6월 미국 의회는 초국가적 탄압 추세를 다루는 청문회를 열고 중국 기관들에 제재를 가했다.

류는 “우리는 최근 미국 정부 각급 관리들과 접촉했는데 그들 역시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라며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파룬궁 신앙 단체를 지지한다는 것을 깊이 느꼈습니다”라고 말했다.

관광객 “우리도 진상 전파 도울 것”

이날 많은 사람이 중공 박해의 진상을 알게 됐고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지지를 표했다.

'图6:来自瑞士的游客詹妮·塔林(左)和戴维·潘泽拉表达了对法轮功学员的支持。他们表示会帮助传播真相。'
스위스에서 온 관광객 재니 타린(왼쪽)과 데이비드 판첼라가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며 진상 전파를 돕겠다고 밝혔다.

스위스 관광객 재니 타린(Janne Tharin)은 “우리는 전단지를 통해 이런 어두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런 진상을 세상에 알리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이 이런 박해가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 있기 때문에 진상을 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진상 전파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파룬궁수련자)이 계속해서 이런 정보를 나누고 전파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스위스 관광객 데이비드 판첼라(David Panzella)도 동의했다. “저는 전 세계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도 이 메시지 전파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부디 계속 평화적인 방식으로 진상을 전파하길 바랍니다.”

선(善)의 힘

차량이 오가는 번화한 거리 옆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고요하게 연공하는 평화로운 모습은 이 분주한 도시와 선명한 대비를 이뤘다. 행인과 관광객이 받은 전단지 한 장 한 장은 진상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됐다.

LA 주민 패트리샤(Patrisha)는 전단지를 받아 꼼꼼히 읽으며 조용히 파룬궁수련자들의 연공을 지켜보며 말했다. “그들은 정말 선량합니다. 그들을 보고 있으면 저도 매우 평화로워지고 함께 연공하고 싶어집니다. 그리고 세상은 모두 진선인이라는 가치관이 필요합니다.”

관광객 판첼라는 덧붙였다. “정말 훌륭합니다. 그들은 매우 평화롭습니다. 이것은 삶을 더 의미 있게 만드는 수련 방식이며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신앙을 가져야 하고 끝까지 견지해야 합니다. 그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류는 이번 행사의 취지가 각급 정부와 시민들이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중시하길 바라는 데 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우리는 미국 정부에 감사를 표합니다. 수년 동안 미국 정부 각급 관리들이 우리를 지지해 주었고 하원도 ‘파룬궁 보호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올해 5월 미국 연방 하원은 만장일치로 ‘파룬궁 보호법’을 통과시켰다. 이 법안은 미국이 중공의 국가 차원에서 지원하는 파룬궁수련자 등 양심수에 대한 강제 장기적출 행위를 제지할 것을 요구하며, 중국 내에서 장기적출에 참여하거나 협조하는 자들에 대해 제재를 가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30/49892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30/498926.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