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수련자들, 뉴욕주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 참가

[밍후이왕] 3월 5일과 12일, 뉴욕주 파룬궁수련자들이 오렌지 카운티의 고센(Goshen)과 포트 저비스(Port Jervis) 타운십에서 각각 열린 ‘성 패트릭의 날(St.Patrick’s Day)’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수련자들은 현지 관람객들에게 기쁨을 안겨주고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원리인 진선인(真·善·忍)을 소개했다.

동양 전통문화 소개

수련자들이 처음 참가한 이번 퍼레이드에는 꽃배팀, 파룬궁 연공팀, 태고(太鼓)팀, 사자춤팀 등이 참가해 서양 축제에 동양 전통문화 요소를 더했다. 시장과 주최 측은 수련자들의 참가를 환영하고 찬사를 보냈다.

올해 행사 총책임자이자 아일랜드 후손인 톰 매카시는 파룬궁수련자들을 환영했다. 포트 저비스 시장 켈리 데커도 수련자들을 칭찬했다. 퍼레이드 위원회는 소셜미디어에 “성 패트릭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와 함께 해주신 파룬따파(오렌지 카운티 파룬궁 단체) 단체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썼다.

두 마리의 활기차고 큰 사자, 아름다운 꽃배, 평화로운 파룬따파 공법을 보여주는 수련자들을 보자 많은 사람이 휴대폰을 꺼내 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파룬따파 팀의 아름다운 공연에 박수와 찬사를 보냈다. 금융 회사를 운영하는 테드 이튼은 파룬따파 팀과 그들의 음악을 듣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든다”라고 말했다. 한 젊은 서양인 여성은 수련자들을 보자 중국어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치며 기뻐했다.

수련자들은 또한 ‘파룬따파하오’라는 메시지가 적힌 작은 종이 연꽃과 전단지를 관중에게 배포했다. 작은 선물을 받은 많은 관람객들이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성 패트릭의 날을 상징하는 클로버

경축일 축하 행사

성 패트릭은 아일랜드의 수호성인으로 3월 17일은 그가 사망한 날이다. 17세기 초, 성 패트릭과 아일랜드에 기독교가 전해진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날을 공휴일로 제정했다. 클로버, 녹색 옷 또는 녹색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도 이 전통적인 아일랜드 축제와 관련이 있다.

시장 켈리 데커는 포트 저비스는 훌륭한 지역이며 많은 사람이 성 패트릭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축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대단히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데커 시장은 처음으로 이 행사에 참가한 파룬따파 팀에 대해 말했다. “매우 좋습니다. 파룬궁 친구들은 물론 중국인들도 아일랜드 민족 퍼레이드에 참가하러 왔는데, 성 패트릭의 날에는 모두가 아일랜드인입니다.”

30년간 포트 저비스에서 근무한 빌 워든 경찰서장은 말했다. “행사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조금 춥지만 경찰관 밴드, 사자춤, 꽃배 댄스팀, 합창단 등이 함께 성 패트릭의 날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멋진 곳입니다.”

워든 서장은 포트 저비스에서 지역사회가 확장되고 많은 긍정적인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인 인구도 증가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일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포트 저비스 타운십은 1853년 5월에 처음 설립돼 1907년 6월에 공식 승인됐다. 초기에는 미국 남동부 시장에 석탄을 운송하기 위한 물류센터였으며 이후 93마일 길이의 철도가 건설됐다. 1970년까지만 해도 주민들은 장거리 이동을 위해 철도를 이용했다. 이후 철도가 재편되면서 지역 경제가 쇠퇴하기 시작했지만 21세기부터 수천 명의 여행객이 주변 지역에서 래프팅, 카약, 카누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기기 위해 포트 저비스를 경과했다. 2008년 8월, 포트 저비스는 버짓 트래블(Budget Travel) 잡지에서 선정한 ‘가장 멋진 소도시 10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포트 저비스 주민들

주민 절반이 퍼레이드 관람

3월 12일 고센에서 열린 제46회 미드 허드슨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가장 큰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다. 총 75개 단체와 15개 밴드가 퍼레이드에 참가했고 수천 명이 현장에서 관람했다. 일부 퍼레이드 지역은 많은 관중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참가한 팀들은 많은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스콧 월 고센 시장은 이 행사가 고센에서 15년간 열리지 않았는데 올해 다시 열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고센은 뉴욕시에서 북서쪽으로 약 50마일 떨어진 곳에 있으며, 1809년에 설립된 뉴욕주 오렌지 카운티의 소재지다. 2020년 인구조사 기준으로 오렌지 카운티의 인구는 40만1310명, 고센의 인구는 5777명, 포트 저비스의 인구는 8775명이다. 오렌지 카운티는 허드슨강의 허드슨 계곡에 위치해 있다. 2020년 코로나 팬데믹이 미국으로 확산된 후 오렌지 카운티는 많은 뉴요커들에게 살기 좋은 지역으로 알려졌다.

인구 6천 명도 채 되지 않는 고센에 수천 명이 퍼레이드를 보러 왔다는 것은 이번 퍼레이드의 선풍적인 인기를 보여준다.

아일랜드 세인트 베닌 교회의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에 묘사된 성 패트릭

영적인 색채

성 패트릭의 날은 아일랜드, 북아일랜드, 여러 캐나다 주 및 영국 해외 영토인 몬세라트의 공휴일이다. 영국, 캐나다, 미국, 브라질, 아르헨티나, 호주 및 뉴질랜드도 이날을 기념한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성 패트릭의 날 행사가 너무 상업화되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파룬따파는 진선인을 기본으로 하는 수련법이다. 오렌지 카운티 파룬궁 단체는 그들의 참여가 이 지역 축제가 영적인 색채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했다.

3월 12일, 파룬궁수련자들이 고센에서 열린 제46회 미드 허드슨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배경: 파룬따파란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대사(大師)가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원문발표: 2023년 3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3/18/45786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3/18/457863.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3/21/2077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