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위스 제네바 주의회 의장 “당신이 하는 일은 정의로운 일입니다”

글/ 제네바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2023년 4월 28일, 파룬궁 수련자들은 제네바 구시가지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하고 중국에서 계속되는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파룬궁 수련자들은 제네바 주의회와 총리실 맞은편에 있는, 17세기 건물 아래의 아케이드 홀에서 연공을 선보이며 파룬궁 수련을 소개했고, 동시에 1999년부터 계속되고 있는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알렸다.

파룬궁을 지지하는 제네바 주의회 의원들이 현장을 찾아와 파룬궁 수련자들을 격려했다. 일부 의원은 파룬궁 탄압 종식을 촉구하는 연설을 했고, 일부는 박해 종식 청원서에 서명하고 수련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의원들 모두는 중공의 박해에 대한 파룬궁 수련자들의 항의를 정의로운 행동이라고 성원하며 “정의를 위한 여러분의 항쟁을 지지합니다!”라고 전했다.

2023년 4월 28일, 제네바 구시가지에서 열린 행사에서 연공을 선보이는 파룬궁 수련자들
중국 내 파룬궁 박해 종식 청원서에 서명하는 시민들

제네바 주의회 의장 “당신이 하는 일은 정당합니다”

연설하는 마우로 포기아 제네바 주의회 의장
마우로 포기아 제네바 주의회 의장은 연설한 후 수련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양손을 합장했다.

마우로 포기아 제네바 주의회 의장이 현장을 찾아 파룬궁 지지를 표명했다. 그는 “여러분이 하는 일은 정의로운 일입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 전 세계가 이제 눈을 떴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제 눈을 뜨고 여러분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더 많은 변화를 가져와야 합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이어 “이 문제를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세계가 타성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이 불행한 희생자(파룬따파 수련자)들을 도와 감옥에서 벗어나 자유와 존엄을 되찾게 할 것입니다. 이 단체 사람들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떠나기 전 수련자들에게 합장으로 존경의 뜻을 표했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파룬따파는 훌륭합니다!”

연설하는 제네바 주의회 의원 패트릭 디미에

패트릭 디미에 제네바 주의회 의원은 수년 동안 박해에 저항하는 수련자들을 지지해 왔다. 그는 중국어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말한 후 잔혹행위 중단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의 행동에 감사합니다. 친절과 우정만큼 사람들이 서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대단합니다!” 그는 또한 수련자들에게 합장하며 인사했다.

장기이식 전문의 “도덕적 원칙을 존중해야 합니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이자 장기이식 전문의인 필립 모렐도 현장을 찾아 수련자들에게 지지를 보냈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이자 장기이식 전문의인 필립 모렐은 수련자들에게 “저는 제네바의 대학 병원에서 장기이식 수술을 하는 데 대부분 시간을 보냅니다. 저는 과거에 스위스에서 장기이식 수술을 많이 했습니다. 당연히 저는 허용되는 도덕적 기준에 따라 했습니다. 여기에는 장기 기증자를 존중해야 하고, 국제 규칙, 특히 유럽 의회에서 정한 규칙을 모든 국가에서 준수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규칙은 장기이식에 도움이 되며, 당연히 장기 기증자를 보호하는 범주에 속합니다.”

그는 구금된 파룬궁 수련자의 강제장기적출과 관련해선 “유럽 의회의 권고를 위배하는 이러한 행위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우리는 이전에 그러한 행위가 중지됐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당장 중단돼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우리는 도덕적 원칙과 국제 장기이식 및 장기 기증에 대한 규칙을 존중해야 합니다”라고 밝혔다.

파룬궁을 지원하러 온 제네바 주의회 의원들

제네바 주의회 의원 앙드레 페퍼(오른쪽)가 수련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크리스토 이바노프(왼쪽)가 중국 내 박해 종식을 위한 청원서에 서명했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프랑수아 바에르치(오른쪽)는 수년 동안 박해를 폭로하려 수련자들의 노력을 지지해 왔다.
토마스 벵거(오른쪽) 제네바 주의회 의원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는 메시지가 적힌 연꽃을 기쁘게 받았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이브 드 마티스(왼쪽)가 파룬궁에 대해 지지를 표명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했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다니엘 소르마니(오른쪽)가 수련자로부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메시지와 함께 연꽃을 받았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두 명이 중국 내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수련자들을 격려하는 전 제네바 주의회 의원인 슈발리에(오른쪽)

전 제네바 주의회 의원인 슈발리에는 중국에서 수련자들이 겪는 박해에 대해 듣고 감동했다. 그는 “여러분은 아주 정의로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청원서 양식 두 장을 요청해 친구와 친척들이 서명할 수 있도록 집에 가져가겠다고 말했다.

제네바 변호사 협회의 전 회장인 프랑수아 캐노니카는 수년 동안 수련자들을 지지해 왔다. 그는 장기적출에 대해 중공을 비난하며 “여러분의 항쟁에 100%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밝혔다.

제네바 주의회 의원 장 샤를 리엘은 수련자들에게 “정의를 위한 여러분의 항쟁을 지지합니다!”라고 전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이며 왜 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하는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이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파룬궁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적 권한’의 불법 보안 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4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자 수는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 더 많은 수의 수련자가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자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수련자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3년 5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2/45943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2/45943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5/3/2083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