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LA 수련자들, 단체 연공 후 사부님께 추석 문안 올려

글/ LA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9월 24일 아침, 추석이 다가오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수백 명의 수련자들이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파운틴 밸리에 모여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추석 문안을 올렸다.

추석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가장 중요한 3대 명절 중 하나인데, 이번 기회에 그들은 파룬궁 수련 후 받은 신체적, 정신적 혜택에 대해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사부님, 즐거운 추석되세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수련자들의 축원이 맑고 푸른 하늘에 울려 퍼졌다.​

2023년 9월 24일 아침, LA 지역 수백 명 수련자들이 마일 스퀘어 지역 공원에 모여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2023년 9월 24일 오전, LA 지역 수련자들이 마일 스퀘어 지역 공원에서 단체 연공을 하는 모습

신수련자 “저에게 수련할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파룬궁수련자 메리 셜리(Mary Shirley)는 매우 기쁘게 “대법제자가 된 것은 제 일생의 영광이자 영예”라고 말했다.

신수련자 메리 셜리는 대법제자가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는 결혼 생활에 실패해 한때 매우 고통스러웠고, 제 마음에는 너무 매듭이 많아 전혀 풀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당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큰 악영향을 받았다고 회상했다. “굉장히 폐쇄적이었고 화를 많이 냈습니다. 몸도 아팠고 온종일 기운이 없었습니다. 먹고 싶지도 않았고, 마시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그때는) 온몸이 새까맣게 되는 것 같았습니다.”

혹독한 시련을 겪은 셜리는 2019년이 되어서야 파룬궁을 접하고 파룬궁의 주요 수련서 ‘전법륜(轉法輪)’을 읽기 시작했다. “집에 가서 여러 번 읽었습니다. 읽으면서 점차 이해됐어요. 모든 일은 다 이유가 있어서 일어나는 일이고, 과거에 저에게 일어난 일들도 제 업력 때문에 일어난 일임을 알게 됐습니다. 마침내 제 마음의 매듭이 풀렸고, 저는 이전의 매우 고통스럽고 불균형한 기분에서 완전히 자유로워졌습니다.”

마음속 매듭이 풀리자 그녀는 문제에 관한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고 몸도 매우 건강해졌다.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자 제 행동도 방향을 잡았고 긍정적으로 됐어요.”

“저는 더는 화를 내지 않으며 미소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저는 수련자이므로 모든 것을 선하게 대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소중한 수련의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 정중히 추석 문안을 올립니다!”

어려서부터 대법 수련환경에서 성장한 청년 제자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난 18세의 다니엘 블라이브트로(Daniel Bleibtreu)는 어렸을 때부터 파룬따파 수련 환경에서 성장했다.

어렸을 때부터 파룬따파 수련환경에서 성장한 다니엘 블라이브트로

“제가 태어났을 때 부모님은 이미 수련하고 계셨기에 저도 그런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그러나 수련에 관해서는 그가 자라면서 스스로 결정했다. “파룬따파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사람들에게 이롭습니다. 저는 계속 수련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자신만의 독자적인 견해를 갖고 있었다. “잠들기 힘들 때, 잠자리에 들기 전 30분 정도 가부좌를 하면 푹 잘 수 있습니다.” 그보다 중요한 것은 파룬따파를 진지하게 수련한 후 그의 내면이 바뀐 것이었다.

“‘진선인(真·善·忍)’이라는 보편적 가치에 따라 실천하다 보니 도덕성이 높아졌어요.” 그는 예를 들었다. “사람들 사이에 갈등이 생기면 ‘진선인’이 떠올라요. 화를 내는 것만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이것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는 15살 때 중국 고전무용을 배우기 위해 혼자 미국으로 건너왔다. 이번 여름, 그는 막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공부하면서 각종 도전을 맞이하고 있다. “하지만 이제 진선인을 알고 있으니 이에 따라 인내심을 발휘하고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

브라이브트로는 추석을 맞이하며 말했다. “저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운 좋게 그런 (수련) 환경에서 태어나 애쓰지 않아도 수련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런 수련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 사부님의 배치에 감사드립니다.”

“아주 좋은 공법이라고 느껴져 수련하고 싶었어요”

초기에 법을 얻은 베트남 이민자 어우양(歐陽)은 수석 엔지니어다. 그는 자신이 수련하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그때 저는 아주 좋은 공법이라고 생각했고 실천하고 싶었습니다.”

어우양은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했다.

“저는 1998년에 대법을 얻었습니다.” 당시 그는 형의 건강이 매우 좋지 않아 치료를 위해 계속 다양한 기공사를 찾았다고 회상했다. “형이 계속 저에게 (다른 기공을) 소개해주는데 저는 관심이 없었어요. 나중에 형이 파룬궁을 배워 저에게 소개해줬는데, 첫날 저는 사부님의 연공(비디오)을 보고 ‘이것이 내가 원하던 거야’라고 말하고 수련에 바로 입문했습니다.”

수련 후, 그는 많은 수련자와 마찬가지로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큰 변화를 경험했다. 그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그의 나쁜 성격이 실제로 좋아진 것이었다.

그는 ‘진선인’에 따라 행동하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자신을 일깨웠다. “저는 어떤 문제에 대해 논평하기 위해 자신의 주관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저를 향한 갈등이나 사람 간의 갈등도 많이 줄었습니다.” 그의 아내도 파룬따파가 좋다고 동의하면서 수련을 시작했다.

추석을 맞아 구이양은 사부님께 “중요한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우리에게 자비를 베풀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드렸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26/46592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26/4659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