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탈리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4월 25일 전후, 파룬궁수련자들은 이탈리아 피렌체(Firenze), 토리노(Torino), 베네치아(Venezia) 등 역사적인 도시 중심부에서 1만 명 이상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평화적이고 이성적으로 청원한 4·25 사건 26주년을 기념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활동 기간 동안 일부 수련자들은 공법을 시연했고, 다른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진상자료를 제공하며 4·25가 역사에 새겨진 날임을 알렸다.

4월 25일 금요일, 파룬궁수련자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르네상스의 역사적인 도시 피렌체 시내 중심부 산타마리아 성당 광장에서 4·25 파룬궁 평화청원 26주년을 기념하는 활동을 개최했다.
대법 정보자료가 전시된 전시판 앞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는데, 수련자들이 보여준 고요함과 조화로움이 지나가는 행인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정보를 물어보게 했다. 일부는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자신의 지지를 표현할 수 있는지 물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서 일어나는 박해를 중단하라”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한 가족은 부부와 십대의 두 자녀가 멈춰 서서 파룬궁에 관한 정보와 수련 방법에 대해 물었다. 그들은 현장에서 파룬궁수련자들로부터 몇 가지 동작을 배웠고 좋은 느낌을 받았으며, 그들의 도시에 있는 파룬궁수련자들의 연공장에 가서 파룬궁을 배울 것이라고 흥분해서 말했다.
토스카나에 거주하는 한 남성은 1998년 중국에 있을 때 수백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함께 연공하는 모습을 보았으며, 그 고요하고 평화로운 모습이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후에 파룬궁이 탄압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지만 당시에는 크게 주목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수련자들과 대화하고 진상자료를 확인한 후, 그는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고 박해를 중단하라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또 다른 팔레스타인 사람은 수련자에게 “우리는 중국에서 일어나는 박해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이런 박해가 계속되도록 놔둘 수 없고, 이런 상황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당장 서명합시다”라고 말했다.
토리노 관광객들, 파룬궁에 관심 보이며 박해 반대 서명

4월 25일, 피에몬테 지역의 수련자들이 이탈리아 유명 자동차 제조 도시 토리노에 모여 1999년 4월 25일 중국에서 일어난 파룬궁수련자들의 만인 평화청원 사건을 기념했다.
활동 기간 일부 수련자들은 공법을 시연했고, 다른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진상자료를 제공하며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서명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멈춰 서서 이런 폭력 행위를 중단시키는 데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물었다. 그들은 서명한 후 정보 자료를 가져가며 가족과 친구들에게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베네치아 위성도시 행인들 수련자들 격려 “박해가 끝날 때까지 계속 노력하세요”

4월 13일 일요일, 파룬궁수련자들이 베네토 지역 메스트레(Mestre) 시내 중심 마테라 광장(Piazza Mattera)에서 4·25 만인 평화청원을 기념하는 활동을 개최했다.
활동 기간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갔으며, 많은 행인들이 활동에 이끌려 멈춰 서서 수련자들과 대화하며 진상을 알아갔다. 그들은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호소문에 서명하고 파룬궁수련자들에게 박해가 끝날 때까지 계속 노력해달라고 격려했다.
원문발표: 2025년 4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4/30/49312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4/30/4931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