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수련자 2천 명, 워싱턴서 중공 박해 종식 촉구

[밍후이왕] (밍후이 특파원 리징페이) 지난 7월 21일 오후, 워싱턴DC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 2천여 명이 중국공산당(중공)의 23년간 박해에 항의하며 퍼레이드를 펼쳤다. 이들은 중공의 잔혹 행위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이날 워싱턴DC의 기온은 32도를 넘었다. 찜통더위에도 불구하고 수련자들은 의사당 인근 3번가를 출발해 펜실베이니아 대로를 따라 행진했고, 미국 법무부를 포함한 여러 연방 정부 건물과 몇몇 외국 대사관을 지나 목적지인 프리덤 플라자에 도착했다. 전체 경로는 총 1.6㎞였다.

2022년 7월 21일,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국에서 23년간 지속된 박해에 대한 진상을 알리기 위해 대규모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파룬궁 수련자로 구성된 마칭밴드 천국악단이 앞장서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중단’, ‘약 4억 명이 중국공산당 및 산하단체 탈퇴를 경축’이라는 주제로 꾸려진 그룹이 뒤따랐다.

파룬궁 수련으로 혜택을 받고 진상 알리는 미국 시민들

뉴욕에서 온 젊은 수련자 니콜은 ‘파룬따파’가 인쇄된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퍼레이드 경로에 있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파룬따파와 23년간 중공의 박해에 관해 이야기했다.

니콜은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돼 행운이라고 말했다.

니콜은 운 좋게 전염병이 발생하기 3주 전에 파룬따파에 대해 들었고, 현재 2년 넘게 수련하고 있다. 그녀는 전염병 때문에 많은 사람이 재택근무를 하면서 인생의 우선순위와 삶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니콜은 세계를 여행하고, 축제에 참석하며, 다른 새로운 것들을 시도했지만 결국 내면의 공허함을 느꼈다며 “저는 제 삶에 무언가 부족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신적으로 무엇인가를 찾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던 어느 날 동료가 파룬궁을 수련해보라고 제안했고, 그녀는 파룬궁의 주요 서적인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다. 니콜은 파룬궁이 그녀가 찾던 것임을 즉시 느꼈다고 말했다.

7월 20일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워싱턴DC에 간 것이 올해가 두 번째라는 니콜은, 파룬따파는 사람이 선해지고 내면으로부터 자신을 제고시키도록 가르친다고 말했다. 그녀는 중공 당국이 거짓말로 사람들을 오도하고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한다고 지적하며 “저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 이곳에 오고 싶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메인주에서 온 스콧 브라운은 21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메인주에서 온 스콧 브라운은 21년 전인 2001년에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한 파룬궁 수련자가 택시 운전사에게 ‘전법륜’을 주었고 그 책은 나중에 저에게 왔습니다. 파룬따파는 진실을 말하고, 좋은 사람이 되며, 참지 못하는 것들을 참을 수 있도록 가르쳐 줬습니다. 연공할 때 손에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덕을 중시하고 좋은 일을 하는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또한 대법(파룬따파)에서 지혜를 얻습니다.”

찌는 듯한 더위에도 불구하고, 브라운은 퍼레이드 경로에서 행인들에게 파룬따파를 계속 소개했다. “매년 7월, 저는 반(反)박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워싱턴DC에 옵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자가 된 것이 매우 영광스럽고, 많은 혜택을 받아서 제 경험을 공유해 보답하고 싶으며, 더 많은 사람에게 중공에 의해 시작된 끔찍한 박해에 대해 알리고 싶습니다.”

퍼레이드에 감동한 중국인 관광객

중국인 관광객 탄 씨는 며칠 전 미국에 도착해 우연히 수련자들의 퍼레이드를 보게 됐는데, 그는 뙤약볕 아래 서서 퍼레이드를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봤다.

“정말 놀랍습니다. 중국의 상황은 여기와 완전히 다릅니다. 비교해보면 이것이 정상적인 사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파룬궁, 기독교와 다양한 신앙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특히 지난 2년간 상황이 더욱 악화됐습니다.”

“중공의 접근법은 인간의 본성에 완전히 어긋납니다. 어머니는 1997년에 파룬궁을 수련해 건강이 좋아지셨습니다. 하지만 어머니는 수년간 박해를 받았는데 작년에 다시 감금됐다가 올해 막 집으로 돌아오셨습니다. 만약 파룬궁이 좋은 점이 없었다면 왜 지금도 수련하실까요?”

“어머니도 미국 같은 환경에서 자유롭게 수련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파룬궁 퍼레이드를 처음 보는 워싱턴 사람들

워싱턴DC에서 일하는 린 샤르츠

워싱턴에서 일하는 린 샤르츠는 이렇게 큰 규모의 행진을 보게 될 줄은 몰랐다며 “지난 23년간 중공의 박해는 심각합니다. 미국에서 신앙의 자유는 헌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아무도 그들의 신앙이나 수련 때문에 체포되거나 투옥되지 않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워싱턴DC 지역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아디나 닥터

아디나 닥터는 말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퍼레이드입니다.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가 좋습니다. 저는 지난 2년간 많은 시위를 봐왔지만 이렇게 평화로운 행진은 처음입니다. 그들은 매우 조용합니다. 그들의 메시지처럼 중국 정부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박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공의 박해에 대해 알게 된 관광객들

텍사스에서 온 리처드 스푸너와 딸

리처드 스푸너는 딸과 워싱턴을 여행하고 있었다. 조종사인 그는 중국을 여러 차례 방문했다. “저는 중공이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진상이 밝혀져 더욱 많은 사람이 알기를 바랍니다. 중공은 정보를 차단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정말 슬픕니다.”

“그들이 이곳에서 이런 행사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퍼레이드 행렬이 이렇게 크고 잘 짜여 있다니 놀랍습니다. 대단합니다. 텍사스에서는 이런 광경을 보기 어렵습니다.”

영국에서 온 타히다와 남편

영국 맨체스터 시의원인 타히다는 남편과 함께 워싱턴에서 관광을 하고 있었다. 그들이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에 대해 들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히다는 말했다. “중공이 그런 평화로운 사람들을 박해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그들이 미국 수도에서 이런 대규모 퍼레이드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이 평화적인 시위는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궁극적으로 변화를 가져올 겁니다.”

독일에서 온 이사벨라(왼쪽에서 첫 번째)와 그녀의 가족

독일에서 온 이사벨라 가족은 워싱턴DC를 관광하고 있었다. 파룬궁에 관해 처음 들었다는 이사벨라는 말했다. “아주 좋습니다. 매우 많은 사람이 아주 평화롭고 질서정연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메시지를 이해합니다.”

멕시코에서 온 프리다 카스티요

멕시코에서 온 프리다 카스티요는 워싱턴에 있는 친구들과 친척들을 방문 중이었는데, 길가에서 퍼레이드를 보면서 많은 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매우 평화롭습니다. 정말 흥미롭네요. 진용이 어마어마합니다. 잘은 모르지만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23/44668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23/44668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7/24/202419.html