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인도네시아 발리서 ‘7·20’ 파룬궁 박해 반대 행사 열려

글/ 인도네시아 발리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7월 20일, 인도네시아 발리의 파룬궁수련자들이 덴파사르(Denpasar)에서 7·20 박해 반대 기념 행사를 연이어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평화 집회, 단체 연공, 진상 사진전, 촛불 추모식 등이 포함됐으며, 참가자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이 26년간 이어온 파룬궁 박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오전 활동은 유명 관광지인 레농 광장(Renon Square)에서 열렸다. 수련자들은 사진 자료를 통해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하는 데 사용하는 각종 잔혹한 고문 방식들을 전시했다. 많은 행인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진상 자료를 가져갔으며, 수련자들과 대화를 나눴다. 이들은 평화와 정의를 추구하는 수련자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냈다.

'图1~4:二零二五年七月二十日,巴厘岛法轮功学员在登巴萨的雷农广场举办反迫害和平集会。'
2025년 7월 20일, 발리 파룬궁수련자들이 덴파사르의 레농 광장에서 박해 반대 평화 집회를 열었다.

'图5~6:二零二五年七月二十日,学员们向民众讲述法轮功真相。'
2025년 7월 20일, 수련자들이 시민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고 있다.

저녁에는 수련자들이 덴파사르의 푸푸탄 바둥(Puputan Badung)에서 촛불 추모 활동을 열었다. 이들은 진선인(眞·善·忍) 신념을 고수하다가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자들을 애도했다.

'图7~9:二零二五年七月二十日,来自巴厘岛各地的法轮功学员在登巴萨普普坦巴东举行烛光夜悼活动。'
2025년 7월 20일, 발리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자들이 덴파사르 푸푸탄 바둥에서 촛불 추모 활동을 열었다.

발리 시민들, 파룬궁 지지하며 중공의 박해에 반대

오전 활동에서 수련자들은 800명이 넘는 시민들의 서명을 받았다. 이들은 모두 중공의 박해에 반대하고,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대상 장기적출 범죄에 반대하는 입장을 표명했다.

'图10:活动期间,民众踊跃签署请愿书,反对中共迫害,反对活摘法轮功学员器官。'
활동 기간 동안, 시민들이 열렬히 청원서에 서명하며 중공의 박해에 반대하고,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적출에 반대했다.

대학생 아차(Acha)는 “비록 진선인에 대해 처음 들었지만, 저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와 그 가치관이 사회에 매우 유익하며, 사회를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图11:法轮功学员正在向阿查(左二)讲解真相。'
파룬궁수련자가 아차(왼쪽 두 번째)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덴파사르의 한 대학에서 강의하는 라디티아(Raditya) 강사는 “진선인은 사회 전반에 걸쳐 널리 보급돼야 합니다.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가치관은 사람들의 도덕과 예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발리의 한 종교 단체 지역 책임자인 스리 비디아스투티(Sri Widiastuti)는 수련자들이 대중에게 진상을 명확히 알리려는 노력을 높이 평가하며 “포기하지 말고, 이 박해의 진상을 계속해서 대중에게 명확히 알려야 합니다. 저는 이 박해가 하루빨리 끝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관광 산업에 종사하는 위스누(Wisnu)는 대중에게 중국에서 장기 이식을 고려할 때 매우 신중하게 접근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장기 출처가 합법적인지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이 장기들이 파룬궁수련자로부터 왔을 가능성이 있으니,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정말 그렇다면, 이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슬픔이 될 것입니다.”

샨티(Shanti)와 그녀의 아들 데바(Deva)는 수련자가 설명하는 중공의 잔혹한 장기적출 만행을 진지하게 들었다. 이들은 이에 대해 깊은 불안감을 느꼈으며, 이러한 행위는 극히 비인간적이라고 말했다. 중공 정부의 신앙 탄압에 대해 이야기하며 샨티는 “(이 박해는) 인권을 위반하는 것이며, 우리는 반드시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图12:科曼·阿尤正在阅读法轮大法真相资料。'
코만 아유가 파룬따파 진상 자료를 읽고 있다.

현지 주민 코만 아유(Komang Ayu)도 우려스러운 목소리로 “이런 평화로운 가부좌와 수련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왜 박해를 받아야 합니까? 이렇게 평화로운 수련, 진선인을 지도 원리로 삼는 이처럼 아름다운 수련은 결코 박해받아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图13:唐卡斯(左)表示反对从法轮功学员身上非法摘取器官。'
당카쓰(왼쪽)가 파룬궁수련자에게서 불법적으로 장기를 적출하는 행위에 반대 의사를 표명했다.

어업 분야 퇴직자인 당카쓰(Tangkas)도 “중공은 파룬궁수련자들에게서 강제로 장기를 적출하는 행위를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라고 단호하게 밝혔다.

니사(Nisa)와 그녀의 친구 자흐라(Zahra)는 수련자들이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선량함과 정의를 수호하는 노력에 지지를 표명했다. 니사는 “저는 침묵하는 대신 지지하는 쪽을 선택했습니다. 폭력을 행사하는 자들에게는 그들의 양심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8/49773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8/497730.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