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스페인 여러 지역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념 행사

글/ 스페인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스페인 파룬궁수련자들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탄신일을 축하하기 위해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그란카나리아 등 여러 도시에서 법을 널리 알리고 진상을 전하는 활동을 개최했다.

'图1~4:西班牙大法弟子恭祝慈悲伟大的师尊生日快乐'
스페인 대법제자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스페인 각지의 파룬궁수련자들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간에 법을 널리 알리고 진상을 전하는 활동을 개최해 현지 시민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수련자들은 부스에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내용이 담긴 사진, 연꽃,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파룬따파’, ‘진선인(眞·善·忍)’ 등의 현수막을 설치했다. 일부 수련자들은 파룬궁의 아름답고 부드러운 공법을 시연하며, 행인들에게 파룬궁이 진선인 원칙에 기반한 정신 수련으로 다섯 가지 부드러운 동작의 공법을 포함한다고 소개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연공 모습은 지나가는 시민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사람들은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촬영했으며, 일부는 그 자리에서 파룬궁을 배우기도 했다.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은 앞다투어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는 서명에 동참했다.

'图5~7: 马德里法轮功学员在市中心东方广场洪法讲真相'
마드리드 파룬궁수련자들이 시내 중심 동방광장에서 법을 널리 알리고 진상을 전하고 있다.

'图8~9:大加那利群岛民众支持法轮功'
그란카나리아 주민들이 파룬궁을 지지하고 있다.
'图10:巴塞罗那法轮功学员在加泰罗尼亚广场讲真相'
바르셀로나 파룬궁수련자들이 카탈루냐 광장에서 진상을 전하고 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는 1992년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이 중국에서 공개적으로 전하기 시작하셨으며, 세계 각지로 널리 퍼져 수백만 명이 수련하고 있다. 수련자들은 신체와 마음의 건강 및 도덕적 향상을 얻었으며, 파룬궁은 세계 각국과 여러 민족으로부터 환영과 사랑을 받고 있다.

'图11:人权律师伊拉娅(Iraya)女士被法轮功所传递的真善忍的信息所深深触动,想为法轮功尽一份力'
여성 인권변호사 이라야는 파룬궁이 전하는 진선인의 메시지에 깊이 감동해 파룬궁을 위해 힘을 보태고자 한다.

이라야(Iraya)는 여성 인권문제를 다루는 젊은 변호사로, 호기심을 갖고 부스에 다가왔다. 그녀는 이전에 파룬궁과 그 박해에 대해 알지 못했으나 수련자의 설명을 듣고 충격을 받아 즉시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 중단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또한 자발적으로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기며 계속해서 더 깊은 대화를 나누고, 심지어 박해 반대 계획을 함께 추진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전하는 진선인의 메시지에 깊이 감동받았으며, 파룬궁을 위해 힘을 보태고 싶다고 했다.

한 노부부가 파룬궁 정보 부스에 와서 파룬궁에 대해 더 알고 싶어했다. 노신사는 퇴직한 교수이자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 수련자의 설명을 주의 깊게 들은 후 중공의 이런 인성을 말살하는 잔혹한 박해에 대해 매우 이해할 수 없고 분노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수련자들이 오랫동안 중공의 악행을 끊임없이 폭로하고, 진상을 대중에게 알리는 인내와 끈기에 매우 감탄한다며 중공의 폭력을 규탄했다.

테네리페섬에서 온 관광객 가족이 행사 부스를 지나가다가 이렇게 좋은 공법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다섯 식구 모두 서명해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현했다. 아이들도 파룬궁수련자의 설명을 진지하게 들었으며 헤어질 때 수련자들은 각자에게 작은 연꽃 하나씩을 선물했다.

지미(Jimi)는 영국인으로, 중국 전통문화를 매우 좋아하며 무당산에서 쿵푸를 배우기도 했다. 그는 문화대혁명의 역사를 알고 있으며, 당시 많은 수행자 승려들이 공산당에 의해 살해되고 사찰이 파괴됐지만,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중국공산당이 여전히 예전과 같이 신을 믿는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다는 것을 상상하지 못했다고 했다. 그는 악행을 저지르는 중공은 반드시 신의 벌을 받을 것이며, 그리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을 거라고 믿는다고 했다. 파룬궁이 진선인에 기반한 불법(佛法) 수련이며, 무료로 공법을 가르치고, 파룬따파의 서적과 음악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설명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여러분의 이 공법은 정도(正道)입니다. 너무나 바른 길이에요. 저는 반드시 진지하게 알아볼 겁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20/4952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20/495275.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