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토론토 통신원) 2025년 7월 26일, 캐나다 토론토·몬트리올·오타와에서 온 파룬궁수련자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이 미국 오그덴스버그시에서 열린 제64회 국제항로축제에 초청받아 참가했다.
약 2킬로미터에 이르는 퍼레이드 전 구간에서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송보(送寶)’, ‘파룬성왕(法輪聖王)’, ‘불은성악(佛恩聖樂)’ 등 8곡을 연주했다. 관중들은 악단이 오기도 전부터 이미 음악에 이끌려 열렬히 박수를 보냈다. 악단이 지나가는 곳마다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았고 일부 관중은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하며 캐나다에서 온 이 팀에 경의를 표하고 행사에 빛나는 색채를 더해준 데 대해 감사했다.
매년 7월 중순에 10일간 열리는 국제항로축제는 세인트로렌스 카운티에서 연중 가장 성대하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축제 중 하나로, 미국 현지는 물론 인근 캐나다에서 온 수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다.


국제항로축제 조직위원회 위원장 “천국악단의 공연은 매우 훌륭하다”

국제항로축제 조직위원회 위원장 크리스 콜(Chris Cole)은 올해가 국제항로축제를 개최한 지 64년째 되는 해로, 이번 퍼레이드에는 총 120개 팀이 참가했으며 3만 명 이상의 현지 주민과 관광객들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수련자들에게 말했다. “작년에도 천국악단을 초청했는데, 여러분의 공연이 매우 훌륭해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현지 관중 “진선인(眞·善·忍) 원칙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해”

올해 72세인 수(Sue)는 퍼레이드 행렬이 지나가는 것을 보며 계속해서 박수를 쳤다. “그들의 공연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도 예전에 악단에 참여해 드럼을 쳤거든요. 그들이 캐나다에서 왔다고 들었는데, 우리 행사에 참가하러 미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악단 구성원들이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수는 파룬따파가 따르는 진선인 원칙이 모든 사람에게 필요하다고 말했다. “사람을 진실되고 선량하게 대하고, 일을 만날 때 인내하는 것, 저는 이런 점들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생활에서 ‘인(忍)’을 실천할 수 있어요. 관용하고 인내심을 갖는 것 말이에요. 제가 이 모든 것을 다 해낼 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파룬따파가 이미 전 세계에 전해졌다는 것을 알고 수는 말했다. “저는 토론토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전 세계에 전해졌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온라인에 무료 연공 교습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수는 말했다. “딸과 함께 배우고 싶어요. 딸도 분명 관심을 가질 거예요.”

고등학교 교사 마이클(Michael)은 가족과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악단이 한 곡을 연주한 후 그의 온 가족이 일어나 악단의 멋진 공연에 박수를 보냈다. 마이클이 수련자에게 말했다. “작년에 퍼레이드에서 이 팀을 봤는데, 올해야 비로소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을 들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정말 좋아요! 그들이 연주할 때 저는 눈을 감고 그들의 음악을 즐겼습니다.”
마이클은 또 이번이 자신이 처음으로 파룬따파에 대해 들어본 것이라고 말했다. “교사로서 저는 여러분이 말하는 진선인 원칙에 매우 찬성합니다.”

현지 주민 알렉산더(Alexander)는 아내와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한 후 기쁘게 수련자에게 말했다. “방금 전까지 아내와 이야기하면서 우리가 이미 몇 년간 캐나다에서 온 그 악단을 놓쳤다고 했는데, 말이 끝나자마자 악단의 연주가 들려왔어요. 그들의 연주가 너무 멋져요! 활력이 넘치고 협력이 완벽하며 매우 능숙합니다. 정말 훌륭하고 열정적이에요. 그들이 온 것을 보게 돼서 좋습니다!”
그는 또 악단 구성원들이 신앙하는 진선인 원칙이 모든 사람이 따르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미 은퇴한 로라(Lori)는 이번이 자신이 천국악단을 본 두 번째라고 말했다. “그들의 연주가 너무 좋아서 매년 그들이 오기를 기대하게 돼요. 저는 그들의 관악 부분을 가장 좋아해요. 정말 멋져요!” 그녀는 또 말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진선인을 실천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사람’이라고 할 수 있고, 이 세 가지 원칙이 사람을 구성합니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8/49773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8/4977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