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탈리아 여러 지역에서 파룬궁 진상 알려

글/ 이탈리아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이탈리아 수련생들이 로마, 베네토, 사르데냐 등 여러 지역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2024년 2월 24일과 29일, 로마 수련생들이 도심 속 비토리오 광장(Piazza Vittorio)과 로마 중국 대사관구에서 공법을 선보이면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알렸다.

지난 2월 24일, 로마의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 상업 지역의 비토리오 광장(Piazza Vittorio)에서 파룬궁 진상 알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 기간에 수련생들은 전시판과 현수막을 설치한 후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고, 행인들에게 진상 전단지를 나눠주는 한편 중공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폭로했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 관련 전단을 나눠주면서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수련을 견지한 덕분에 심신에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공의 비인도적인 박해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사르데냐에서 로마로 휴가를 온 한 여성은 전시판 앞을 유심히 살펴보면서 손녀에게 며칠 전 사르데냐 주도 칼리아리에서도 파룬궁 진상 알리기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봤다고 했다. 그러면서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자료를 받고 돌아가면 현지 수련생들을 찾아가 공법을 연마하겠다고 말했다.

3월 3일 일요일, 파룬궁 수련생들은 메스트레(Mestre) 도심에서 진상 알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수련생들이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는 모습

행인들은 파룬궁 부스 앞에서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눴고,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은 파룬궁 박해 반대를 지지하는 청원에 서명했다.

3월 3일 일요일 오후, 파룬궁 수련생들은 메스트레 도심인 피아자 마테라(Piazza Mattera)에서 연공하면서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행인들은 걸음을 멈추고 수련생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진지하게 파룬궁 진상을 알아본 후 파룬궁 박해 반대 지지 서명을 했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며 연공 장소 및 기타 정보를 자세하게 문의했다.

 

​​원문발표: 2024년 3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3/7/4739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3/7/4739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